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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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4
- 체력 +8x5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방어 +4.26x2
- 공격력 +2.25x1
- 공격력+10.8
- 방어+12.52
- 체력+40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4.9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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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형 선고
(Death Sentence)
- 마나 소모: 80
-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 적을 잡아 자신 쪽으로 당기거나 상대방 쪽으로 도약합니다. 낫을 던져 첫 번째로 맞힌 유닛에게 1.5초간 80/120/160/200/2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 쪽으로 당겨 옵니다.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1075
국민콤보 E>평>Q>R
또다른 콤보는 Q>W>R>E
이정도가되겟네요
일단 그랩부터 설명드리겟습니다.
실패하면 리스크가 그만큼 큰것이 그랩인것 같습니다 1렙 쿨타임 20초 신중하게쏴야겟죠. 저같은경우에는 매라님 말씀을듣고 알게된 상대가 ,,,,,등 다리로 걷는 챔프 에 발걸음을보고 던진다라는 말에 연습하고잇습니다.
그랩은 살짝아래OR위로 던져주시는게 포인트인것같습니다.
그리고 상대가 어느쪽으로 피햇는지 체크해주시는게 좋은판단입니다. 상대는 똑같이 피할확률이 높은편이기때문에 예측이 가능해집니다.
상대에게 다가가 맞췃을경우엔 정직하게 던져줍시다.
...등 은 예측하셔야합니다. 빠르게 판단해서 상대의 입장을 생각하셔야겟죠?
그런식으로 던져주시면 잘맞는것같습니다.
변변찮게나오는 슈퍼 세이브 또한 랜턴이 참많습니다.
랜턴은 팀이 갱왓을떄 W>타면점멸>E
이콤보가 사기라고 생각합니다.
거의 갱킹을 성공시켜버리는게 사기입니다. ㄷㄷ;;
이것도 정말 활용도 높은 스킬입니다.
끌고오거나 밀쳐내기
저티어 분들은 언제 밀쳐야되는지 끌어야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쫓기는도중
우리팀이 쫓기면E로 밀쳐내지만 쫓기는도중에 몸이약해 점사가가능한 챔프가따라온다면 끌고 오셔서 녹이는것이 바람직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내가 하면 이좋은 챔프 가없는데 남이하면 웰케 열받는지
밴합시다 밴해
실력에 따라갈리지만 Q 잘맞추시는분들은 정말 눈물납니다.
모르가나는 어느정도 평타견제후에 끄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할정도로 만나기싫은애입니다;
애는 끌어도 힘들고 안끌어도 힘들어서 어느정도 상대법이필요합니다.
선2렙 한웨이브 다드시고 다음웨이브 왓을때 전사미니언하나 드시면 렙업합니다 이타이밍에 싸움을 하는게 우위를 가져갑니다.
상대가 라인전강한조합이면 사려서 핑이나찍읍시다. 올떄까지..
중반에서는 그랩으로 킬각을봐줍시다.
후반은 성장을 보면서 그랩해주시는게포인트입니다.
한타때는 잘큰탑은 무조건 밀쳐주세요
미드가 잘컷으면 끌거나 밀쳐서 딜로스 유발하셔야합니다. 잘큰적을 그랩만 맞춰나도 딜로스가 나기때문에 정말로이득입니다.
그리고 원딜을 지키셔야 진정한 서포터라고봅니다.
조합에따라갈리기때문에 이건 피지컬 차이인것같습니다.
힘들다... 배드주실떄는 이유말해주세요! 다시한번강조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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