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글 마이를 사랑하는 브론즈 유저입니다.
정글 마이 템트리과 마이가 쓸만한 아이템에 대해
개인적인 소견을 적어봅니다.
3딜템 2탱템 딜탱 정글마이
포식자의 삭제로 인해 2딜템 3탱템 탱딜정글마이도 사라집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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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34.56%
- 방어+9
룬은 취향
하니만 올공속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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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q선마
물리 템트리
1
선템으로감. 올공속룬이기에 안정적인 정글링.
빨간강타로 1대1 2대2 싸움에 생존과 추가 딜링.
2
와의 시너지가 매우좋고 AS챔프인 마이의 모든 스킬과도 최상의 시너지
낮은가격으로 빨으게 완성템 나올수있음.
생존과 딜링 강화.
3
와 50%치명타율로 딜과 평타딜 강화 .
마법템트리
1
과 같은역할을하는데 마법사 상대로 공속템이 밖에없음
2
과 같은 역할.하지만 생존도 보장함.
물방템
순간딜 암사자먼저 가고 평타기반 이면 먼저 감.
신발
3AP 4AP 일때 무조건 나머지 거의 다 감.
1,2코어아이템 가올떄까지 2단계 신발업글.빠른백업 위함.
간단하게 필자자신의 템트리를 소개했습니다.왜 이렇게 가는지는 아래 글을 보시면 됩니다.
정글 마이가 쓸만한데 가지않은 아이템들에 대해 분석합니다.
1
네.쓰레기 구수인입니다.
완성템 3600골드.공속 옵션 사라짐.6대를 쳐야 패시브 환영타격 발동(적용안됨).
*적 앞라인 탱을 딜하여 환영타격 발동하고 or을 이용하여 적 뒷라인 딜러진을 문다
라고 하지만,든 마이가 어로그1순위 될거고 or쓰고 도망쳐야함.
*쓰레기인 진짜 이유는 비싼가격은 둘째치고 완성템이 나와도 즉시 패시브 활용할수없다는점,패시브 활용이 까다롭다는점임.
*3600골드로 아무나 템사서 6대를 쳐보세여--
보다 100배 좋음
결론 쓰레기 절때 안감
2
가면 평(+패시브) 둘다 치명타 뜨면 방템없는 원딜 마법사들은 빈사상태임.
라인클리어도 더 좋음. 하지만 과의 시너지는 최고임.
아쉽지만 안감.
3
가격 내린후 좋아보이지만 가는데 구림.
완성템 나오기 전에 +=2350?골드 인가 하는데 얻는게 공격력과 쿨감임.
1300골드더 싸고 더 좋고 더 빨리 효과를 볼수있고, 2코어나오고 3코어 나오기전시점에서 템으로 둘러싼 상대 탑 ㅈㄱ 탱커를 더 빨으게 카운터 칠수있음.or 가셈
결론 절대 안감
4
네 몰검입니다.
일단 몰검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아래와 같이 생각합니다.
*상대방 100% 풀피일떄 최대 생명6% 추가 피해
*상대방 50% 반피일떄 최대 생명3% 추가 피해
*상대방 1% 실피일떄 최대 생명0% 추가 피해
즉 몰검 현재 체력 6%는 평균 최대 체력 3% 과 같은 효율로 봅니다.
다만 체력50% 이상일때는 50%이하 일떄 보다 효율이 좋습니다.
의 시너지는 진짜 말할것없이 좋습니다.
하지만 다소 에 비한 높은가격땜에 완성템 늦기에 진짜 아쉽게 포기함
진짜 진짜 아쉽지만 안감
5
셋템은 다 마이과 잘 맞지만보다 살짝 아쉬움.
아쉽지만 안감
하지만 나는 성애자다 하시는 분들에게 준비한 템트리~!
1. 3탱or2탱
-----or-or-중간중간or
2. 1탱
---or-or
3 3AP or 4AP
---or-or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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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트리를 선택한 이유
* 마이의 모든 스킬,평타과 최상의 시너지.
* 빠른 강한타이밍 (휼륭한 가성비)
* 치명타로 인한 변수
템트리를 포기한 이유
*느린 강한타이밍(떠러진 가성비)
*변수 없음.
몰검템트리는 필자도 애용하지만 3400+3250=6650 3400+3100=6500 에 비해 +=6150 더빨은 타밍에 나올수 있고 탱템가지않은 원딜 등을 더빨리 잡을수있어 본공략을 작성한것입니다.
다만 +or도 위에서 말하는 1번 템트리로 갈시에 만 가고 바로 탱템을 올리수 있기에
가끔 가지만(3탱일경우 가는게 보다 훨씬 좋음,그래서 절대안감) , 딜러진을 먼저 잡는게 1순위라는 점에서 보면 추가방어 관통이나 %관통이 무의미하여
>>> or
2550<1650+1000골드(-100골드)
비교해보자면
장점
*25%공속
*5%+(7%이속+유닛 통과)
*30%크리
*12%뎀감
단점
*25공격력+ 5고뎀
*15추가 마뎀
*100마뎀 2초 25%이속둔화
*10%흡혈
2500+800<3400골드.(-50골드)
비교해보자면
장점
*5%공속
*5%+(7%이속+유닛 통과)
*50%크리
*12% 뎀감
단점
*25공격력+ 5고뎀
*현제6%체력추뎀(평균 최대3%체력추뎀)
*10%흡혈
*10%최대체력 흡수
*3초이속 25%훔침
보시다싶이 2600골드 일때 게 강력하고
3400골드일때 비슷비슷함,
이게 저의 공략의 핵심이라고 할까요.바로 변수
포식자가 없음으로 인해 정글을 꾸준히 돌필요 없어지면서 갱킹이나 백업에 더욱더 치중해야함
즉 수시로,자주 2대2 소규모 한타 참가함.그러면 여기서 템트리는 변수가 없음.
다시말하면 적팀이 마이의 딜이나 마이가 할수있는 한계를 어느정도 예상할수있음.
하지만 30%치명타 + 12%뎀감 + 500범위에서의 유닛통과+12%이속증가 예상치 못한 변수를 만듬.
크리 떴네? 이거 안죽네?(62%뎀감 가능 참고로 3렙 65%뎀감) 이거 못따라가네 ?
필자는 브론즈라서 운영-한타 같은것에 대해 설득력이 없지만.
*정글러로서 빨으게 자기 강한타밍을 잡고 게임을 자기 원하는대로 운영하고
많은 변수를 만드는게 아닌가 싶어요..아이템이 제공할수있는 변수는 당연히 딜과 생존력이죠 .
우월한 가성비 .예측할수없는 변수가
+를 선택한 중요한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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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론즈 유저의 공략을 끝까지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나마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템트리는 항상 유동적으로 상황에 맞게 가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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