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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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0) | 2470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44 (+2.6) | 88.2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6.87 (+0.55) | 16.2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0 (+4.2) | 91.4 | 마법 저항력 | 26 (+1.3) | 48.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6 - 마법 관통력 +0.87x3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6.78
- 마법 관통력+6.33
- 방어+9
- 주문력+25.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오리아나와 구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구체는 오리아나에게로 되돌아갑니다.
오리아나의 기본 공격이 10~50(레벨에 따라)만큼의 피해에 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4초 안에 같은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는 경우 20%만큼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이 추가 피해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25/4.5/3.75/3초
구체는 목표 위치 지점에 머뭅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이때 자기장이 3초 동안 발생하여 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만큼 낮추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30/35/40/45/50%만큼 높입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점점 약해집니다. (범위: 2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액티브: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아군을 따라다니며 이들을 보호하고 2.5초 동안 55/90/125/160/195(+0.45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하도록 명령합니다. 중간에 마주치는 적은 방어막 총 수치 75%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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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아나에게 스킬콤보따윈 없습니다. 일단 로 구체를 앞으로 빼놓고 적 챔피언에게 하면서 딜교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킬각이다, 그러면 평평평으로 마무리~
1렙때 를 찍은이유: 딜교 우위
딜교할때 로 적의 스킬을 막은뒤에 평타로 1렙때 딜교합니다.
선인가 선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저는 선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를 선으로 찍으면 적은 마나로 지속적인 포킹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위에서 말한 것처럼 오리아나의 핵심은 를 활용한 포킹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로 적을 압박하면서 계속 딜교를 해야합니다.
라인전에서 완전이 털리지 않는 이상 미드 라이너중 오리아나만큼 한타에서 좋은 챔피언이 없기 때문에 무난하게 라인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래도 이제 존야가 싸져서 어느정도 가능하긴 하지만 여전히 오리아나의 카운터겠죠?
이럴땐 첫템으로 존야를 무조건 가서 궁을 씹어줍니다.
평타로 야스오의 패시브를 빼놓지 않으면 나중에 딜교 할 때 후회합니다.
정말 잘하는 야스오는 e로 궁을 피하기 때문에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선 존야를 가시고 바람 날리는거만 잘피해주시면 이깁니다.
포탑끼고 파밍은 필수
설령 안맞더라도 q의 사거리가 긴편이기 대문에 오리아나e로 씹거나 피해줍니다.
어쩔 수 없이 매혹을 맞을 상황이면 e를 자기에게 붙이고 딜을 감소시킨다음 싸우면 됩니다.
아리가 궁빠지기 전에 궁 절대쓰지 마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점멸궁 조심하세요~~
평타로 딜교하는 것이 키 포인트 오리아나의 패시브를 최대한 이용합시다~~
한타 궁셔틀
팀에 이니쉬 에이터에게 를 붙이고 4명정도 있을때 궁으로 묶어주면 게임 끝
언젠가 오리아나가 다시 매타가 되기를 바라며 이 공략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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