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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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6x7
- 공격 속도 +1.7%x2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1.2
- 공격 속도+22.66%
- 방어+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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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정글 챔 뭔지 보고 초반에 한번 찔러줘야겠다면 4렙때 w 주고 갱 가줍니다.
팁 : E진입하고 엇박으로 W 써주세요.
바로 쓰게되면 상대방이 빽무빙으로 꾀꼬닥 슬로우 씹어댑니다.
Q 공격력 증가량이 엄청납니다. 정글링의 핵심스킬입니다.
그리고 풀분노 딸피 정글링이 중요합니다. Q는 꼭 필요한 상황 아니면 가급적 쓰지 말아주세요.
Q를 쓰는 상황
1. 곧 갱을 가야한다.
2. 다음 정글몹까지 너무 멀다.
3. 내가 딸피다.
→짜잘한 몬스터 있는 캠프에서만 잡기 직전에 Q 쓰세요. 칼날부리나 늑대... (이유는 패시브 보시면 압니다.)
팁 : 궁 쓰기 전에 Q로 분노 다 쓴 후 궁 쓰기
블루팀 : 돌거북(강타) → 레드 → (탑쪽 바위게) → 두꺼비(강타) → 블루 → 늑대 → 칼날부리 → 돌거북(강타)
레드팀 : 블루(노스마) → 돌거북(강타) → 바위게 → 레드(강타) → 칼날부리 → 늑대 → 두꺼비(강타) → (바위게)
저는 별 일 없으면 거의 저 순서대로만 돕니다. 외워두시면 편해요. 저대로 돌면 물약 하나도 안쓰고 돌 수 있습니다.
근데 상대 봐가며 저렇게 도세요. 초반에 생각없이 탑쪽 바위게 먹다가 킨드나 니달리 맞딱뜨리면 훅갑니다.
하지만 6렙을 찍고나면 상대 정글이 누구든 다 이깁니다.
6렙 전까진 정글링에 집중하면서 역갱 위주로 쳐주세요.
생각없이 계속 밀고있는 라인 있으면
역갱 봐주지 마세요.
과감하게 버려줍시다.
궁 키고 다이브.
시야먹고 스플릿 후 옆구리 치기.
다 필요없고 솔직히 트린은 이것만 잘하면 됩니다.
요즘 메타에선 한타 때 원딜 조지기 너무 힘들어요.
궁있다고 유체화 키고 생각없이 꼬라박지맙시다. 어차피 아무도 못따고 뒤져요.
궁 진입하려는 척 무빙하면서 어그로를 끌어줍시다. 상대방 스킬샷까지 빼준다면 더욱 좋고요.
그렇게 간을 보다가 각이 나오면 진입합니다.
스킨은 술탄이 갑인듯
저번 패치 때 민병대 효과가 너프를 먹으면서
'스플릿 운영'을 기반으로 한 챔피언들이
조금은 숨통이 트이게 됐습니다.
트린 또한 그 수혜자 대열에 들고요.
라인전을 할 줄 몰라도 안정적으로
왕귀를 도모할 수 있다는게 정글 트린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재밌어요. 한번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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