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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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0) | 2130 | 마나 | 350 (+50) | 1200 |
공격력 | 58 (+3.2) | 112.4 | 공격 속도 | 0.625 (+1.36%) | 0.77 |
5초당 체력회복 | 7 (+0.6) | 17.2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50 | 5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마법 저항력 +1.34x4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20.39
- 이동 속도+4.5%
다필요없습니다 무조건 왕룬에는 이속을 넣읍시다 e스킬로인 패시브 추가 이속과 +하면 도주하기에도 좋고 추노하기에도 좋습니다 무조건 이속으로 갑시다 .
저같은 경우는 대체로 과로 갑니다.
아우렐리온은 곧 생존이 딜입니다.
같은 의미에 방어막 대신 역시 상당히 잘어울리는 스펠이라고 생각 합니다.
요즘 메타죠? 대부분의 라이너들이 가지고 가는 스펠입니다 근데 넓은 범위의 이동스킬의 e 와 패시브로 따라오는 속도 up이 있기에 그렇게 높은 효율을 보이지 않느다고 생각하기에 안갑니다
점화는 뭐 말할필요없이 비추입니다
- 빛의 숨결: 폭발 시 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의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별의 비행: 거리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62.5%) 증가합니다. - 특이점: 범위와 처형 기준이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2.6%) 증가합니다.
- 싱귤레러티: 범위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같은 적에게 1초 동안 성운파를 뿜을 때마다 60/70/80/90/100 (+0.35AP)의 마법 피해+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챔피언인 경우 별가루 2개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사거리는 750~950입니다.
비례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를 상대로 최대 3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95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처치에 관여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90%만큼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시: 비행을 일찍 종료합니다.
비행 중 빛의 숨결을 사용하면 비행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비행 속도는 335 + 이동 속도의 100% 입니다. (사정거리: 1,5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블랙홀 안에 있는 적이 죽거나 적 챔피언이 안에 있을 때 블랙홀이 매초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시전 사거리는 750~920입니다.
안에 있는 공격로 미니언 및 정글 몬스터의 이동 속도가 0이 됩니다.
챔피언에게서 매초 별가루 1개를 흡수합니다.
블랙홀 안에서 사망하는 유닛에게서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 에픽 몬스터: 별가루 2개
- 챔피언: 별가루 2개
- 대형 몬스터: 별가루 2개
- 공성 미니언: 별가루 2개
- 미니언 및 작은 몬스터: 별가루 1개 (사정거리: 750~92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별가루 100개를 모으면 다음 유성을 천상 강림으로 바꿉니다.
천상 강림: 아우렐리온 솔이 우주에서 별자리 하나만큼을 내려 넓은 범위에 있는 적에게 유성 피해량의 1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또한, 거대한 충격파를 퍼뜨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에게 유성 피해량의 9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모든 적을 1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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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q를 e보다 먼저찍지 않는 이유는 e3개만 찍어도 거짓말안하고 전라인 카바가 다됩니다 왠만하면 e 3개정도는 q보다 먼저찍고 로밍을 다녀줍시다
팁을 드리자면 Q 스킬 이거 생성되자마자 한번더 눌러도 안터집니다 어느정도 날라가야 터지는 스킬이게 붙어있는 적한테 써봐야 전혀 효과없습니다 이렇땐 그냥 궁으로 밀어주고 바로 q로 스턴먹입시다.
참고로 w키는 도중에 cc한개맞으면 w풀립니다
템은 기본적으로 상황에 따라 가야하기에 적절히 보고 가시면 됩니다
왠만해서 암살챔프들은 rrr궁+q 로 거리를 충분히 유지할수있기에 가지않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폭딜형 챔프인 애니나 이런애들 솔직히 아우렐리온으로선 1/1 라인전으로 이기가 진짜 힘들다.
그냥 거리안주고 버티다가 6랩 되고 좀잇다 영겁나오면 라인 w로 순식간에 밀고 e로 로밍다니자
나머지는 솔직히 적을게 없다 아우렐리온 솔이위에 3명을 제외한 나머지는 무난하게 할만한 챔프라고 생각한다 아우렐리온에 있서 굳이 압도적?이라고 할수잇는 챔프들은 없다고 생각한다 . 그냥 정글러 불러서 2:2구도나 봇가서 3:3 구도 만들던가 이챔프는 아군이 많을수록 강해지기에 어느정도 컷으면 빨리 한타 구도 유도에서 한타함이 좋다고 생각한다 괜히 따로다니다가 폭딜형이나 암살형 한테 잘리지말고
아우렐리온은 아군 챔프가 많을수록 엉청난 위력을 발휘하는 챔프입니다 허나 라인 유지력은 강하나.. 조심합시다
궁배울때까지 닥치고 사리세요 q는 피하고 w는 범위 안쪾으로 들어오면 ㅈ됩니다 붙엇을때 밀수있는 궁을 배우기전까지는 사립니다.
q는 아껴서 쓰시고 패시브로 열심히 라인밀지 마시고 항상 당기셔야 됩니다
아우렐리온은 첫번째 블루 막 영겁이 나왓을때가 가장 핫한 타이밍 이라고 생각합니다 w켜서 후다닥 라인 밀어주고 e로 로밍 다닙시다
아우렐리온은 암살형 챔프가 아니고 폭딜형도 아니기에 생존이 곧 딜입니다 무리해서 원딜러나 미드 물려고하지말고 뒤에서부터 차분히 들어오면서 최대한 많은 인원을 w로 마춰줍시다 또한
궁 궁한개만 잘써도 1인분은 먹고 들어갑니다 밀치에 슬로우에 범위까지 왠만해서 w범위 안으로 들어오는 암살챔프를 미는 용도로 써도 좋지만 3~4인궁으로 멀리서 쏴서 들어가도 1인분 역활은 충분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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