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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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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꺍! 왜 E가 마지막이야!
회복하려고요
방관자 마이는 Q평평, Q평 등으로
몸약한 아이들을 마구마구 패주는 역할을 합니다.
E를 1렙만 찍고 W를 마스터 하는 이유는 그에 있습니다.
E를 활성화 시키고나서 쿨다운이 돌때엔
공격력올려주는 기본지속효과가 사라지기에
몸약한 아이들을 잡아줄땐 절대! E를 키지 말아주세요
아이들을 전부 잡고난 뒤 E스킬은 어깨형들에게 양보해줍시다.
W는 수시로 켜주세요.
싸움전 풀피 유지가 당신의 목숨을 지킵니다
그리고 싸움이 벌어졌어도 내 W쿨이 돌고있다면
들어가지 맙시다
난전 도중 상대의 cc기가 다 빠질때 즈음
전 모든 딜을 다 퍼부은 상태, Q가 쿨이 돌고있는 상태가 됩니다
그때 W를 키고 윙윙 하고 있어야 되는데
없다면 회색화면을 구경해야 하니까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수은 혹은 우리팀을 믿읍시다
수은 혹은 우리팀을 믿읍시다
이녀석이 낼름 먹고 튑니다
상대하기 어렵다기 보다
짜증나는 녀석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자 방관(자) 마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반엔 진짜 보기만 합니다.
방관자가 됩시다.
보고 보고 또보고 계속 보다보면
킬의 찬스가 보입니다
*한마리따고 죽는건 안됩니다
적어도 두마리는 따고 죽읍시다.
템이 어느정도 나오기 시작하면
겁이 없어지기 시작합니다.
진짜 Q평(평)에 딜러들이 녹기 시작하니
이보다 짜릿할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막 들어가진 맙시다
저희는 방관(자)마이입니다.
방관자가 되었다는 생각은
절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중반에도 킬의 찬스를 보고 보고 또봅시다.
칼바람의 후반은
상대 혹은 우리팀 진영의 억제기가 밀렸을 경우
즉, 16분~22분 사이 정도가 되겠네요
이쯤되면 10~15킬
많으면 20킬도 드시고 있을수도 있습니다.
방관자 마이라고 짓지 말고
킬딸 마이라고 지을걸 그랬어요
아무튼 후반마저 방관자라는 생각은 계속 갖고 있습시다.
저희가 상대를 한큐에 보내는 만큼
저희도 한큐에 보내질수 있습니다.
저희는 탱이 아니니까요
방관 합시다
보고 보고 또보고 계속 봅시다.
킬의 찬스를 엿보고 또 엿보며
기다림의 미덕을 키워나갑시다.
탱커가 내 앞에 있어도
딜러가 저 뒤에 있어도
오로지 몸약한 아이들만 쫓아가
후두려 패줍시다.
E는 절대 키지 말아주시구요
E는 어깨형들에게 사용해 줍시다.
칼바람 첫 공략을 쓰게 됬는데
그게 하필 마이라 걱정이네요
그래도 이 템트리로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으니
재미있는건 공유해야죠
*일겜에서 한번 써봣다가 흥한적이 있는데
그이후로는 절대 흥하지 않더라구요
일겜에선 비추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칼바람이잖아요? 특성 찍으러 가셔야죠??
벌써 게임 시작했을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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