글제목에 다이아몬드를 붙인 이유?
다이아몬드 좋아함;개취
그래도 읽다보면 탁 치고 깨닫게 될거임.
벨코즈의 power를.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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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2) | 2324 | 마나 | 469 (+21.0) | 826 |
공격력 | 54.9 (+3.14) | 108.3 | 공격 속도 | 0.643 (+1.59%) | 0.81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방어는 성체로 바꿔도 상관없음
짤짤이가 심하면 방어
폭딜인데 cc 없을경우 성체
이외 고정임
흐아아아아앗!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충 날뛰는데 천둥가지마셈
메커니즘이 바뀌어서 원콤이 중요해지긴 해도
천둥터트리려고 딜교무리하다가 쳐맞는게 대부분임.
벨코즈는 천성뚜벅이이다.정말 해보면안다.
적들은 7초 동안 공격 받지 않으면 유기물 분해 효과가 제거됩니다.
기본 공격 시 유기물 분해가 재적용되지만, 중첩은 쌓이지 않습니다.
궁극기로는 유기물 분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기물 분해 중첩 표시는 벨코즈 자신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을 맞히면 광선이 90도 각도로 두 개로 갈라집니다.
플라즈마 분열로 유닛 처치시 마나 소모량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이 스킬은 두 번 충전 가능하고, 18/17/16/15/14초의 충전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사정거리: 105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5/13/12.5/12초
벨코즈와 가까이 있다가 이 공격에 맞은 적들은 스킬을 시전한 방향으로 약간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85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여, 2.5초 동안 마우스 커서를 따라가는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이 때 마법 피해가 총 450/625/800(+1.25 AP)까지 상승하며, 광선에 맞은 적들은 속도가 20% 느려지고,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 재시전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550)
- 1
- 2
- 3
그런거없다
진입할떄 e로 끊어주자.
마스터순서:w-q-r-e
포킹이 중요하다 싶으면 q-w-e-r
아이템빌드:초반 가면+마관신조합은 상상도못할 딜링을 가능케함.믿고써보셈bb
심연도 가끔 감.
맞다이 힘들고 맞으면서 싸워야할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밴~
선존야 가고
cs만 존@나먹고 안따이면
동등히 성장 가능
근데 그게 힘들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알아서 터진다.배리어필수
갱조심
cs수급
포킹
광역딜링
뒤에서 딜링
정글러 조심
심해탈출 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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