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17
13
0
0/0
원딜 4타 핵소름 극한카이팅

- 헬캣(2016-05-30, 조회수: 3228)

안녕하세여 
Moonlit Walker 닉을 쓰고있는 버러지에여
부계정은 너네집어머 라는 닉을 씀

피지컬이고 뭐고간에 하여튼 게임재능이 흙수저라 5년넘게 롤해도 다이아 못밟아본 병@신이에여
병@신인데다가 노말충이라서 2년차에 노말만 2500승찍고 랭겜은 200판쯤 했던가 하여튼 그럼
그 이후에는 와저씨였다가 와우도 병@신같아서 롤로 다시 회귀해서 탕탕탕빵 중임

사실 복귀해서 가벼운마음으로 쪼렙계정으로 양학도 간간히하고
브론즈도 가볼겸 시작했는데 너무 탕탕탕빵에 심취한나머지 그건 실패

인증할 거리가 없어서 인증은 생략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4) 133.8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방어구 관통력 +3.2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방어구 관통력
    +9.6
총 가격 : 5,829 IP
제 부계정 룬 세팅임
근데 빨강방관 왕룬공격이 체감상 더 나은거같음
초반 탕탕탕 에 힘을 싣기위한 방관 짱짱룬 두번 짱짱룬
막타 못먹겠다고여?
괜찮음 저도 못먹음
님들은 저랑은 다르게 병@신이 아니니 연습하면 잘먹음 연습하세여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 특성 두개를 씀
핵심은 죽음불꽃 손길 / 폭풍전사의 포효
천둥군주의 호령를 왜안쓰냐구여?
애매해서 안씀
4~9레벨 라인전단계에서는 쓸만한데
그 이후엔 위에 두개보다 효율 체감이 안됨

-죽음불꽃 손길은 중후반 킬안정성에 크게 기여 > 갸꿀대파괴(Havoc )
-폭풍전사의 포효는 뚜벅이에게 극한무빙 부여 > 갸꿀대파괴(Havoc )

요새 폭풍전사의 포효을 좀더 애용하는중이에여 개빠름 쉬밗 샤샤샤 탕탕탕빵에 큰도움
취향껏 쓰세여 전 취향을 존중할줄아는 배운사람 착한사람
원딜 진리

barrier(방어막)미드설때 쓸만함
Teleport(순간이동)이거는 별로 안좋아하기도하고 이거들면 뚜벅장전충 진은 라인전 보통 패망하고 들어가야됨
그러니깐 떡바를 견적 안나오면 멀리하시는게 좆습니다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별거있나여
Curtain Call(커튼 콜)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 Deadly Flourish(살상연희)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 선마 진리

스킬운용도 별거없음


- 기본은 이렇게
라인밀때 미니언 피 조절해서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 통통통통 으로 쓸어담는거랑
쌈호응 Deadly Flourish(살상연희)
Curtain Call(커튼 콜) 탕탕탕빵
=================================================
퐤씨이ㅡ브
Whisper(속삭임)추가 공속/치명타율 공격력 전환, 치명타 발동 시 추가공속 일부만큼 이속증가
크리! > 날렵함 입니다 카이팅할때 갸꿀대파괴(Havoc )

상황1 
광기브루저다! > 철거 전문가(Demolitionist) 빵! > 날렵함 샤샤샤 > 갸꿀대파괴(Havoc )

상황2
고참병의 흉터추노하자! > 철거 전문가(Demolitionist) 빵! > 날렵함 샤샤샤 > 갸꿀대파괴(Havoc )


액틔이ㅡ브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50/75/100/125/150 (+0.3/0.35/0.4/0.45/0.5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툴팁 내용에서처럼
막타는 나의힘

