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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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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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이렇게 찍는 이유가있습니다.
1렙엔 1렙딜교 거는애들때문에 를 찍습니다.
그리고 원거리서 짤치는 블라디나 티모나 갱플같은애들
일땐 1렙 찍고 부쉬 부쉬 로 파밍합니다.
그리고 일단 당연히 선마구요 를 왜 3개를 찍냐면
가 라인전에서 활용도가 높기때문에 보통 10레벨까지는
를 3개 찍습니다.
그리고 11레벨 이후엔 라인전이끝나고 한타 위주기 때문이
고 한타에선 딜이 중요하고 의 쿨타임이 중요하기
때문에 12레벨부터 쭉 를찍어 15레벨엔 가 마스터
가 되게합니다.
스킬 콤보
개피미니언에 타고 접근해서
걸고 키고 평 앞무빙 평 평 하다가
거리벌어지면 평이 제일 기본콤보
여기서 중요한부분이 마지막 평할때
평타 쿨타임(?)을 돌리고 가야됩니다.
가 평캔을 해주는게 아니라서 평타 치고
다시 평타칠수있을때 우클릭 해두면 상대가 점멸 써도 마지막 평타가 들어갑니다.
상대가 개피미니언 거리를안줄땐 키고평 평 하시면 됩니다.
한방콤보는
개피미니언에 타고 접근해서
걸고 키고 평 평평평 평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주의할점은
평타 한대치시고 쓰셔야됩니다. 평타치는순간 쓰면 첫모션이 평타 모션을취소시켜서 평타가 씹힙니다.
평타한대치자마자갈기면서 평평하면됩니당.
스킬 활용팁
- 칼날 쇄도
(Bladesurg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 이렐리아가 대상에게 돌진하여 20/50/80/110/140 (+1.2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칼날 쇄도로 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마나 35를 돌려 받습니다.
- 사정거리: 650
그리고 Q레벨이 오를수록 쿨타임이 엄청나게 줄어드는데요
후반 한타에서 Q를 두번 세번 돌린다는게 엄청 중요하게 작용하는 요인이라
한타타이밍으로 넘어가는 11레벨 부터 Q를 찍어주기 시작하면 15레벨엔
Q가 마스터가되서 적딜러에게 두번 세번 Q로 붙을수있습니다.
스킬 활용팁이라면 ... W키고 Q를쓰면 Q에 W딜이 같이들어갑니다.
이번에 버프를 먹어서 마나가 줄고 Q데미지가 강해졌는데
현재 이것으로 인해 Q파밍하는데 있어서 마나소모가 매우적어
라인전에서 안정적인 파밍을 할수있게 되었고
Q계수 상승으로 인한 라인전에서나 중후반 한타에서의 이렐의 딜링이 매우 강력해졌습니다.
- 비천어검류
(Hiten Style)
- 마나 소모: 40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기본 지속 효과: 물리 공격 시 5/7/9/11/13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6초 동안 이렐리아의 공격에 15/30/45/60/75의 고정 피해를 주고 체력 회복량이 두배가 됩니다.
이렐의 W 입니다.
이렐의 주 딜원으로써 상대방을 공격할때 나의 피는 차고 적의 피는 고뎀으로 깎아내리는 S급 스킬입니다.
스킬활용팁으로는
딜교하실때 W키고 싸우시면 되시고 또한 피가 없으실때 W키고 Q로 빠르게 파밍을 하시면 피가 매우 빨리찹니다.
현재 와 매우 시너지가 좋은 상황입니다.
- 균형의 일격
(Equilibrium Strik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이렐리아가 적을 검으로 관통하여 80/120/160/200/24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25/1.5/1.75/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60% 늦춥니다.
대상이 이렐리아보다 체력 %가 높을 경우에는 적을 기절시킵니다.
- 사정거리: 425
이렐의 E 입니다.
이렐의 cc기이며 상대방보다 체력%가 높을땐 슬로우를
낮을땐 스턴을 거는 조건부 CC기입니다.
적이 다이브할때 역관광 하거나 도주할때 좋은스킬이기도 하고
이것때문에 적보다 낮은 체력 %를 유지하여야하는 단점도있습니다.
하지만 E스턴을 먹이면 더큰 이득을 보기때문에 상대방보다 낮은 체력%를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
한타때 적원딜을 물꺼면 적원딜보다 낮은 체력%를 라인전에서도 상대 탑라이
너 보다 살짝낮은 체력%를 유지하면서 딜교를 하시면 됩니다.
스킬활용팁이라면
먼저 E를 걸고 딜교를 할수있는상황이라면 상대방보다 살짝낮체력 %를 유지
해야겠지만 WQ나 Q를 적챔피언에게 써서 근접해야할땐 적이 WQ를맞고난 후
에도 내가 체력 %가 더 낮을만큼의 체력%를 계산해서 유지해야합니다.
- 초월의 검
(Transcendent Blades)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70/60/50초
- 이렐리아가 4개의 영혼검을 소환하여 검이 관통하는 적들에게 80/120/160(+0.6 추가AD) (+0.5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렐리아는 챔피언에게 준 피해의 25%를,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준 피해의 1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 사정거리: 1000
이렐의 R 입니다.
원거리 논타겟 공격이며 관통이 되기때문에 적챔피언에게 갈기시면됩니다.
이렐의 2퍼센트 부족한딜을 채워주는 궁극기이며 라인 빠르게 밀어야될때나
킬각잡을때 또는 피흡해야할때 또는 적 개피챔피언을 R로 죽일때 씁니다.
트포나오기전에 원거리미니언타야할때 원거리미니언에 R두번먹이고 WQ를 타
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렐의 패시브입니다 .
