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바람술사 블라디
예전 블라디미르는 말라리아 모기였다. 피를 쪽쪽 빨아먹으면서 온갖 해로운 병균을 심어놓고
그 병균을 치료하지 않으면 결국 사망에 이를 수도 있는 무서운 모기였다.
그래서 초반에 빈약할 때 족쳐놓지 않으면 나중에 거대 말라리아 모기가 되어서, 말만 모기지
원펀맨에서 사이타마를 만나지 않은 모기여왕급이 되는 놈이었다.
그러나 리메이크 이후 블라디는, 진정한 모기로 각성하게 되었다.
그렇다. 한국산 현실적인 모기로.
이놈은 더 이상 잘 크더라도 혼자서 다 쓸어먹기는 힘이 든다. 하지만 헬조선의 정경유착과 비리로서 아군과 하나가 될 때, 진정한 모기로서 거듭날 수 있게 된
롤 세계 최고국가 한국산 모기가 된 것이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이동 속도 +1.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4.5%
총 가격 : 10,758 IP
물론 룬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 주문력 15도 좋다는건 당연한 사실이다.
그러나 우리 블라디가 라인전이 큐 하나에 죽고, 큐 하나에 사는 꼴로 바뀐걸 감안하면
우린 사실 딜교를 하는 경우가 상대가 맞아주러 오는 떄 뿐이고
현실적으로는 빈약한 모기로서 미니언 피나 쭉쭉 빨아야하니 스킬이나 잘 피하라고 이속룬을 정수에 들어준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어떤 사람은 말한다. 미친거 아니냐고. 차라리 착취나 영겁을 드는게 낫지 않냐고.
트롤이네 ㅡㅡ 할 수도 있겠지
하지만 막상 해보면 이게 의외로 괜찮다는건, 항상 약파는 사람들의 말이니 이론적으로 검토해보자.
죽음불꽃 > 상대가 큐를 잘 맞아주는가? > 아니오 > 죽불 활용이 잘 되어서 라인전에 도움이 되는가? > 아니오.
그렇다. 고로 죽불은 아니다.
천둥군주 > 상대가 천둥군주 블라디의 딜이 두려울 정도인가? > 아니오 > 폐기.
영겁의 힘 > 나랑 장난하냐? 300 언제 쌓고 라인전에 도움 하나도 안되는거.
착취 > 원거리잖아..
그럼 이제 많은 사람들이 좋다는 폭풍전사. 좋다. 인정한다. 다만 나는 조금 싫어하는 편이다. 내가 원할 때 정확히 킬 수 없으니까.
하지만 이 완벽한 발암술사라면 어떨까? 치유량 항시 10% 증가. 미니언 피를 더 쪽쪽 빨아먹을 수 있고, 추후 궁으로 맞춰서 체력 회복을 하는 것을 생각해보면...
어느 때나, 어떻게 스킬을 쓰나 빗나가지 않는다면. 항상 피가 100% 가 되는 기적이 이루어진다










핏빛 계약 (Crimson Pact)
추가 체력 30당 블라디미르의 주문력이 1 증가하고, 추가 주문력 1마다 체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수혈 (Transfusion)
재사용 대기시간: 9/7.9/6.8/5.7/4.6초
블라디미르가 상대의 생명력을 흡수하여 80/100/120/140/16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20/25/30/35/40 (+0.35AP) 회복시킵니다.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체력 소모: 현재의 26%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선혈의 파도 (Tides of Blood)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2~8%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첫 번째 사용시: 블라디미르가 정신 집중을 하며 최대 체력의 8%까지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선혈의 파도의 피해량도 같은 양만큼 늘어납니다. 웅덩이가 가득차면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혈사병 (Hemoplagu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키며, 혈사병에 감염된 적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피의 웅덩이
(Sanguine Pool)
- 체력 소모: 현재의 20%
-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 블라디미르가 적의 공격을 받지 않도록 2초 동안 피의 웅덩이로 변하며 그 위에 있는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총 피해량의 1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 범위: 300
스킬 콤보
콤보랄게 없다. 큐 쓰고 e로 상황봐서 채우고 q 쓰고 위험하면 w 쓰고인데...뭐 콤보랄게 있겠나
스킬 활용 팁
w 2번째 마스터가 낫지 않느냐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 특정 상황에선 그럴 수 있다.
그러나 롤이 아직까지는 팀 게임인 척을 하기 때문에, 내가 뒈짖하더라도 상대한테 쎄게 때리는 편이 이길 확률이 보편적으로는 높더라.
그리고 한국인은 일단 맞으면 더 쎄게 때려줄 생각으로 가득하지 않은가?
w 마스터해봤자 한타에서 2번 쓰기 힘들다 .2번 쓰더라도, 그게 실질적으로 한타에 영향 끼치는 것은 10% 도 안될 확률이 높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내 라이너가 ap고 내가 좀 후달린다 싶으면 정령의형상 가고
ad인데 후달린다 싶으면 존야가고
아니면 라일라이 가면 된다.
템트리는 유동적으로.
모든 놈이 상대하기 힘들다. 심지어 블라인드에서 만난 나서스놈도 내 견제 꾸준히 버티면서 꾸역꾸역 처먹긴하더라.
블라디는 더 이상 강력한 견제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새로운 모기 블라디는 기묘한 폭딜과(하지만 마크하면 죽쑤게 되는 물렁함과) 와우 죽기마냥 물렁살을 지니게 된 놈으로 변모하게 되었다.
더 이상, 하드 ap 딜러가 아닌 그저 피와 하나가 되어서 qwe 존야 두둠칫 으로 리듬을 타게 되면
당신은 딜량 그래프보다 더 많은 치유량을 볼 수 있을 것이고
왠지 한 건 없는데 큰 기여를 한것 같은 느낌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풍왕결계
참고로 본인은 입롤만 죽어라 털고 쓰레기 피지컬로 잔머리만 잘 굴려서 다이아를 간 인간이라, 실버한테 솔킬을 따인 적도 많을 정도로 허접하다. 이론만 세우고 증명하길 좋아해서 게임 판수가 많지 않으니
혹 친추하여 물어본다면 견실한 토론을 할 용의가 있다.
하지만 주로 출현하는 시간대가 오후 9시에서 12시, 그 시간에도 고급 레스토랑에 있을지도 모른다.
24일부터는 아예 없을지도? we are...이 빌어먹을 대장군 라이즈 뻑킹 밸런스 씨바아아아!
추신 : 스웨인 존나 좋아졌더라. 옛날에는 스웨인 할 바에는 블라디하랬는데 요즘은 반대야..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