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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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관통력 +0.63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13.5
- 체력+217.08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 1
- 2
- 3
- 4
하지마
선마 순서는 똑같다.
(차지시작) - - - (터뜨림) - 평타,
이 콤보가 딜은 엄청 쌘데 입롤임. 상대가 멍청해서 딜계산 안 하고 가만히 있을 때만 맞아줌.
채우는 거 보면 상대는 이미 뺄 준비 하고 있다. 뿌리면 쨈.
한 번은 페이크 쳐서 내 이랑 상대 이랑 바꾸고 다음 쿨에 킬각 보든지... 그런 식으로 ㅇㅇ
당연하지만 강화 맞추는 게 중요하다. 물론 상대가 눈이 있으니까 게이지 차는 거 보고 피한다.
맞추려면 적당히 핏빛 격노 직전부터 앞무빙 쳐주면서 압박을 넣고, 상대가 아예 피해버리면 미니언이라도 빨아라.
주기적으로 상대방한테 압박을 주는 플레이로도 가치는 있다.
그리고 상대도 미니언 먹으려면 어쩔 수 없이 맞아주는 경우가 생긴다.
버프 먹고 주력 딜링 스킬이 됐다. 블라디 장인은 알겠지만 리메 전에도 딜량은 E가 Q보다 쎘다.
안 막히는 각도 재기, 거리 재기가 중요한데 말로 어떻게 설명하지. 그냥 많이 해봐야 한다.
근데 이제 블라디 쓰레기됨. 신규 유저는 그냥 블라이 하지 마라.
그리고 생각해보니 원래 하던 장인들은 설명이 필요 없네.
하지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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