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00 (+32.0) | 844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79 (+1.5%)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4 (+0.5) | 1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45) | 14.85 |
방어력 | 30 (+4) | 98 | 마법 저항력 | 28 (+1.3) | 50.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7) | 669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1
- 체력 +8x1
- 주문력 +1.19x1
- 마법 관통력 +0.63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1 - 마법 관통력 +2.01x1
- 주문력 +4.95x1
- 방어구 관통력+3.37
- 마법 관통력+5.53
- 방어+1
- 체력+8
- 주문력+6.14
- 마법 저항력+1.34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킬 또는 어시스트를 올리거나, 챔피언에게 쌓은 최대 중첩의 폭발 화약이 터질 경우 로켓 점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사용 시: 트리스타나가 공격 대상에 화약을 던져 설치합니다. 4초 후에 화약이 폭발하면서 광역 물리 피해 60/70/80/90/100(+1.0/1.1/1.2/1.3/1.4 추가 AD)(+0.5 AP)를 입힙니다. 트리스타나의 공격과 스킬로 화약의 피해량이 30%씩 증가하며,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4번 중첩되면 화약이 즉시 터지며, 포탑에 사용할 경우 폭발 반경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량에 따라 피해량이 1~2.15배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기본 공격 사거리와 동일)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대구경 탄환의 사정 거리는 트리스타나의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계수야 어차피 똑같고 깡딜이 W가 훨씬 크기 때문에 W선마를 합니다.
W를 마스터하고 나서는 더 강한 콤보를 위해서는 E를, 더 빠른 콤보를 위해서는 Q를 찍도록 합시다.
()
W의 착지데미지로 E를 1스택 쌓는것이 중요합니다. 착지하기 전에 걸어주세요.
()
위의 콤보가 너무 길어서 역으로 암살당할 위험이 있을때 데미지를 어느정도 희생하고 이 콤보를 씁니다.
()
이 콤보는 일단 두번째 콤보를 써보고 적이 죽지 않았을 때 쓸 수 있는 콤보입니다.
콤보 데미지도 준수하지만, 후상황이 이미 적진 깊숙히 들어와있는 상황이기 쉬워서 위험합니다.
만약 첫점프를 적의 뒤로 사용해서 궁으로 아군쪽으로 몰아넣었다면 오히려 1번콤보보다 좋습니다.
의 스택을 다 쌓지 못하고 터뜨려서 의 쿨타임이 초기화되지 않아 위험해질 수 있다는 겁니다.
를 버리고 극AP를 가서 빠르게 삭제하기 좋은 콤보입니다. 평타를 완전히 포기하고 까지 버리고 을 가버리는것도 좋은 선택...이려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덤으로 AD암살자들은 주문포식자를 가서 선빵을 쳤는데 질수도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사실 AP를 해야 할 가장 큰 이유는 상대 원딜이 이즈리얼일 경우가 아닐까 싶네요.
이즈리얼도 e평q평, ewq평 등 깜짝딜이 강한 챔피언이기 때문에 조심하시고
이녀석이 주문포식자를 뽑으면 망하는겁니다.
하지만 템트리의 특성상 AP를 간다는 사실을 눈치채는 건 리치베인이 나온 이후라서 꿀빨 타이밍은 꽤 납니다.
초반 라인전은 CS만 잘 챙겨먹어야 합니다. 반피 까놓고 2렙 점화WE평평평은 유효하지만 상대도 스펠은 있습니다. CC기나 탈진 보호막같은게 있다면 적에게 퍼블을 넘겨주기 십상
만약 봇으로 갔다면 순식간에 2:1상황이 되고 당연히 CC기는 원딜을 향해 날아가기 때문에 탈진이라도 맞으면 e풀스택 못터뜨리고 킬도 못따고 w쿨초도 안돼서 죽기 십상입니다. 2:2상황이라도 e풀스택을 못터뜨리면 굉장히 위험해집니다.
궁을 찍고 광휘의 검이 있다면 타이밍을 끊임없이 노립니다. 이쯤되면 상대가 소라카 소나같은거라 회복을 해버린다거나 튼튼한 라이너이지 않는 한 풀피에서 QWE평평평W평R로 원콤을 낼 수 있습니다. 킬 따고나면 로밍다니면서 킬을 주워먹읍시다.
후반으로 끌고갈수록 불리해집니다. 암살자들은 공통적으로 유통기한이 있기 때문에 상대가 안일하게 방템을 안가지 않고서야 후반되면 힘이 쭉 빠집니다. AP트리스타나는 평타딜마저 안습하기에...
물어서 이니시하는 상대를 궁으로 몰아내거나 이니시가 열렸다면 점프로 후방라인을 공략합니다. 사실 혼자다니는 상대를 자르는데는 좋지만, 팀파이트에 적합하지 않은 편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