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1
- 이동 속도 +1.5%x2
- 공격 속도+25.56%
- 체력+217.08
- 이동 속도+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Q-E (마나 많을때)
콤보같은거없고 구를때 대각으로 굴러라.
그리고 나비처럼날아서 벌처럼 카이팅
Q선마하는 이유
-이미 이공략의 목표는 후반 무난한 왕귀로
퓨어탱이든 딜탱이든 다씹어먹고 물려도 높은
방어력과 체력으로 안죽는 베인인데 그렇게
왕귀를하려면 20분까지 잘버텨야한다. 그런데
원딜베인처럼 Q를 3개찍고 W선마를 해버리면
탑베인으로서는 서포터도없고 텔타줄 라이너도없어서
생존력이 개복치가됨. 그래서 Q쿨을 먼저 줄여서
궁 Q은신으로 갱이와도 최대한 은신활용하면서
포탑까지 째는 그런 컨트롤을 요구하기에 Q선마간다.
그리고 한가지더 추가하자면 우리팀 갱왔을 때
호응 적극적으로해라. 탑라인에는 벽이많아서 손잭스
아닌이상 벽꿍각 무조건나오니까 오면 무조건 플뺌.
플이없으면 킬까지 무난하게 노려볼수있음. 그리고
적정글러랑 우리정글러랑 2:2 상황에서 너무 쳐빼지마.
룬을 공속으로 올려놔서 은근쎄니까 딜은 정글러가 맞는
구도내에서 적당히 딜 넣으면서 너도좀 맞고 하면
상대 갱승으로 겜 ㅈㄴ쉽게간다. 기회가 왓을땐 잡아라.
근데 울팀 정글러가 손잭스면 버리고 갱부르지도말고
무난하게 파밍하다가 바텀에 텔타서 킬어씨줏어먹고
이특성으로 빠르게 탑으로 다시올라가면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차차 업데이트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