보통 라인전에서 강력한 견제기로 작용해여
가장 기본은 적 원거리미니언 막타 체력 맞춰놓고 가볍게 Q > +35%! +35%! +35%! 슈우웅 틕
탐욕(Greed )돈잘벌음 무력화(Cripple)적개아픔 짐승같은 힘(Brute Force )싸움이김 대파괴(Havoc )개핵이득 
근데 맞는사람이 없다는거 맞으면 병@신 인증 저는 가끔 맞습니다 그래서 병@신 명불허전 싀바;
※주의 : 라인 너무 잘밀어서 야생의 적에게 비명횡사 가능성이 농후
응용편으로 대충그냥쏘기 혹은 쿨하게 평q 하기 등이있음
편하게 생각해서 사실상 딜링보조스킬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50/85/120/155/190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과 몬스터는 6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의 기본 공격, 연꽃 함정에 적중당했거나 진의 아군에게 공격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0.75/1/1.25/1.5/1.7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거는 적이 라인을 존@나게 당긴다싶을때 원거리미니언 파밍보조용
 ㄴ근데 이 구도가 많이 나오면 라인전 망했다보면됨 앞으로가면 무한갱콜에 뚜벅이 숙청 > 패배의 큰그림나옴
갱호응 속박느님 받아라 딜도!치명타(Deadliness ) > 속박! > 갸꿀대파괴(Havoc )
덫호응 속박느님 받아라 딜도!치명타(Deadliness ) > 속박! >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펑! > 갸꿀대파괴(Havoc )
근데 이거는 잘 안맞으니까 내가 과거에도 현재에도 그리고 미래에도 덫밟은 저새@끼를 맞출것이다 아니면 쏘지마셈
패시브의 치명타시 이속증가 효과도 있어서 추노랑 카이팅도 갸꿀대파괴(Havoc )
근데 시전시간이 1초정도라서 대놓고 맞으면 병@신 인증 마찬가지로 저는 자주 맞습니다 병@신이기에

2코어 이후에는 사거리 2천에 굉장한 데미지로 딜링에 10퍼센트를 담당하는 준수한스킬 근데 여전히 안맞음 ㅅㅂ 
혼자있지맙시다 덫이랑 이거믿고 미니언이랑 신나게 비비적대다가는 광속으로 모가지댕강 숙청당함
써포터느님옆에 챡 달라붙어서 서포터 허벅지 핥아야됨 핥쨕

중반부터는 
안전지대에서 미니언웨이브 파밍할때 적미니언 한줄로 올때 이걸로 긋고 근거리 두마리 평타로 조진다음 Q! > 욕심
물론 숙달이 되지않으면 몇마리 놓칠수 있습니다 저도 놓치는걸여 하하 병@신 시바;
덫을 밟은 무고한 희생자가 있거나 우리팀원들이 적팀의 어린양을 몰이하면 그때 날려서 딜도치명타(Deadliness )를 꽂읍시다
사실 이것만 잘해도 킬을 제조하는 짜파게티 요리사비스킷 먹기가 될수있어여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2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과 몬스터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8/27/26/25/2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마나 30으로 줮만한 시야의 2분짜리 워드를 꽂을수 있어여
근데 밟히면 지가 굼벵이도 아니고 2초있다가 폭발함 누가맞아줌 이걸
사실상 단일스킬로는 워드이상의 가치가 없음 아 시야가 줮만하니 시야확보도 안됨 ㅡㅡ

근데 이게 w랑 만나면 효자스킬이됨 계수가 무려 1.3공격력 와 개쎄다
게다가 킬을하면 적시체를 덫으로 만들어버리네 와 핵이득 와 개효자
써포터 허벅지 핥쨕거려야되는 또하나의 이유임 써포터느님이 이거터질시간 벌어줌 헤헿

덫포인트는 기본적인 위치는 다 아실테니깐 거기박으시면됨
스크린샷 찍기 귀찮으니깐 밑에 설명한거 빼고 다른 상세 입질포인트는 댓글로 질문하세여

퍼플팀 봇일때는 주로 삼거리 부쉬 왼편 쏘세지같이 생긴 벽에 약간 붙여서 덫을 놓으면 갱오던 놈이 잘밟음
라인 밀때는 강물에 대충박으면됨 꼼꼼하게 박으면 커버안됨 마나도 부족한데

블루팀 봇일때는 보통 물가 부쉬에 놓는데 용이랑 가깝게 놓으심되고 
또 삼거리 물가 두꺼운벽쪽에 좀 붙여서 박으심됨 적 핑와에 안들키게 벽에 잘 가려지게해서

그리고 가끔 미드설때 있을텐데 그럴땐 걍 부쉬 안이랑 양쪽 부쉬측 벽 라인쪽 끄트머리에 박으셈
그래도 안심이 안된다 싶으면 타워시야 안닿는 골목쪽 최대한 깊숙히 덫 놓으시면 해☆결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7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50/125/200(+0.25AD)~150/375/600(+0.7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시전을 일찍 취소하면 커튼 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사하지 않은 탄환 1발당 10%씩 줄어듭니다.

