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3
- 공격 속도+15.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2.06
- 방어+12.7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캔 - E - 평평평 - W - 평평평평E평평평평평
거리 재면서 E로 들어가서 적절한타이밍에 꼬꼬댁 or 평타치면서 싸우다가 적절한타이밍에 E로 후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저같은 경우는 라인을 밀면서 최대한 맞지 않고 분노를 모아 상대가 cs를 타워앞에서 겨우 먹을 수 있도록 만드는 편입니다. 분노없는 트린은 총없는 군인정도랄까.. Q를 써서 체력관리를 하며 최대한 덜맞는 것이 포인트 ㅎ 그리고 상대체력 평캔E로 조금씩 갉아먹으면서 킬내는게 중요하죠
사리다보면 기회는 옵니다. 평캔E로 상대체력을 반이하로 만들고 기회보면서 줘팹니다. 운좋으면 치명타터져서 퍼블가능
라인 상황보면서 텔 로밍 가는 것인데 이것때문에 라인을 계속 미는 것이 낫기도 합니다.
한타할 분위기 아니면 텔아끼면서 탑이나 봇을 강력히 푸시하고 눈치보며 한타합류
저같은 경우는 이니시를 걸고 궁쓰고 버티면서 뒤로 빼면서 Q로 피를 채우는 편입니다. 탱특이라 미니언 몇개 정글 몇개만 쳐도 피가 꽉차죠
다들 아시는 카운터 픽 아니면 그냥 쉽게쉽게 이깁니다.
띵띵스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