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방어구 관통력+9.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 마나 소모: 40/45/50/55/6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50/75/100/125/150 (+0.3/0.35/0.4/0.45/0.5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 사정거리: 550
-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 마나 소모: 50/60/70/80/90
-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50/85/120/155/190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과 몬스터는 6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의 기본 공격, 연꽃 함정에 적중당했거나 진의 아군에게 공격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0.75/1/1.25/1.5/1.7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 마나 소모: 30/35/40/45/50
- 재사용 대기시간: 2초
-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2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과 몬스터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8/27/26/25/2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750
- 커튼 콜
(Curtain Call)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7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50/125/200(+0.25AD)~150/375/600(+0.7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시전을 일찍 취소하면 커튼 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사하지 않은 탄환 1발당 10%씩 줄어듭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픽률 및 스킬구성에서 가장 위협적이에여
이새@끼는 회피기도 있고 dps기대치도 진보다 높음
진 2초에 평큐평할때 이새@끼는 e평q평평평평 안마하고있음 시@바 개아픔
게다가 이 흑놈이 쿨감셋팅으로가면 처음 q피해도 할수있는게 없음 처맞고뒤져야됨
그러니깐 서포터랑 같이다니세여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쉬이이이잉
퓨표푶
쉬익 핫!
턱 표푝 누늘 공겨캐 발로!
챱 챱
사망하셨습니다
이그림 반복임 노답
얘만나면 써포터 옆에서 써포터 허벅지나 핥으세여 안그럼 쪼여뒤짐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근데 은신으로 내옆에 붙어서 쪼개면 진심빡침 진 숙청당함 사라짐
극후반엔 같은코어라면 1:1은 지지않겠지만 그런상황이 몇번이나될까...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제드 르블랑 피즈 셋중 둘은 밴으로 조져야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새@끼가 q런쳐로 견제해도 우리에겐 빵! 이있음
죽빵 한대맞고 명치 한대치면 이득 핵이득
못하는놈이 하면 평타거리 다내주면서 내꺼 다처맞고 뒷비전쓰고 q파밍하다가 폭망함
잘하는놈이 하면 거리안주고 q파밍 주구장창하다가 얼건나오면 개덤비는데
우리 1코어는 인피라서 딜씹힘이 심함 이때만 조심하면됨
그 구간 넘기면 이제는 뒤에서 이즈q랑 진w싸움이고
포킹과정에서 w속박 들어간 적 못녹이면 이즈 q포킹에 무한 대치로 끌고감 개극혐
씨@발 얼건을 없애던가해야지
보통 도끼두개에 w켜고 발@기해서 튀어올텐데
침착하게 무빙치면 됨
견제견제견제
덫덫덫
정글러 위치 잘보세여
cc연계는 내몫이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간절히 바란다면 온우주가 나서서 킬따는 것을 도와줄 것이고
더나아가 팀의 승리에 기여할 수 있게 되는 상황이 연출된다는 것이 긍정적인 효과를 부여하는
이런 어떠한 효과를 의미한다
w연계 궁탕탕빵
탕w탕q탕빵
잘쓰세여 카이팅 잘하시구
w랑 궁만 잘써도됨
무리하게 4타박으려고 하다가 숙청당하지마시구여
박을데 없으면 달라붙은 브루저한테 빵 박고 ㅌㅌ
공략쓰는게 의외로 오래걸리네여
헛소리만쓴거같은데 헤헷
상세한거는 질문주시구여
아마 배드 포풍일거같은데 배드도 감사함댱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