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나소나 소나하게 되는 글 ※
팩트만 콕 콕 집어서 설명해 드립니다.
⊂_ヽ
\\ Λ_Λ
\( 'ㅅ' ) 두둠칫
> ⌒ヽ
/ へ\
/ / \\
レ ノ ヽ_つ
/ /두둠칫
/ /|
( (ヽ
| |、\
| 丿 \ ⌒)
| | ) /
`ノ ) Lノ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2.36 (+91) | 2099.36 | 마나 | 340.6 (+45.0) | 1105.6 |
공격력 | 45 (+2) | 79 | 공격 속도 | 0.644 (+2.3%) | 0.896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7 - 마법 관통력 +0.87x2
- 방어 +1x3
- 체력 +8x6
- 주문력 +1.19x9
- 체력 +26x1
- 방어 +4.26x2
- 방어구 관통력+7.91
- 마법 관통력+6.08
- 방어+11.52
- 체력+74
- 주문력+10.71
빨간룬에는 쌍관7개와 마관2개를 갔는데요.
마관 9라고 해봐야 7.8입니다.
1.8 낮추고 방관6.3을 추가해 줬답니다.---------> 다음에 평타가 나가게 되는데 평타데미지도 은근 들어가요!
왕룬에 체력 X 3
노랑룬에 방어력 X 9 를 하시게 되면
= 체력78 방어력9
왕룬에 체력 X 1 / 방어력 X 2
노랑룬에 체력 X 6 / 방어력 X 3 을 하시게 되면
= 체력 74 방어력 11.5
미미하지만 두번째가 더 좋아보이시죠?
저는 두번째 룬을 쓴답니다.
파랑 룬에는 주문력 9개 혹은 마법저항력 9개 둘중에 하나를 선택하는데요.
상대 서폿에 따라서 다르게 가신다고 보시면 되요.
개인 차이가 있지만 누커형 챔프가 나왔을때 마저룬을 가주시면 덜 아파요 ㅎㅎ
이유는 아래에 설명 하겠습니다 ㅎㅎ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네 저는 극딜입니다.
저렇게 들었을때의 장점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바텀은 2렙~3렙 구간에서 대부분 싸움을 시작하죠.
싸우지 않더라도 소나는 견제에 유용한 챔프에요 ㅎㅎ
평타 - - 평타 =
3대를 때린다고해서 하루종일 때리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답니다.
빨라요. 빨라요.. 네... 그냥 저거 맞으면 많이 따가워요..
제 마스터리에 단점도 물론 있어요.
정말 정말 정말 몸이 약해요..ㅠㅠ
그래서 소나에 입문하시는 분들께는
흉포 보다는
결의에서
- - - 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어느정도 견제를 해가면서 생존까지 책임질수 있다고 하시는분들에겐 위에 쓴것처럼 찍어 주시면 됩니다!
점화가 저에겐 진리입니다.
화가 날꺼에요 적은 너무너무 아파서
점멸은 필수거든요!?
멸망하시기기 싫으시면 점멸을 드세요!
물론 요놈도 가끔쓰게되요 ㅎㅎ
암살자들이 너무많으면 점화로 크레센도로 E코드로 감당이 안되거든요 ㅠㅠ
요즘 강력한 녀석들
이런녀석들 달려들거나 갑작스런 로밍이나 갱킹에 강한친구들
네 조심하세요. 남자라면 점화지만 저런녀석들이 많을땐 탈진도 나쁜선택이 아니라는걸 기억하세요.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크레센도
(Crescendo)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 저항할 수 없는 선율을 연주하여, 적 챔피언을 기절시키며, 1.5초 동안 춤추게 만들고 150/250/35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크레센도의 레벨을 올릴 때마다 각 오오라의 위력이 강해집니다. 기민함의 노래는 소나 자신에게 적용되는 이로운 효과의 위력 역시 높여줍니다.
패시브 오오라 추가 능력치:
용맹의 찬가 : 추가 마법 대미지 10/20/40 추가
인내의 아리아 : 보호막 수치 10/20/40 추가
기민함의 노래 : 소나 / 오오라의 이동 속도 증가 2/4/6% 추가
- 사정거리: 1000
- 기민함의 노래
(Song of Celerity)
- 마나 소모: 65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소나의 이동속도가 13/14/15/16/17%(+100AP 당 7.5%) 상승한 후, 3초 동안 점차 원래 수치로 돌아옵니다.
소나에게 오오라가 생겨 오오라에 닿는 아군들은 1.5 초간 이동속도가 10/11/12/13/14%(+100AP 당 4%) 증가합니다. 소나의 오오라는 3초 동안 지속되며, 효과를 받은 아군 하나 당 오오라 지속 시간과 소나의 이동속도 상승 효과가 0.5초 연장됩니다.
파워 코드-템포: 2초 동안 적 하나에 40% (+100AP 당 4%) 둔화를 적용합니다.
- 범위: 1000
- 인내의 아리아
(Aria of Perseverance)
- 마나 소모: 80/85/90/95/100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소나와 근처에서 가장 많이 부상 당한 아군 챔피언을 30/50/70/90/110 (+0.2AP)치유합니다. 이 치유 효과는 대상이 잃은 체력의 1%마다 0.5%씩 증가합니다.
소나에게서 오오라가 생겨 1.5초간 아군들에게 35/55/75/95/115(+0.2AP)보호막을 씌워줍니다. 소나의 오오라는 3초 동안 지속되며, 소나가 도와준 아군 하나당 오오라 지속 시간이 0.5초 연장됩니다.
