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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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8.55
- 방어+13.26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9%
룬은 이렇게 든다
치명타 들어도 상관없긴 한데
스태틱, 무대 이렇게만 가도 100%나온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렇게 간다
내가 착취의 손아귀를 가는 이유는
저게 나름 꿀이기 때문이다.
cs치다가 상대 챔피언한테 태풍 날려서 맞추면 착취가
터진다는 거지
그외에 나쁘지 않은 특성은
1.전쟁광의 환희
2.푹풍전사의 포효
정도?
이게 본론인데
브실골들아 제발 텔포 들지마라
브실골 야스오가 텔포 들면 그냥 던지겠다는 소리나 마찬가지야
탈진 가서 비비기만이라도 하면 야필패 소리는 안듣는다.
점화도 나쁘지 않긴한데
탈진이 더 좋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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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렇게 가면 미니언 먹기 편하다.
스킬 콤보라해야하나 그냥 태풍만 잘맞춰 w로 cc기 막고
태풍날리고 궁쓰기전에 평타한방 칠수있으니
참고해
스태틱 무대 나오면 딜템 그냥 다나왔다 보면 된다
스태틱or 팬댄+무대or트포
이렇게 선택지가 있는데 나는 스태틱에 무대가는편
멜모셔스는 적당히 상대ap상태 보고 가주면 된다.
만약 라인전 상대가 ap면 선 주포를 올려주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뭘해도 짐
6렙이후부터 킬따이면 나 졋소 하면됨
6렙전에 킬따야됨
탑리신 무서워;;
어라 기절이당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서로 비슷해서 처음 솔킬 따는사람이 이김
야소를 이기는 챔이 졸라리 많아서 선픽 박으면 트롤임
근데 브실골 야들은 카운터픽안할 확률이 좀 많음
싸울때 미니언 많이 타
깔짝이다가 킬딸수잇으면 따고 죽지마
죽지마
혼자서 밀린라인 먹다가 죽지마 적당히 먹어
팀에 알리나 말파 같은 에어본 잇으면 쿵쾅 잘해달라 하삼
없음 그냥 죽지만 않으면됨
티어 올리고 싶으면 야스오 하지마
아니 그냥 야스오 하지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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