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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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4) | 2318 | 마나 | 425 (+30.0) | 935 |
공격력 | 56 (+3.3) | 112.1 | 공격 속도 | 0.658 (+1.12%) | 0.78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5) | 17.5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주문력 +1.19x1
- 방어 +4.26x1
- 주문력 +4.95x1
- 공격 속도+1.7%
- 방어+5.26
- 체력+24.12
- 쿨감소-1.656%
- 주문력+6.1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리안드리의 고통과 같은 효과 피해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마나가 20 소모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다져진 땅을 소모해 바위를 던집니다. 바위는 적중한 적을 1.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키고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바위 조각의 190%의 피해를 입힙니다.
탈리야는 바위 조각을 던지는 도중에 이동하고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을 최소 0.75초 돌려받습니다.
각 바위는 몬스터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바위 적중 시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이 돌진하거나 밀려나거나 당겨져서 돌 위로 지나가게 되면 돌이 폭발하여, 남은 이동 시간+0.75초 동안 기절시키고 25/45/65/85/105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 지속시간은 2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각 적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기절합니다. 몬스터에게는 항상 최대 기절 지속시간이 적용됩니다.
첫 번째 이후로는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몬스터에게 1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탈리야가 지난 3초 안에 챔피언 또는 구조물에 피해를 받았으면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벽이 완전히 생성되면 재사용하여 일찍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4,500/6,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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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증가하는 이속에 평타까지해서 정글링을 하는걸 기본 베이스로함, (스킬시전중평타쓸수있는게 장점)
블루를 먹었을 경우에는 를 함께 사용해서 잡몹을 빠르게 처리하고 를 왕건이에 쓰면 괜찮음
이것은.. 마나소모50%감소대신 딜감소가 50%이상이라... 1개체 대상 33%로 줄어들고 여러개체의 경우엔 20로 줄어드는 마법임.. 마나소모 50%라 그래서 오! 했다가 조삼모사 당한 원숭이 취급받은것 같은 느낌이 들어버림..
의 판정은 맘에 드는편임 사거리는 그렇게 길진 않지만 반응하기 까다롭게 잘 안보임, 쓰는 난이도도
크게 어렵지 않고
는 상대가 이 위에서 이동기를 쓰거나 로 튕겨서 강제로 터뜨리지 않는한 50%정도의 딜밖에 내지 못해
아쉽지만, 정글링으로서나 존재감은 뭐 직스에 준한다...
은 상대 퇴로를 막거나 아군의 퇴로를 확보해주는데 쓰면 참 좋다.
단 를 쓸때는 내가 우리편 포지셔닝을 망치진않는지... 내가 자살하러 가는건 아닌지...
고민고민 할 필요가 있다.. 사실 이 궁때문에 의 제자인게 이래서 아하! 싶게됨..
그리고 전체적인 딜계수를 말하자면.. 절대 누킹X지속딜?X챔프 오로지 로밍자체에 포커싱 맞춰진 챔프의 계수라 생각
하면된다.. (근데 트페에 비해 썩 좋다는 느낌이.. ㅋㅋ)
q날리고 평타와 함께 증가된 이속으로 카이팅하면서 딜
2랩이후 w로 미니언뒤에 숨은 챔프 꺼내서 q와 평타로 딜링
(갱,로밍왔을경우) e를 깔고 q로 위치를 잡으면서 강력한 씨씨가진 챔프를 w로 밀어냄
(로밍 갈경우) r-r 로 간 후 e깔고 w로 e깔린곳에 던져 터뜨리거나 아군이 딜링하기 좋은 혹은 아군을 지켜줄 수 있는
위치로 토스 후 q와 평타로 딜링
미드에서 쓴다면
q는 약 3분동안 같은장소에서 5발을 쏠 수 없는 리스크 있는 스킬이라 포지셔닝을 잘 바꿔가면서 딜링을 해야함,
q한방이 좋은 경우엔 적 견제챔프가 매서울 경우 먼 미니언 막타 먹을때 정도에 괜찮은듯,
e는 깔린 후 바로 나오는 데미지는 절반밖에 안되고 이를 발동시키려면 4초를 기다리거나 w로 적을 튕겨내서 이동시켜야 발동함, (뭐 야스오, 피즈같이 직선으로 오는애들이면 그냥 타이밍만 맞춰주면 맞긴함..)
