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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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 +0.91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체력 증가 +1.5%x3
- 방어+8.19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체력 증가+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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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원딜을 지키기 위한 서폿 야스오이기 때문에. 딜 안갑니다.
딜 안가고도 쌘 스킬은 e스킬이며, 간악한 적의 서포터로부터 아군을 보호하기위해 장막을 선마해줍시다.
잘못 따라하다간, 것멑충이네, 던지네~ 하면서 리폿먹고.
대화차단 당하면 형님들 기분만 나쁘겠죠? 우리 탑이나 정글이 이니시 하기 전까진.
절대 먼저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럴땐 정글러와 탑의 역할을 알려주시면. 알아서 깨갱 할 것이며.
그래도 말을 듣지않는다면, 막템 거대한 히드라를 가신 후, 백도만 하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래도 이기기 힘들다는 부분은.
한타만 드가면 울팀이 녹아있드라구요.
울팀 지못미 ㅠ...ㅠ
위의 친구는 도끼 한바퀴만 돌리는데.
이친구는 칼춤을 10바퀴나 도니.. 그 차이만큼
더 아프고, 강력한 그런 친구가 되겠습니다.
그러니, 도망가줍시다.
잿불거인 대신, 태양불꽃 망토를 두르고,
히드라 대신, 탈주를 하시면 됩니다.
탈주가 답!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저는 그렇게 느껴본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라인전이 정말 재미있어져요.
리쁜이가 하도 답답했는지, 미드를 버리고 정글로 들어가버리네요. ㅠ.ㅠ
재빠르게 장막! 재빠르게 e로 타고 원딜 대신 맞아주고. 다시 e로 나오자!
라인전에서 적을 포탑으로 밀어넣은 후, 포탑앞에서 적쪽으로 장막을 써서 미니언 먹는것을 방해해주자.
미드나 탑, 정글이 이니시를 해 주고나서야 들어가자, 과한 패기는 리폿사유가 됨을 명심하자.
백도를 할때는, 와드를 잘 박아야 한다. 적이 이쪽으로 올 것 같다고 생각되면 바로 도망 및 귀환을 해주자.
인벤 공략을 보고 왔다고 말하면 된다, 좌표라도 찍어주자. 그럼 반박불가됨 ㅅㄱ
그랩류 챔피언은 맞아주고 e로 나와도 되고, 장막으로 막아줘도 된다. 적 탑라이너랑 맞다이는 하지말자.
야필패는 야필패 입니다. 아래쪽에 야필패 인증 하였습니다.
착취의 손아귀를 사용한, 착취장인 야스오는 다음 공략에 새롭게 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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