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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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93) | 2155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4 (+3.2) | 107.8 | 공격 속도 | 0.681 (+2.11%) | 0.925 |
5초당 체력회복 | 5.69 (+0.5) | 14.19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관통력 +0.63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13.5
- 방어+9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씨앗은 자이라의 다른 스킬로 사용되어 15~75(레벨에 따라)(+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식물을 생성합니다.
자이라의 식물은 몬스터에게 50~100(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맹렬한 성장: 치명적인 꽃을 씨앗에 시전하면 가시 발사 꽃이 자라나 24 (+5X레벨)(+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자이라는 매 18/16/14/12/10초당 씨앗 하나를 저장합니다. (최대 8개까지 심을 수 있습니다.)
자이라가 적을 처치하면 맹렬한 성장의 재충전 시간이 35% 감소하며, 챔피언 처치 관여 및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맹렬한 성장: 휘감는 뿌리가 씨앗에 닿으면, 덩굴 채찍손이 피어나 가까이 있는 적에게 24+(5x레벨)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늦춥니다(해당 효과는 2번 중첩되지만, 식물 하나당 한 번씩 중첩됩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가시 정원: 덩굴손이 소환된 위치에 있는 식물들은 격분하여 순식간에 총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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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렙에 맹렬한 성장()을 찍습니다.
페시브의 효과를 믿고 휘감는 뿌리()를 올리기에는 페시브가 너무 불규칙 적입니다.
식물이 없다면 견제도 딜도 어려운 자이라의 특성상 확실한 식물성장의 카드인 을 2렙때 가져와서 견제의 우위를
점하는게 여러모로 괜찮습니다.
치명적인 꽃()을 맞춘다면, 좋겠지만 상황이 여의치가 않을때가 많습니다.
이번 패치로 자이라의 식물 AI가 높게 설정되어 태어나자마자 근처의 가장 가까운 쳄피언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는 만큼,
Q식물만으로 견제하는 플레이도 상당히 상대 라이너에게 큰 압박으로 다가 올 것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거리 하향이후로 자이라의 QW콤보 보다 훨씬 더 짧은 교전거리를 가지게 되어, 자이라의
포킹에 속절없이 당합니다.
소라카가 킬각을 내주지 않더라도 원딜이 샌드백이되니 소라카 입장에서는 정말 라인전
끝날때까지 W만 눌러대는 지루한 싸움이 이어질 뿐입니다.
자이라의 속박에 당해 바텀은 부산포 해산물 시장이 되고맙니다.
Q에 절대 맞지마세요.
자이라의 기본 포킹은 QW후 평타거리를 재거나 평타를 날린후 QW.
그것도 여의치 않다면, QW만 날려서 Q식물에게 포킹을 맡기면 됩니다.
E의 각은 언제나 고려하고 있어야하며, 별도로 페시브의 씨앗이 드레곤 길목쪽으로 집중되게 퍼지도록
그 길목 쪽에 오랫동안 머무는 것이 중요합니다.
패시브와 보유한 2개의 씨앗으로 순간적인 식물지옥을 만들어 낸다면, 적의 갱킹에 취약한 자이라도 역전의 순간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자이라 공략은 여기까지 입니다.
부족한 점이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은 속절없이 지적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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