대망의 궁
진이 가진 탕탕탕 빵 의 정체성을 잘보여주는 스킬이에여
체력이 까져있을수록 아픈스킬 내가맞을땐 졸렬한스킬 내가쏠땐 개좋은스킬 캬 게다가 판정까지 좋음 잘맞음

커튼 펼칠땐 이것만 생각하면됨
생각하고 펼치셈 안그러면 적 암살자나 트페 빵테같은거에 싹둑당하거나 
나미 바드 애쉬 제라스 궁같은거에 궁 쏘지도 못하고 캔슬당함

전투에 참여할 자원이 남아있는가
체력이 충분한가
날 위협하는 글로벌스킬이나 암살자의 여부 - 전장이탈 궁지원 시
적의 종이인형이 우리팀앞에서 혼자 나대는가 - 이니시가 필요할때
시야 확보수단 보유 여부(예 : 파란워드)

아 길다 스킬 끝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어... 아이템은 자주쓰는거 위주로 정했어여

선도란 진리구여
저는 포션을 사면 비스킷이 됩니다 비스킷짱짱맨

첫귀환에 빅뻒킹쏘ㅡ드 나오시면 그거 사시고 돈 안나오면 낫이랑 똥신사서 자금극대화 ㄱㄱ
그리고 똥신에 선인피 가시는분들 계시는데 그거는 적 정글러 체킹이 잘되고 써포터가 하드cc가 있으면 하는거에여
그런거 아니면 걍 쥐어털리니깐 웬만하면 비에프들고 신발부터 업글하시는게 도움됨
사실 신발업글하는건 제 무빙이 병@신이라 그런겁니다 자신있으신분들은 걍 하던대로 하시는게 멘탈에 이로움
신발은 광전사나 신속중에 취향껏

진에게 1코어템이 (정수 약탈자)Infinity Edge(무한의 대검)중에 뭐가 좋은가 말들이 많아여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가 좋습니다.
정수사면 괜히 마나 빵빵하고 그래서 라인밀다가 숙청당하고 그런경우가 많더라구여
물론 자제는 하면서 해도 어쩌겠어여 라인전 견제하다보면 다 그렇게되는걸
그러니깐 여러분들은 q를 멀리하고 평타견제를 하시는게 낫습니다 이건 진짜에요

저는 인피다음 2코어템을 (정수 약탈자)(고속 연사포)에서 많이 갈등하는데여
교전이 심하지 않은편이면 저는 정수를 맞추는데 요새 서식지가 골th레기라서 허구한날 쌈이나여
그래서 저는 고속연사포를 2코어로 많이갑니다
저는 2코어가 변동이 매우 심한데여
적 cc나 들이댐이 도를 넘어서면 (헤르메스의 시미터)를 먼저 가여
또 우리팀 미니언 클리어가 병@신 폐급이면 (스태틱의 단검)을 올리기도 하는데 이거는 열판중에 한판 나올까말까 하네여

그다음 3코어는 (정수 약탈자)Phantom Dancer(유령 무희) 가여 3코어는 변동이 거의 없는듯
다만 생존이랑 라인클리어를 같이 챙겨야할때 고속연사포랑 스태틱을 울면서 드는데
솔직히 돈낭비 개지려서 빡침 ad템도 인피밖에없는데
이거두개들면 ad 300 언저리라서 딜도 생각보다 안나오고 개병@신 각다귀됨

요새 이속을 많이 챙기다보니깐 인피 정수 연사포 기준으로 4코어부터는 
Phantom Dancer(유령 무희) (루난의 허리케인) (헤르메스의 시미터)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 (필멸자의 운명) (도미닉 경의 인사) 중에서 대충 선택하는데여
사실 저는 하드탱커 2명이상 아니면 방관템 안가고 크리랑 이속을 챙겨여
보통 크리를 80퍼 언저리로 맞추는게 포풍전사 발동도 잘되고 카이팅도 잘되고 갸꿀분노 


