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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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4) | 2318 | 마나 | 425 (+30.0) | 935 |
공격력 | 56 (+3.3) | 112.1 | 공격 속도 | 0.658 (+1.12%) | 0.78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5) | 17.5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 방어 +0.91x1
- 공격력 +0.95x1
- 마법 관통력 +0.87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방어 +1x1
- 체력 +2.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0.6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쿨감소 -0.83%x1
- 주문력 +1.19x1
- 마법 관통력 +2.01x1
- 이동 속도 +1.5%x1
- 방어 +4.26x1
- 방어+6.17
- 공격력+0.95
- 마법 관통력+3.5
- 공격 속도+2.34%
- 방어구 관통력+1.13
- 체력+2.67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0.83%
- 주문력+1.19
- 이동 속도+1.5%
리안드리의 고통과 같은 효과 피해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마나가 20 소모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다져진 땅을 소모해 바위를 던집니다. 바위는 적중한 적을 1.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키고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바위 조각의 190%의 피해를 입힙니다.
탈리야는 바위 조각을 던지는 도중에 이동하고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을 최소 0.75초 돌려받습니다.
각 바위는 몬스터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바위 적중 시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이 돌진하거나 밀려나거나 당겨져서 돌 위로 지나가게 되면 돌이 폭발하여, 남은 이동 시간+0.75초 동안 기절시키고 25/45/65/85/105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 지속시간은 2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각 적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기절합니다. 몬스터에게는 항상 최대 기절 지속시간이 적용됩니다.
첫 번째 이후로는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몬스터에게 1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탈리야가 지난 3초 안에 챔피언 또는 구조물에 피해를 받았으면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벽이 완전히 생성되면 재사용하여 일찍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4,500/6,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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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히 콤보가 없습니다. 평타와 q만 맞춰서 천둥터트리는게 목표입니다.
사용하다 보면 아래 처럼 사용하게 되실거 같습니다.
q-평-평-w-평-e-평
q-평-평-e-평-w-평
e-w-평-q-평
e-평-w-평-q-평-평
w-e-평-q-평-평
w-평-q-평-평-e-평
한타때 적분산 콤보 = r-e-q-w (중간중간 평타)
한타때 일반적인 콤보 = q-e-w-r추노or 퇴각 (중간중간 평타)
q 난사가 한쪽 방향으로 무차별적으로 적이 있으면 난사가 되기 때문에
루시안 궁극기 비슷한거다 라고 생각하시고 하시면 좀 더 쉽게 이해하실듯 합니다.
w는 벨코즈 에어본과 비슷하지만 방향조절이 가능합니다.
튀실때 적 밀쳐내거나 한타때 아군쪽으로 살짝 땡겨 올 수 있습니다.
e 직스 멀티지뢰같은 느낌의 스킬입니다.
처음 맞는게 중요합니다. 터지는 시간 너무 오래 걸립니다.
터질때까지 적이 위에서 기다려 주질 않습니다.
r 양날의 검이될 스킬이죠.
한타때 사거리 봐가며 '모세의 기적' 처럼 뭉쳐있는 적을 갈라놓는게 주된 목표 입니다.
적 퇴로차단으로 짤라먹기할때도 좋은 스킬입니다.
강제 이니시라고 보는게 정답이죠.
잘못쓰면 나만 죽는거는거 구요. 골때리게 쓰면 아군 가두리로 욕먹게 되겠죠.
(아우렐리온 솔 처럼 멀리서 적에게 가다 갈 수 있지만 맞으면 헛빵이되는 스킬.)
궁극기 쓸때 꿀팁!
궁극기는 적이 뭉쳐있는곳을 중심축으로
1시 방향에서 7시 방향, 5시 방향에서 11시 방향이 가장 이상향입니다.
(2시 방향에서 8시방향, 4시 방향에서 10시 방향 등... 상황에 맞춰 잘 쓰시길 바랍니다.)
정글에서 쓰시면
쉽게 생각해서 적을 / or \ 이런식으로 벽하나 사이로 갈라놓는다는 이야기 입니다.
벽쉽게 넘을 수 있는 르블, 이즈, 코르키, 리산, 말파, 바이 등... 은 조금 고려해서 쓰시길 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힐있고 스턴있는 소나는 좀 까다롭습니다.
변해라~ 커져라~ ㅠㅠ 눈물만 나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호응은 적을w 맞출때 아군쪽으로 - e - 평타와 q
라인전은 천둥군주 쿨돌때마다 평타와q
6렙 이후 적 봇라이너 한명 집에 가는거 보면 궁극기로 퇴로차단해서 짤라먹기
궁극기를 활용하여 적챔프들 반으로 갈라 놓기.
따로 떨어져서 있는 적의 퇴로 차단하여 짤라먹기.
모든 챔프 다 동일
스킬콤보 참조해서 천둥군주 쿨때마다 견재.
한타때는 벽넘을 수 있는 스킬 보유한 챔프쪽으로는 궁쓰지말기. (스킬빠졌다면 센스것 사용)
아군조합에 따라서 승패가 갈라집니다. (적군 조합도 중요함)
아군 포킹조합이거나, ap계열, 원거리 계열 조합이면 왠간하면 탈리야픽을 삼가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탈리야가 딜탱 둘다 안되는 챔프기 때문에 탑미드정글에서 이를 꼭 보충해 줄 수 있는 강력한 챔프를 픽해야 합니다.
(몸빵, 호응가능한 cc기, 극딜 가능한 챔프 필수.)
그 때문에 룬선택도 조심스럽고 적픽, 아군픽을 눈치것 보고 해야하는 점도 있으니
여간 까다로운 챔프가 아닐 수 없습니다.
패치가 정말 시급할 따름인 탈리야. 아직은 서포터에 불가하지만
겁나 상향 받을것을 기대하며 공략을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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