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4
- 체력 +8x5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3
- 공격력+8.55
- 방어+16.78
- 체력+40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 Q - W - R - E
2. W - R - E - R
상대가 미니언 이랑 섞여있거나 뒤에있다면 들어가서 E 를 사용하시구 R - Q 를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상대의 무빙이 예측이 된다면 Q 를 사용하여 들어가서 W를 원딜에게 주고 R - E 를 사용하면 90% 는 킬입니다
라인에서는 처음에 타곤산 두개 앞라인에 터뜨려주시고, 선2렙 찍으시면 E 로 들어가서 Q를 써주세요.
큰 견제 필요없이 채찍질 최대상태가 되면 가끔 한대씩 쳐주러 나오면됩니다.
미드로밍이나 정글백업을 빠르게 가는거바께 답이 없습니다.
라인이 밀리면 미드중앙에 와드밖으시고 탱커를 따라다니시면서 와딩해주시다가 라인 밀어주세요.
만약에 라인이 밀어져있으면 용이나 바론에 시간재면서 주변 3거리 와딩을 해주세요.
원딜을 무조건 지키거나 뒤에서 Q 또는 E를 반복해서 써주세요.
모르가나: 원딜이랑 서폿의 간격이 있다면 원딜에게 들어가서 E부터 쓰고 사워주세요.
블리츠크랭크: 절대로 앞까지가서 먼저 그랩을 실패한다면 블리츠가 빼서 Q를 쓴다면 위험합니다.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