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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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방어 +0.91x6
- 마법 저항력 +0.77x3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3
- 방어+27.24
- 마법 저항력+14.3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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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다른분과 크게 다를 게 없다고 보네요.
멀리 있을시 ㅡ> (우리쪽으로) ㅡ> 평 ㅡ> 평 or
갱이 왓을시 ㅡ> (탄것을 확인 ) ㅡ> ㅡ> (우리쪽으로) ㅡ>
갱이 오고잇는중인데. 우리 정글과 거리가 그닥 멀지 않거나. 바텀이 자체적으로 킬을 낼수 잇을시
ㅡ> ㅡ> 평 ㅡ > ㅡ>
ㅡ> ㅡ> ㅡ>
윗부분은 우리팀 정글이 아직 오지 못할떄 ( 그래도 이건 최대한 남겨야 합니다. )
밑부분은 우리팀 정글이 도착하엿을떄
스킬 활용 팁 보다는 상황에 따라 스킬 선마가 다르다는것입니다.
자기 자신이 로밍을 자주간다. 라고 하시면 을 선 마스터하는게 좋겟죠. 혹은 라인이 파괴하거나 파괴당하고 잇으면 보다는 선마를 추천합니다.
혹은 로 이니쉬를 여는 타입이면 이니시(이니시에이트) [혹은 이니쉬] 와 를 적절히 섞으면서 하는것도 괜찮다고 봐요.
혹은 저처럼 앞에 나서서 최대한 이니시를 여는 타입이라면 선마를 찍을라고 노력합니다.
뭐 이정도 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못이겨
응 못이겨
어떡히 이겨 ㅋ
먹으면 끝.
어떡하라고 ㅋ
하지만 낚시 신공 , 심리전 싸움에서 이긴다면 높은 허들은 아닐껍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 그렇다고 5발방전되어 잇는 상태에서 들가면 아파요 )
원거리에서 시도 떄도 없이 헤드샷 장전에 허구앗날 나만 패면 짜증나죠.
초반 싸움! 선빵 필수! 첫 싸움에서 이긴다면 그 판은 쉽게 굴러갈수 잇을껍니다. ( 물론 바텀전만 로밍가면 좋겟지만. 언제나 기도하죠. 제발 탑만 잘 버텨주세요. 라고 말이죠. ㅎ)
초반에는 최대한 바텀에 신경 써주세요. 바텀에서 빠른 승기를 쥐어야 합니다.
굳이 운영법이라는게 잇나요? 서폿이 하는 일이면 노예 일 외에는 없겟네요. 열심히 와드박고 , 열심히 와드 지우고 , 열심히 시야 싸움하고 , 맞고 , 맞고, 맞으면서 각을 보셔야죠.
제 인생의 첫 공략글입니다. 어느세 3시간이라는 시간이 훌쩍갔네요. 참 잉여짓을 햇습니다.
( 그만큼 고퀄리타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니면 말고... )
쓰레쉬는 최고의 챔피언입니다.
쓰레쉬는 마치 하얀색과 같죠. 그만큼 각 플레이어들의 성향에 맞게 여러 스킬에 대해 사용하고. 특성과 룬을 사용합니다. 템트리도 마찬가지고요.
쓰레쉬 챔피언에는 정답이라는게 없는것 같네요. 부디 이런 마음으로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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