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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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주문력 +0.59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주문력+30.87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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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ladimir 의 콤보는 극히 단순하다
캐릭 이해도만 높다면 래낵, 리븐같은 상대가 올지라도 밀리지 않는 오히려 압도적인 플레이가 가능함을 내 장담한다.
우선 상대를 마주할시 상대의 성향을 파악한다.
크게 공격/방어/유동적 인 플레이로 필자는 플레이어를 가른다.
래낵 & 리븐 & 피오라을 상대로의 대처 방법.
첫번째 꽃 E 슬로우
3 캐릭 모두 순간적인 접근이 가능한 캐릭이며 어마무시한 딜을 뽑낼수 있는 캐릭터 들이다. 이런 캐릭터들이 공격성을 띄운다면 E / Q / W 컨만 잘하면 큰문제가 없다.
블라디 패치후 E를 맞으면 슬로우가 걸리는데 이 슬로우가 블라디의 생존성을 돕는데 많이 사용된다.
적이 순간적으로 들어올시 무조건 Q를 쓰는건 안되는 말이다. Q스킬에서 묻어나오는 패시브가 있는데 수혈을 몇번 할시에 활성되는 패시브가 있다.
이 패시브는 순간적으로 엄청난 피흡과 대미지를 가하는데 이것을 적이 모든 딜을 넣은 후에 사용해주는것이다(물론 에초부터 접근하지 못하게 미친듯이 피를 뽑아줘도 적은 쉽게 못들어온다 )
요약하자면 적이 공격성을 띄우며 들어올시 E를 사용하여 슬로우를 먼저 묻혀주고 평타, W를 적의 스턴 과 CC기의 스킬이 나올타이밍에 사용하여 적의 공격 흐름을 끊어준다, 후에 Q를 활용하여 적이 뺄 타이밍에 역공격을 해주는것.
필자의 공략을 읽으며 물론 저렇게 하는거지라고 할지 모르지만 E 평 W Q(수혈 패시브) 를 넣었다면 나의 체력은 적의 채력보다 많이 있다는것을 쉽사리 맛볼수 있다
랩 6 이 되었는가, 리븐을 대상으로 상대법
예전의 블라디라면 랩 6 이 될시 리븐앞에 함부로 나서지조차 그저 두려운 존재였다. 허나 지금은 다르다
필자가 써넣은 대로 E W Q활용을 잘 하였다면 랩6 의 리븐이라면 이제 두뇌가 있어 나의 플레이 스타일을 알것이다. 그러한 리븐에겐 계산된 공격으로 무빙을 칠것.
이제 판을 바꿔 우리가 오히려 공격적인 플레이를 해주는것.
말만 공격이지 왠만하면 E, W, Q 의 콤보는 그대로 활용하라(물론 유동적인 플레이는 필요하단다). Q의 패시브가 묻어난 수혈은 어마어마 하기에 마지막에 꼭 피를 빨아머그라는 말 이다.
R 궁이 나왔다.리븐이 라인 반쯤 나왔다면 요리 해줄 시간이다. Q로 미친듯이 견재를 하여 리븐을 자극시킨다 이러하다 보면 한번쯤 라인을 넘어오는데 그 타이밍에 E-R-Q-W 점화 E-Q-E-Q 를 활용한다 (여기의서의 꽃은 유체화) 도망가는 리븐 혹 나를 잡으러 오는 리븐을 컨으로 조져 줘야 함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방의 플레이 스타일을 잘 지켜보되 나의 콤보는 완벽하며 철저하게 플레이 한다.
왠만하면 라인은 밀지도 땡기지도 말자
랩6 이 되었다면 나의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어 적을 당황스럽게 해보자
뻘궁이라도 좋으니 무자비한 공격성도 띄어본다
핵심템 공학총과 라일이 나왔다면 죽을시 꼭 한명은 대려갈수 있다
블라디는 전략적인 플레이를 잘해줘야 하는 캐릭터이며 어쩔수 없이 무리수를 자주 두게 되는 캐릭터이다.
필자가 이해하고 있는 진정한 블미는 그 무리수 안에서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힐수 있느냐가 관건.
얼마나 많은 캐릭에게 궁을 먹이냐가 아닌, 내가 죽더라도 우리팀이 싸워 이길수 있느냐의 계산을 한후에 들어가는거.
필자는 유명한 랭커도 , 초 고수도 아니다
그저 블라디미르 캐릭을 잘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플레이어이며 비록 허졉 하였으나 그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써본 글이다.
캐리까진 아니더라도 블미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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