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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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4) | 2398 | 마나 | 400 (+40) | 1080 |
공격력 | 53 (+3) | 104 | 공격 속도 | 0.647 (+1.68%) | 0.832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8 (+4.7) | 97.9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28.0 | 328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3
- 레벨당 체력 재생 +0.11x6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레벨당 주문력 +0.17x3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3
- 체력 재생+11.88
- 쿨감소-9.936%
- 주문력+24.03
카시오페아는 장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맹독 폭발로 적 챔피언을 맞힐 경우, 카시오페아는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상승합니다.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지속 시간동안 점점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850, 범위: 75)
재사용 대기시간: 24/22/20/18/16초
독구름 속의 적은 이동 속도가 40/50/60/70/80% 느려지고 늪에 빠져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둔화 효과는 점차 사라집니다.)
매 초 20/25/30/35/40(+0.15 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100-175)
재사용 대기시간: 0.75초
중독된 대상에게는 20/40/60/80/100(+0.55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카시오페아의 체력이 주문력의 10/11.5/13/14.5/16%만큼 회복됩니다.
미니언 및 소형 몬스터를 중독시켰을 때 적용되는 체력 회복 효과가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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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EEE-Q-EEE
Q-EE-WE-QEEE
R Q EE WE E QEEE (6렙이후 필킬 콤보 스턴 걸리고 독니 두번 맞추고 늪 깔아서 스펠및 이동기 차단하고
E 두번 넣고 Q한번 다시 걸어서 늪 나간 상대 끝까지 E맞추기)
1렙에 E를 찍습니다. 잉 1렙에 Q가 아니에요? 하는 분들 있는데 .Q찍는거 의미없습니다.
카시 좀 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도란링 들고 2~3렙 킬각 나오기가 힘듭니다 . 왜냐구요? 마나가 부족합니다.
빡세게 도란링 들고 딜교해봐야 거덜난 마나만 기다리고 있을뿐 입니다.
운영을 바꾸는걸 추천 드립니다. 1렙에 마나수정 150 충전포션을 사고
E를 찍습니다. 그리고 미니온 막타만 평E로 먹으세요
그럼 라인 상황도 유지되고 혹여 상대가 라인을 밀더라도 평E면 미니온 한마리도 흘리지 않고 다먹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2렙이 된순간 Q 맞추고 3연 독니 쓰면서 킬각을 한번 잽니다 (라인이 보통 중간쯤이나 당겨지기에
더 편해짐)
2렙에 제 룬 천둥이면 Q 한번 E 3번후 Q한번을 더 맞춘다면 바로 킬. 못맞춰도 상대 피 거덜나고
라인은 제 쪽으로 당겨져 있는 상황을 만들수 있습니다.
천둥이 아니라면 킬각은 안나와도 이후 라인전이 편해지는 딜교를 한 상태가 되죠.
W 를 왜 먼저 3개찍는가 : 리메후 W를 3개이상 찍는 이유는 그래야 W 가 쓸만해지기 때문입니다.
카시 W는 걸어서 벗어나는 수밖에 없는데 . W를 찍을수록 이속 감소율이 커집니다.
이속감소 퍼센트가 매우 높은폭으로 상승하기 때문에 한타는 소규모 대전이든 정확하게 사용하면
Q 데미지 50올라가고 이속 올라가는거보다 훨씬 좋은 상황 만들수 있습니다.
중반부터 같습니다. 시야를 제거하고 R 플 즉 궁플로 최대한 많은 적을 맞추고
W 깐뒤 주요 딜러부터 Q맞추고 E로 녹이면서 카이팅하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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