파워코드-디미누엔도: 대상이 가하는 총 피해량을 3초 동안 20%(+100AP 당 2%) 감소시킵니다.
- 범위: 1000
- 용맹의 찬가
(Hymn of Valor)
- 마나 소모: 45/50/55/60/65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가장 가까이 있는 적(챔피언 우선) 둘에게 40/80/120/160/200(+0.5AP)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소나에게 오오라가 생겨 5초 동안 아군은 다음 기본 공격에 추가적인 20/30/40/50/60(+0.2 AP)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소나의 오오라는 3초 동안 지속되며, 소나가 도와준 아군 하나 당 오오라 지속 시간이 0.5초 연장됩니다.
파워 코드-스타카토: 파워 코드에 40% 추가 피해를 가합니다.
- 범위: 700
평 - - 아주 좋습니다.
평 - - 평 네네 좋습니다.
- - - 추노할때 빠른 스택을 쌓고 E 코드로 슬로우를 걸어주세요!
- - - 거리가 있을시. 거리를 좁히고 스턴걸고 딜넣고 !
- - - 바로앞인데 도망갈수있을거같다? 딜넣고 궁넣고 속도올려주고 상대는 낮춰주고!
- 요놈이 짱이에요
데미지감소 효과가 눈에 보이거든요! 위에보시면 20%감소에 주문력이 올라가면 추가감소까지!
사실 요놈들 고민을 많이하는데 한번씩 가보고있는데
아직까지는 요놈이 더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cc기를 풀어주는게 너무 사기..
그리고 상대팀이 올 AD일 경우에는요 요놈말구 요놈가는 것도 괜찮기는 해요 ㅎㅎㅎ
※※※※※※※※※※※※※※※※※※※※※※※※※※※※※※※※※※※※※※※※※※※※※※※※※※
요기까지만 올려주시고 요놈은 30분이후 중후반쯤이나 요놈으로 하셔도 좋아요
※※※※※※※※※※※※※※※※※※※※※※※※※※※※※※※※※※※※※※※※※※※※※※※※※※
여기까지만 가시고 시야석 신발 2코어 정도는 이어가주세요!
이거이거 체력도올라가고 부족한 cc기도 챙겨주고 좋지요.
하지만 조합하기위한 하위템이 많은편이라 가끔 인벤토리가 엉망이 되죠..
거기에 상대가 막강하다 더이상 내가 딜을 넣을수 없다 싶으실때
네. 맡기세요 미니언? 아군? 뭐든 좋습니다. 가격도 싼편이고 효율도 좋은
두아이템도 추천드립니다.
이녀석은 그냥 계속 들고다니세요. 돈많을땐 2개씩 꼭꼭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끌리지만 않는다면 재활용하기 딱좋은 깡통이거든요!
그랩 그랩 그랩 그랩 피하세요 꼭..
어렵지않아요. 그렇지만 끌리는 순간 죽는다고 보시면되요..
6렙이후에도 조심하세요 궁이과함께 상대 정글러가 달려오면
네 미리 눈감고 계세요.
그래도 생각보다 때리기 좋은 깡통입니다ㅎㅎㅎ
뭐이리 단단한지.. 얼음기둥 잘못맞으면 인간극장각..
6렙되면 죽지도않고.. 쪼렙때 살살 녹여줍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전에는 너무너무너무 어려웠지만
이제는 완전 쉬운건아니지만 할만해졌어요!
네 계속 때립시다!
(대신 맞으시면 안되욥)
네 이길수있어요 R Q 평 끄악
네네 이깁니다!
네 이 계집애는 시체에요 그냥 쏙쏙 들어가서 때려주시면됩니다!
다만 6렙부터는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위에 쓴글에 공통점이 있다면
소나는 심각하게 물몸 입니다..
상대가 누구든 잘피하셔야해요..
잡히면 정말 그냥 죽어야해요 ㅋㅋㅋㅋㅋ
잘피하느냐 못피하느냐에 따라서
팀원들에게 조상님 안부를 듣게 되거나
팀원들에게 듀오콜을 받게 되는경우가..
잘피하세요.. 다른말은 안할게요..
잘피하시고 위에 썼던 콤보 잘기억하시구
잘때리시구 잘 생존하세요!!
아참
☆☆☆☆☆☆☆☆☆☆☆☆☆☆☆☆☆☆☆☆☆☆☆☆☆☆☆
☆궁타이밍은요 웬만하면 상대편이 달려와서 원딜을 물때 ☆
☆한타를 시작하는 순간에 써주세요 ☆☆☆☆☆☆☆☆☆☆☆
☆☆☆☆☆☆☆☆☆☆☆☆☆☆☆☆☆
이거는 가급적이면 자제해주세요. 소나말고도 이니시할수 있는 챔프가 많답니다.
확실한 찬스가 왔을때만 날려주세요! 여러분의 센스에 맡깁니다! ㅎㅎㅎ
로밍을 많이갈 필요도 없어요. 많이 가서도안되요.
강한 스킬파워로 라인을 압살해서 빠르게 밀고 합류하는게 이득이거든요.
소나는 CC기가 적기때문에 로밍을가서 쉽게 이득을 취하실수 없습니다.
상대가 올라간다면 마지못해 따라가는정도로 로밍을 다녀주세요!
여러분은 소나의 힘을 보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럼 20000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