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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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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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음의 물결
(Death Surge)
- 사이온의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 대량 학살 강타
(Decimating Smash)
- 마나 소모: 45
-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사이온이 최대 2초 동안 강력한 일격을 준비합니다. 일격을 날리면 반경안의 적들에게는 20/40/60/80/100 (+0.65 AD) ~ 60/120/180/240/300 (+1.9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 영혼의 용광로
(Soul Furnace)
- 마나 소모: 65/70/75/80/85
-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3초
- 기본 지속 효과: 사이온은 유닛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최대 체력이 2 증가합니다. (대형 몬스터와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10)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30/55/80/105/130(+0.4AP)(+최대 체력의 6/7/8/9/10%)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0/11/12/13/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 학살자의 포효
(Roar of the Slayer)
- 마나 소모: 35/40/45/50/55
-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사이온이 단거리 충격파를 발사해 첫번째로 맞는 적에게 70/105/140/175/21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40/45/50/55/60% 늦추며 2.5초간 방어력을 20% 낮춥니다.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30%의 추가 피해를 입고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 대량 학살 강타
그냥 E맞추고 W 키고 Q 맞추시고 빼시면 딜교 완성입니다.
E 보면 방어력 깍는게 있는데요. 딜교하실때 Q 제외하고는 주로 평타로 싸워서 E 맞추고 싸우는게 좋은 것같습니다.
그리고 E 로 슬로우 시키고 W 키고 Q 맞추는게 제일 평범한 딜교인 것같아요.
Q는 캐스팅 시간이있어서 상대 CC빠지고 쓰는 게 좋은 거 같고요.
R 은 그냥 쿨 돌때마다 로밍가시거나 로밍 귀찮으시면 라인전에서 에어본+데미지 에 EWQ 스킬 콤보 연계용으로도 쓸수 있더라고요.
아 그리고 Q 안보이는데서 쓰면 Q 범위 안보여서 개꿀입니당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냥 파밍파밍파밍 해서 W 스택이나 쌓고 정글러 오면 호응하기 편하니까 잘호응해주고, 전 아까봤듯이 성장 방어, 마방룬을 들어서 딜교를 잘하진 않지만 고정룬 끼면 딜교 왠만하면 안질 거에요. 애초에 단단한놈이라서 딜교 지더라고 한방에 죽진않으니까 걍 딜교해보고 진다 싶으면 얌전히 있으면 됩니다.
전 탑하면 스플릿푸시 좋아해서 텔로밍 아니면 잘안하는데 사이온같은 경우는 궁이 범위가 워낙 넓어서 궁극기 배우면 직선 궁극기 로밍가고 텔로 복귀 (또는 추가이득) 하는 플레이합니다. 근데 그렇게하려면 라인전 푸시 주도권이 있어야되는데 바미불씨 뜨기만해도 W 한방에 라인푸시가 되서 편해요 ㅎㅎ
그냥 궁 잘쓰면 됩니다.
그냥 궁 잘쓰면 됩니다.
그냥 궁 잘쓰면 됩니다.
뭐 진지하게 쓴건 아니고 그냥 요즘 사이온하면서 느꼇던 것들하고 제가 하는 방식 한번 올려봤어요 ㅎㅎ
한번씩 평가해주시고 의견좀 주세요. ㅎㅎ 아직 사이온 많이 하진 않아서 모르는 것이 많은 것 같아요.
(공략에 첨으로 글 써보네요 ㅋㅋ 좀 많이 미숙하고 이미지 같은거 첨부안하고 대충 썻는데 볼품없는 글이여도 봐주세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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