한타때 이거덕분에 CC가 빨리 풀리기때문에 나름 괜찮은 패시브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맞파밍해주면서 텔로밍 잘가주면 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얘도 주문의 포식자 하나가면 그냥 이깁니다 .
특성이 열광이기도 하고 부패의물약 시작이기 때문에 1~3렙이 정말 약하기때문에 이때 절때 딜교를 하지않습니다.
상대방이 근접캐가 와서 평타치는것만 E 평으로 한대씩 되돌려주고 최대한 라인을 당깁니다.
그리고 4렙부터 부패의 물약을 먹고 딜교를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점은 4렙될때까지 최대한 맞지않고 cs챙기면서 4렙때 딜교를 할 체력과 부패의물약을 남겨둬야합니다.
그리고 라인전에서 제일 중요한게 갱을 안당하는것입니다.
항상 적팀정글러 위치를 염두하며 게임하고 적팀정글러 안보일땐 딜교를 안하는게 낫습니다 괜히 딜교하다 따이면 엄청손해봅니다.
일단 이렐은 트포가 나왔을때가 가장쌔고 이때 무언가를 해야 팀자체를 캐리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렐로 캐리를하려면 트포나온 이후 10분을 잘해야합니다.
초반 운영법은 일단 상대방을 이기면 좋으나 이기지 못하거나 질때는 최대한 파밍을 집중적으로해서 트포를 빨리 뽑습니다. 그리고 트포가나오면 무조건 라인전을 끝내고 내려가서 여기저기 난리치고 다녀야합니다.
초반에 라인전에서 솔킬을따고 이겼으면 더빠르게 트포를뽑고 라인전에서
상대라이너에게 더 스노우볼링을 굴리는게 아니라 트포가 나오면 상대탑 부수고 내려가서 게임자체 스노볼을 굴려야합니다.
중반이면 트포 가엔 스테락 정도 나오거나 뽑고잇는 시기인데 이때는 이렐의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때는 거의 한타만 하는시긴데 짤리지않고 텔있을때 라인 한번씩밀어주면서 한타를 잘해서 이기면됩니다 !
후반이면 이제 이렐에게 정확한 포지션이 요구가됩니다.
우리팀에 탱커가 없어서 탱을하거나 우리팀이 딜이딸려서 딜을 더넣어야되는
그런상황이 옵니다.
이럴땐 위에 아이템 공략에 적혀있듯이 팀에 있어서 이렐이 탱킹을 더해야되면 트포 가엔 스태락 이후 체력방어템인 을 가시면되고
딜을 더넣어야 될때는 같은 쿨감 방어템을가서 Q쿨을 더돌려서 딜을 더하시면됩니다.
팀파이트시 역할은 딜탱입니다. 적 딜러를 물거나 우리팀 딜러 지키거나 포커싱 집중된애 녹이거나 하시면됩니다. 우리팀에 이니시가 없을땐 가엔으로 이니시도 하고 WQ로 적딜러를 물엇는데 못죽이겠다 싶을땐 빠르게 빠졋다가 다시 WQ 쿨돌면 들어가면됩니다.
: 쉽습니다 4렙까지 사리면 이후엔 이깁니다.
: 얘도 쉽습니다 4렙까지 사리고 이후엔이깁니다.
: 얘는 메가나르일땐 빠지고 메가나르 아닐때 4렙이후
딜교걸면 이깁니다.
: 딱콩 조금만 맞아주면서 버티다가 4렙때 패면됩니다 !
: 얘는 주문의포식자가면 그냥 쟏밥입니다 얘도 4렙부터 이깁니다.
: 얘는 Q빠졋을때 딜교걸면 이깁니다. 4렙이후딜교 !
: 얘는 알다시피 ... 걍 빵셔틀입니다 E걸고 쉴드빠지고 패면 홍콩갑니다 ... 얘도 4렙이후 패면됩니다
: 얘는 벽꿍만 안맞으면 질수가없습니다. 4렙이후 딜교
: 얘는 1~2렙 패왕이라 1~2렙 사려주시고 4렙이후 부턴 걍 홍콩보냅니다 .
: 얘도 1~2렙 패왕이라 1~2렙 사려주시고 4렙이후 부턴 걍 홍콩보냅니다 .
: 얘는 애초에 이렐이랑 딜교가안되는 친굽니다 4렙부터 참교육 시전하면 됩니다.
: 이누님도 4렙부터 쟏밥입니다 1~3렙때 너무 짤만 안맞아주면 됩니다.
일단 탑에 자주오는애들 위주로 썻는데 좀 성의없어보이지만 진짜 4렙이후엔 그냥 이기는 애들입니다.
: 티모는 못이깁니다 .. 이기려면 정화에 주문의 포식자들어야 되는데 그냥 라인당기면서 정글부릅시다.
:얘는 5렙때도 못이깁니다. 6렙때 이길수잇습니다. 6렙때 패면 되겠네요
빨리뽑으시면 됩니다.
:얘도 힘듭니다 그냥 맞파밍해주시면 됩니다.
이길수 없는애들은 갱부르거나 파밍에 집중해서 트포빨리뽑아서 합류하시면
됩니다.
초보자분들은 룬특성과 템트리만 따라하셔도 50퍼센트 느신겁니다 !
기본적인 세팅을 따라하시고 나머진 스스로 하면서 깨달으시면서 하면 됩니다.
난 라인전은 무조건이기는데 팀이 똥싸서진다 이런분들은 제가 적어논 운영법대로 템트리대로 하시면 캐리하실수있으실껍니다.
요즘 이렐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충분히 마스터티어를 갈수있는 성능의 챔프같습니다. 모두 이렐로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제 공략이 도움됬으면하고 질문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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