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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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4) | 2318 | 마나 | 425 (+30.0) | 935 |
공격력 | 56 (+3.3) | 112.1 | 공격 속도 | 0.658 (+1.12%) | 0.78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5) | 17.5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6
- 마법 관통력 +2.01x3
- 마법 관통력+13.86
- 방어+9
- 쿨감소-4.968%
- 마법 저항력+8.0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리안드리의 고통과 같은 효과 피해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마나가 20 소모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다져진 땅을 소모해 바위를 던집니다. 바위는 적중한 적을 1.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키고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바위 조각의 190%의 피해를 입힙니다.
탈리야는 바위 조각을 던지는 도중에 이동하고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을 최소 0.75초 돌려받습니다.
각 바위는 몬스터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바위 적중 시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이 돌진하거나 밀려나거나 당겨져서 돌 위로 지나가게 되면 돌이 폭발하여, 남은 이동 시간+0.75초 동안 기절시키고 25/45/65/85/105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 지속시간은 2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각 적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기절합니다. 몬스터에게는 항상 최대 기절 지속시간이 적용됩니다.
첫 번째 이후로는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몬스터에게 1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탈리야가 지난 3초 안에 챔피언 또는 구조물에 피해를 받았으면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벽이 완전히 생성되면 재사용하여 일찍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4,500/6,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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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 업뎃
> > > 평 평 반복
* 궁극기로 진입시 판단을 잘 하셔야 합니다.
ㄴ> 1. 옆으로 치고들어가며 상대 앞라인 뒷라인을 단절시키고 앞라인부터 녹일것인가
ㄴ> 2. 직선으로 파고들어가서 쌈싸먹기로 압박할 것인가.
1번의 경우 가장 이상적인 한타페이즈를 열수있습니다.
2번의 경우 우리쪽 조합을 보셔야하는데, 말파나 알리 등 접근기 있는 챔프가 있을경우 궁극기로 상대편 후방으로 치고들어가 양쪽에서 압박하는 방식입니다.
Q를 사용하시면 다져진땅이 생기는데, 여기서 Q쓰지마세요 딜없어요 거의...
Q로 포킹하시면서 대치하시다가 돌진기 혹은 상대가 진입기가 있는 상대다 싶으면
E로 먼저 앞에 까시고 W로 밀어내시면서 Q포킹하세요.
궁극기 같은경우에는 상대 뒷라인 진입 차단시키면서 내려오셔서 앞라인부터 녹이셔도 되고
쌈싸드셔도됩니다.
W 같은경우 두번째사용시 밀어내는데, 직스 W에 방향을 직접 설정해주는거라 보시면되요.
대신에 시전시간이 굉장히 짧아서 방향 빠르게 잡으셔야함.
R 궁극기를 사용해서 로밍을 꾸준히 다니셔야 합니다.
라인전은 약간 직스같은 느낌이고,
궁극기는 솔의 E같은 기동성을 지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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