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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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 공격력 +0.95x3
- 공격 속도 +1.7%x6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생명력 흡수 +1.5%x3
- 공격력+2.85
- 공격 속도+10.2%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생명력 흡수+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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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선마를 하는 이유는 구인수와의 시너지와 라인유지력 그리고 순간적인 폭딜 피흡 등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E스킬은 스턴 혹은 슬로우의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찍는 것이고 개인적으로 Q는 가장 나중에 찍는 편입니다.
피관리를 잘 하셔셔 E스킬을 스턴으로 먹인 다음에 그리고 적팀 미니언 중에 피가 낮은 미니언에게 Q를 타주면서 추격을
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적 챔피언에게 Q를 타는 것은 가장 나중에 하는 것 다들 아실 겁니다.
궁극기는 챔피언과 미니언이 동시에 맞는 각일수록 굉장히 좋으며 피흡도 많이 맞출수록 좋아집니다.
QWER 전부다 데미지가 좋으며 구인수 이렐의 경우 평타 속도도 빨라지고 전투의 열광이기 때문에 8스텍 평타가 엄청
아프게 들어가며 폭딜과 지속딜의 두마리 토끼가 동시에 잡힌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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