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4.3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는 생략하겠습니다. 리신 공략이 아니라 색다른 리신을 소개하는 글입니다.
w선마입니다.
흡혈탑리신은 w선마를 함으로서 늘어나는 실드와 피흡+전쟁광의 환희로 아트록스 급의 피수급력을 보유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가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리신의 핵심이며 전부입니다.
경험상 2코어 전의 문도와 맞딜을 해도 피 수급을 버티고 왠만한 맞다이 챔프랑은 맞다이를 해서 피흡으로 버텨낼 수 있 다는게 장점입니다.
대담하게 ww로 평타 딜교를 해도 지지 않습니다. 이게 가장 강점인거 같습니다.
라인전 참 편합니다.
리신 공략이 아니기에 생략합니다.
리신 공략이 아니기에 생략합니다.
리신 공략이 아니기에 생략합니다.
흡혈리신이 좋으면 다들 쓸텐데 없는 이유가 이거네요.
활용도가 뛰어난 다이아급 이상이 아니면 리신의 한타력은 저평가 받습니다. 정글로 탱을가도 딜을 가도 마찬가지지요.
하물며 55에서 리신챔피언을 몇명이 때릴지도 모르는데 한타에서 라인전 만큼의 피수급을 바라면 안되겠지요.
그래서 인섹킥을 노리시던지, 가엔을 이용한 어그로 플레이를 하시던지 텔을 들고 운영을 하시던지 이건 플레이어 님들이 알아서 하셔야할 부분이겠네요.
이상 흡혈탑리신 소개글을 마칩니다. 공략보다는 소개에 초점을 두고 작성한 글이니 너무 효율성을 따지시기 보단 이런 활용방도도 있다는 측면에서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