r 이건 트페 궁을 생각하고 사용하기 보다는 적의 퇴로를 막거나 앞라인, 뒷라인을 가르거나 해서 잘라먹을 수 있는
방향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쓰는것이 훨씬좋음.
적의 후방을 궁으로 가르고 적이 있는곳 반대쪽으로 내려와서 eqw등을 사용하는데.. 이런 스킬안빠진 상황에서
이니쉬로 쓰려면 존야는 필수... 탈리야는 마쉬멜로우
그나마 정글은 q의 단점을 커버하고 패시브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물론 라인에서 쓴다고 한다면
탑이 라인의 길이나 벽의 길이나 q를 시전할 수 있는 면적이 넓기 때문에
개인적인 평으론 정글>탑>미드 순인데 탑에 오는 챔프들구성이나 그 역할들을 봤을때..
메타가 바뀌지 않는이상 탈리야를 탑에 기용할 이유를 찾기는 힘들다.(게다가 로밍력도 반감된다..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속평타 잘 이용하여 정글링 잘하기. 는 거의 쓸일없다 생각하고 정글링하셈..
는 정글링때 쓰지말고 신중하게 쓸것 블루가 있을때는 를 이용하면 정글링이 훨씬 빠르고 편함
2~4랩 갱킹이 강력함 이때 정말 뽕을 뽑아야한다 생각하셈, (아이러니한건 이타이밍 갱킹은 강력한데 적 정글러와 1대1은 애매함 ㅋㅋㅋ)
맵장악을 함께 돕고 빠릿하게 다니면서 소규모 한타때 등으로 빠르게 지원해서 싸움
이까지 왔으면 정말... 고생해서 버텼겠지만 탈리야 자체의 어떤 플레이로 큰일을 벌이기엔 쉽지않다...
후반에 좀 쓸만했던 플레이를 떠올리자면 바론을 치는 적을 으로 가둬버리고 아군 미드,원딜,바론등의 합류로 이득본거? 말곤 큰 임펙트 있는 그게 딱히 음..
2가지임
합류시 의 빠른이속등으로 안전하게 딜링하며 빠지다가 적이 아군 딜러를 물러 들어오면 를 깔고 로 튕겨내면서 아군딜러가 딜 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면됨, 이후에 도망치는 적을 로 추노해서 잡으면됨
1,3,1이나 1.4운영하여 떨어져 있을때 적의 측면쪽을 잡고 있다가 로 후미를잡던가 앞뒤라인 가르던가해서
로 들어가다가 적당할때 내려서 딜하던지 어그로 팍끌고로 한번 어그로 돌리던지..
하다보니 했던이야기 반복스루 ㅠ 고메
좋은픽은 아니다... 근데 장점 극대화 시키는 픽은 정글이라 생각되고, 니달리,킨드레드등이 벤됬을경우에만.. 쓰자.
반말 찍찍해서 미안하고.. ㅠ 뭔가 재밌어보이는데 조루같고 임펙트 안나오는데 막상 게임끝나면 의외로 딜량이 높아서
병신은 아닌가? 하고 연구하다가 나온결과다.. 이해해 주길 바라고.. 내가 컴알못이라 스샷은 못찍었는데 나중에 내 전적 스샷찍어서 올려줌 다이아 서식하는 탈리야 장애인임 재밌게봤으면 평해줘 엑셀이던 굿이던 베드건 ㅎㅎ 그럼 좋은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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