번외로 Trinity Force(삼위일체) 진한테 똥템이라고 하시는분들 많은데
똥템까진 아니고 음 뭐랄까
입에 넣어서 일곱번 씹고 단물은 삼킨 직후의 풍선껌같이 좀 굉장히 미묘한템이에여
못쓸정도까진 아니고 2코어나 3코어로 한번쯤 가볼만한템? ㅇㅇ 그런느낌
제가 만난 어떤분은 어느공략인진 모르겠는데 거기서 굉장한 감동을 받았다면서 6이속템을 하시더라구여?
트포 연사포 스태틱 루난 정수 시미터였나 드락사르였나 카이팅빼고는 개병@신이긴했는데 어쨌든
그런것도 있더라구여

어 시바 왜케 글이 길어졌지

요점은 인피짱짱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루시안
밴 되는놈들 빼고 적어여

픽률 및 스킬구성에서 가장 위협적이에여
이새@끼는 회피기도 있고 dps기대치도 진보다 높음
진 2초에 평큐평할때 이새@끼는 e평q평평평평 안마하고있음 시@바 개아픔
게다가 이 흑놈이 쿨감셋팅으로가면 처음 q피해도 할수있는게 없음 처맞고뒤져야됨

그러니깐 서포터랑 같이다니세여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끼아아아아악
쉬이이이잉
퓨표푶
쉬익 핫!
턱 표푝 누늘 공겨캐 발로!
챱 챱
사망하셨습니다
이그림 반복임 노답
얘만나면 써포터 옆에서 써포터 허벅지나 핥으세여 안그럼 쪼여뒤짐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트위치
노궁 노은신상태면 떡바름
근데 은신으로 내옆에 붙어서 쪼개면 진심빡침 진 숙청당함 사라짐
극후반엔 같은코어라면 1:1은 지지않겠지만 그런상황이 몇번이나될까...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징크스
써포터 느님과 함께라면 질수가없음
이새@끼가 q런쳐로 견제해도 우리에겐 빵! 이있음
죽빵 한대맞고 명치 한대치면 이득 핵이득
이즈리얼
얘는 좀 극명하게 갈림
못하는놈이 하면 평타거리 다내주면서 내꺼 다처맞고 뒷비전쓰고 q파밍하다가 폭망함
잘하는놈이 하면 거리안주고 q파밍 주구장창하다가 얼건나오면 개덤비는데
우리 1코어는 인피라서 딜씹힘이 심함 이때만 조심하면됨
그 구간 넘기면 이제는 뒤에서 이즈q랑 진w싸움이고
포킹과정에서 w속박 들어간 적 못녹이면 이즈 q포킹에 무한 대치로 끌고감 개극혐
씨@발 얼건을 없애던가해야지
드레이븐
e만 조심하면 뒤질일이없음
보통 도끼두개에 w켜고 발@기해서 튀어올텐데
침착하게 무빙치면 됨
이거 외에도 뚜벅뚜벅종이인형을 숙청시킬 수 있는 탈론 렝가 녹턴 코르키 등등 진에게 고통주는건 많아여
삶은 고통이지 개시@ㅂ....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견제견제견제

 덫덫덫

 정글러 위치 잘보세여

 

중반 운영법

 cc연계는 내몫이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간절히 바란다면 온우주가 나서서 킬따는 것을 도와줄 것이고

 더나아가 팀의 승리에 기여할 수 있게 되는 상황이 연출된다는 것이 긍정적인 효과를 부여하는 

 이런 어떠한 효과를 의미한다

 

후반 운영법

 w연계 궁탕탕빵

 탕w탕q탕빵

 잘쓰세여 카이팅 잘하시구

 

팀파이트시 역할

 w랑 궁만 잘써도됨

 무리하게 4타박으려고 하다가 숙청당하지마시구여

 박을데 없으면 달라붙은 브루저한테 빵 박고 ㅌㅌ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공략쓰는게 의외로 오래걸리네여

 헛소리만쓴거같은데 헤헷

 상세한거는 질문주시구여

 아마 배드 포풍일거같은데 배드도 감사함댱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