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4) | 2318 | 마나 | 425 (+30.0) | 935 |
공격력 | 56 (+3.3) | 112.1 | 공격 속도 | 0.658 (+1.12%) | 0.78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5) | 17.5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리안드리의 고통과 같은 효과 피해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마나가 20 소모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다져진 땅을 소모해 바위를 던집니다. 바위는 적중한 적을 1.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키고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바위 조각의 190%의 피해를 입힙니다.
탈리야는 바위 조각을 던지는 도중에 이동하고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을 최소 0.75초 돌려받습니다.
각 바위는 몬스터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바위 적중 시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이 돌진하거나 밀려나거나 당겨져서 돌 위로 지나가게 되면 돌이 폭발하여, 남은 이동 시간+0.75초 동안 기절시키고 25/45/65/85/105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 지속시간은 2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각 적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기절합니다. 몬스터에게는 항상 최대 기절 지속시간이 적용됩니다.
첫 번째 이후로는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몬스터에게 1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탈리야가 지난 3초 안에 챔피언 또는 구조물에 피해를 받았으면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벽이 완전히 생성되면 재사용하여 일찍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4,500/6,500)
탈리야의 스킬을보자.
q스킬 이거 동일한 유닛에게 연달아 바위 조각을 맞힐 경우 피해량이 50%감소합니다.
이거 이따구로할꺼면 왜만들었냐?
잘봐라 q 3대맞춰야 본전이다. 저거 5대 맞추기 개힘들다 솔직히 범위딜이라해도 죶만하고
그리고 180초 동안 즉 3분동안 다져진 땅을 만들면 1발나간다.
딜교 ㅈㅈ 3분동안 q쓰는데 미드 꽉참 ㅈㅈ 걍 미드오픈하셈
w 이게 약간 딜레이가 있다 맞추기 오지게 힘들다 맞는 새끼가 병신
e 이거 맞출려면 깔고 w로 뒤집어야된다 이게 말이쉽지 페이커나 도파정도되면 자연스럽게 될듯
4초 딜레이 장난하냐? 그냥 상대가 e 다맞아주면 롤접으라하셈 ㄹㅇ
궁을 보자 벽깔면 상대도 벽까는거 보인다 근데 거리멀면 딜레이 있다 즉 그전에 탈출할 가능성이 높아지는거
즉 탈리야가 딜이 완전히 박힐려면 e깔고 w로 뒤집어서 q 5방맞춰야 아리 ewq다맞추는 딜 나온다
그렇다고 계수가 높은것도아니야 도주기도 없어 ㅈㅈ 걍하지마셈
라인전 자체는 괜찬다.
q선마를하면 포킹하기가 좋아서 괜찬고 e선마를하면 라인클리어 or ew 맞췃을떄의 딜링이 확실하다.
근데 그게 쉽냐고 ㅅㅂ..
정 탈리야를 하고싶으면 라이엇이 패치해주면해라
1.q딜 줄어드는거 줄여줘라
2.q쓰고 깔리는거 시간을 줄여줘라
3.w를 빅토르 레이저처럼 해주던가 드래그형식이나 아님 걍 직스 w처럼 해줘 싀바..
w쓰고 마우스 클릭하는데 딜레이 개심함
4.e 4초 너무길다
5.e마나소모 줄여주던가
6.기본 계수를 올려주던가
7.궁 이거 아지르 궁처럼 해주던가
이거 중에 4가지 이상 패치되면 하셈 ㅇㄱㄹㅇ 퍄퍄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