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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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1 (+3.2) | 115.4 | 공격 속도 | 0.644 (+1.85%) | 0.847 |
5초당 체력회복 | 8.01 (+0.6) | 18.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28 (+1.55) | 54.3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42.3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럼블의 열 수치가 150에 도달하면 과열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가 50~13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5~40 (+대상 최대 체력의 5%) (+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60~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65~3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6초마다 충전)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000)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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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열사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장 편하고 쉬운 콤보는 열30 W E Q E 혹은 W E R Q E입니다.
다른경우는 거의 열을 항상보시면서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요즘 탑에 워낙 변수가 많은지라.
하지만 열80정도가 되면 선택을 항상 하셔야합니다. 도망갈때는 E 싸우면 이긴다할떄는 Q입니다. 그리고 과열 평타도 꼭 빼먹지마시구요.
활용팁은 위와같이 열관리입니다. 핵심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100판 넘기전에는 열을 항상보면서 플레이했습니다만 200판정도 올라오니 캐릭터 상태바만 대충봐도 어떤스킬쓰고 어떤스킬쓰고가 눈에들어오더군요. 럼블의 핵심은 열입니다.
이퀄라이저 미사일이아닌 열입니다.
그리고 이퀄라이저 미사일의 활용팁 말씀드리면 편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키를 사용하지 마시고 X를 머리속에 항상 그리시면됩니다. 우리가 유리할때는 보편적으로 딜러들을 중심으로 떄려주시고 불리할때는 우리 딜러중심으로 사용하시면 편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딜러를 지키는기 위해 이퀄을 쓸때는 꼭가 나왔을때 사용하세요. 아니면 별 효과를 보지못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핵심은 작살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시 한번 비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럼블로 브실골 탈출 합니다.
저도 다시 브실골 탈출을 위해 열심히 해보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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