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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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11) | 2485 | 마나 | 400 (+25) | 825 |
공격력 | 54.9 (+2.2) | 92.3 | 공격 속도 | 0.658 (+2.35%) | 0.921 |
5초당 체력회복 | 7.4 (+0.55) | 16.7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 속도 +1.7%x8
- 체력 +8x9
- 마나 +11.25x9
- 이동 속도 +1.5%x3
- 치명타율+0.93%
- 공격 속도+13.6%
- 체력+72
- 마나+101.25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표식이 남은 대상을 스킬로 공격하면 인장이 폭발하며 65/90/115/140/165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의 인장이나 모방한 악의의 인장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의 100%를 돌려받고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 10~146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5/13.75/12.5/11.25/10초
4초 안에 왜곡을 다시 사용하면 처음 위치로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5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대상이 1.5초간 사슬에 묶여 있으면 대상을 1.5초 동안 절대 시야를 얻고, 속박 효과와 추가로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865)
모방한 악의의 인장과 환영 사슬이 70/140/210 (+0.4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스킬 사용으로 발생한 표식과 속박이 각각 140/280/42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모방한 왜곡은 150/300/4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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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을 왜 저렇게 찍는가?
저렇게 쓰면 쌔더라구요. ㅇㅅㅇ!
W와 E의 쿨타임을 우선적으로 줄여.
적으로부터의 도주 및 적을 추노하는데 이점을.
평타를 더 열심히 쳐주기 위함이죠.
평타치고 움직여서 거리유지를 한다던가 등이 안되는 우리브론즈를 위한
꿀챔이라고 생각한답니다.
진심입니다!
미니언은 도둑검, 송곳니 스택을 다 썻다면 ㄱㄱ
니가 짱먹으면됨
한타자제. 한타거부. 무조건 백도. 한라인 밀고 ㅌㅌ. 한라인 밀고 눈치보기.
무협지 자객 빙의해서 암살행 ㄱㄱ
니가 죽는거야 한타 하지마. 1대1 최강으로 만족하자
1대1 그리고 선빵필승
뛰어난 기동력과 꼼꼼한 시야제어 인내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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