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미니언에EQ점멸 해서거리순식간에 좁혀서 강철폭풍맞춘후 최후의숨결 도가능합니다. 쉔점멸도발하고 같아요
근접상대시 내가Q선마 원거리상대시E선마입니다. 단 피즈상대시 Q3개찍고 E선마도좋습니다. E의 기본대미지가 Q의기본대미지보다 상승량이 더많기떄문입니다. 왠만해선 E선마합니다.
q카이팅으로 이득이 가능한경우 q선마합니다.
처음쓰는공략이기에 차근차근업데이트 하도록하겠습니다.
저는 상대방 미드가 원거리챔프일시 무조건도란방패시작을합니다. 하지만 트페상대론 도란검시작합니다.
템올리는순서인데요 저도원래는 스테틱>트포>인피선호햇으나 유령무희>인피의 딜을본후 더이상 트포 스테틱 가지않게되네요 . 단 우리팀라인클리어가좋지 않을시에는 유령무희대신 스테틱 가볼만합니다. 신발은 광전사의군화 절대가지않아요.
상대 리산드라 말자하같은게하드CC잇을대1.5코어로 빠르게가볼만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탈진들고 해볼만하긴합니다. 그러나 잘하는제드면 Q짤만개속맞아도 아픕니다. 왠만해선6렙과동시에 진다고보시면됩니다.
제드상대로 착취들고가는것도나쁘지않아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머지 챔피언은 차후업데이트하도록할개요~
최대한죽지않고하시는게 중요합니다.
4렙부터 칼날부리잡몹꾸준히드셔주시구 첫귀환후 템을사셧다면 무조건 더티파밍해주세요 칼날부리와늑대
맵리를 최대한빠르게해주시고 합류가중요합니다. 야스오가 합류가빠른챔피언은아니지만 요즘은 합류메타입니다.
영웅놀이만자제해주세요 잘컷다고 혼자서 스풀릿하다가 짤리면 게임비벼집니다.
에어본이 있을경우 R을광클! 상대의 원거리공격기를 막기딱좋은위치에 장막깔아버리기 이건 많이플레이해보시면보이실겁니다 각이
차후업데이트할개요
첫공략이라 미숙하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좀더완벽하게 업데이트해나갈개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