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정글 마이로 어쩌다가 플레에 입성한 흔한 팀운충이다.
체고존엄 무극검성 이 사부님의 라인전이 약하다는 고정 관념을 깨기 위해 소개한다.
E의 고정딜과 열광의 강력함을 기반으로
캐리하는 안티캐리로서 활약한다.
우리 팀에 탱이 있다면 후반에도 괜찮은 픽이다.
탑에 누가 올라와도 반은 가져가겠다는 마음으로 플레이에 임한다.
최근 수정 내역
[06-07] 전체적인 내용 추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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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평범한 세미 공속 룬.
공격력으로 평타와 딜을 올리고,
적당한 공속으로 를 더 많이 적용한다.
사실 프로 진출할게 아닌 이상
챔피언 전용 특별 룬 세팅은 딱히 쓸모가 없다.
자기 손만 좋으면 룬 상관 없이 다 이길 수 있으니
그냥 있는 룬 긁어 모아서 대충 쓰면 된다.
절약하는 삶을 추구하자.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싸부님의 기본적인 특성.
18/12/0 열광이다.
패시브 덕분에 싸부님은 빨을 엄청 잘 받는다.
덕분에 저렙 맞다이는 웬만하면 다 이긴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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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 - W 순서대로 마스터.
라인전 - 쌓고 평타치다 빠지기.
명상평캔 - 평 빠르게 적 클릭
- 쿨 존나 긴 중요스킬 하나 빠지는 콤보이니 소중하게 쓸 것.
- 보통 킬 캐치 딜 보충용으로 씀.
이거 말곤 딱히 콤보란게 없음. 너무 간단한 챔이라.
- E도 두번 터진다. 이걸로 폭딜이 가능함.
- 스킬 피할 수 있음. 난 안맞고 상대는 맞는 이기적인 스킬.
한타 시 쓰는 타이밍은 스킬 피할 때, 또는 Q 평 1~2대로 적이 죽을 때.
- 라인 유지나 딜 버티기용. 위험할땐 쓰고 Q쿨이 돌아오길 빌자.
- 싸부님이 강한 진짜 이유. 반대로 E 꺼진 싸부님은 병신이니 빼자.
- 궁 빠진 마이는 병신이니 어쩔 수 없는 상황 아니면 한타하지 말자.
1. 신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싸우려면 6렙 이후, 올라프의 궁이 없을 때만 싸워라.
6렙 후엔 정의구현 당한다.
웬만큼 키우지만 않으면 한타 기여도는 마이가 더 높음.
3코어부터 맞다이 이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갱호응, 한타 에어본만 조심.
회오리 알파로 씹자.
그냥 라인 밀어놓고 로밍가자.
- 천천히 막타 먹으면서 적이 거리에 들어오면 쓰고 맞짱.
- 물론 내가 유리할 때만.
- 6렙 전엔 갱회피가 불가능하니 와딩 꼼꼼히.
- 잘 쓰면 견제기로도 활용 가능.
- 타워 밀고 로밍. 켜고 달려들면 거의 성공함.
- 오브젝트 챙기고, 파밍 하고, 라인관리 하면서 로밍로밍.
- 그리고 게임이 터져있다.
- 스플릿 운영 하기.
- 적당히 각 잡아서 후진입, 적 달러 암살.
- 방해가 많아서 좀 힘들것임.
1. 보통 상황
● 아군이 적을 문, 또는 물린 상황에서 간보다 뒷라인 침투.
1-1. 침투가 힘들 때
● 적 앞라인부터 제거. 쿨초기화랑 시간 늘리면서 싸움.
2. 버스 태세
● 원딜 옆에서 딜넣기.
만약 딜정글, 딜러형 or 캐스터형 서폿이면 후반에 필패.
절대 역전각 내주면 안됨.
탑는 충분히 괜찮고 매력적인 픽이다.
하지만 컨트롤이 딸리면 국물도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아군 조합, 상대 픽을 잘 보고 플레이 하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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