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글 안씀.
그냥 짧게짧게 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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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4 (+99) | 2337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3 (+3.4) | 120.8 | 공격 속도 | 0.651 (+3.3%)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7.09 (+0.65) | 18.14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29 (+2.05) | 63.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방어 +0.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체력+217.08
- 쿨감소-1.656%
- 방어+0.7
- 마법 저항력+1.34
- 공격력+6.75
약자 멸시가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그림자는 제드가 사용하는 스킬을 모방합니다.
그림자와 제드가 동일한 대상을 가격할 경우, 제드는 30/35/40/45/5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기력 회복은 시전 시 1번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5/4.5/4/3.5/3초
제드가 이 스킬로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살아있는 그림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씩 감소합니다. 그림자가 복제한 그림자 베기에 맞은 적은 각각 1.5초 동안 20/25/30/35/40%의 둔화에 걸립니다.
제드와 그림자의 그림자 베기에 모두 맞은 적은 둔화 비율이 30/37.5/45/52.5/60% 적용되는 대신, 추가 피해는 받지 않습니다.
3초가 지나면 표식이 발동하여 (1.0AD)에 더해, 제드와 그림자가 표식이 적용된 동안 해당 적에게 가한 모든 마법과 물리 피해의 25/40/55%를 물리 피해로 가합니다. 죽음의 표식을 다시 활성화하면 제드가 이 그림자와 위치를 바꿉니다.
죽음의 표식 사용 후 그림자와 자리를 바꾸기 위해, 0.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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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렙 스킬을 제외한 스킬트리는 고정임.
누가 오는 표창 선마임.
야스오든 뭐고 표창임.
등등... 많음...
자기 입맛에 따라 하시면됨.
그림자 에 슬로우 묻는건 다 알거라 믿음.
근데 이게 중요한게아님
이거랑 시너지가 좋다는거임
해놓고 를 하면 당연히 딜이 높아짐.
물론 내가 이후 를 자주 하는 이유이기도 함.
꼭 세개를 맞출려고 를 까는게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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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반피일때 콤보로 거의 필킬 가능.
물론 가 미니언 통과없이 적에게 바로 꽂힌다는 조건임.
갓 천둥군주.
아이템은 취향 임.
이라고 말하고싶지만
어쩔수 없이 요우무는 필수임.
제드에게 필수인 방관하고 65 라는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있음.
요우무가 나온 이후 제드에게 보이는 챔피언들은 걸어다니는 골드 임.
요즘 몰락 안 좋다면서 안 가던데.
필자는 상황보고 갈 때가 있음.
상대에 탱커가 많을 때 감.
순간적인 딜을 넣고 빠져야할때 감.
몰락은 액티브 패시브 다 좋음.
하향되서 그렇지 아직 좋은 템임.
근데 취향따라 가기 바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웃는 소리부터 멘탈이 터짐.
그냥 룰루 픽 나오면 안하는 게 어떻냐고?
굳. 안하는 게 정신건강엔 이로움.
이번 패치로 OP가 됬던데.
그냥 궁극기부터 욕나옴.
제드 궁 넣으면 얘 풀콤넣으면서 궁으로 빨대 꽂으면
제드 아무것도 못함.
딜을 넣자니 E 체력비례 기절 때문에 고민되고.
맞고만 있자니 딜교 손해
뭘해야할지 모르겠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6렙 전에 1킬만 따놓으면 됨.
그럼 존야 나오기 전까지 영혼까지 털수있음.
야스오든 뭐든 그냥 짜증남.
솔직히 6렙 전 솔킬만 한번 따놓으면 됨.
어떻게든 한번 쯤은 딸꺼임.
아니면 첫 귀환에 무조건 뽑아야됨.
안 그러면 딜 안 나오고 킬각 잡기 매우 어려움.
1렙 견제가 제일 중요함.
로 1렙 딜교만 잘해놓으면 30% 는 이김.
2렙 구간.
를 배울지 를 배울지 모르겠으면
이렇게 생각하셈.
상대와 평타 싸움을 할것인가 안할것인가.
안할꺼면 를 찍고 붙어서 싸울꺼면
2렙 때도 킬각 많이나옴.
1렙 견제 했으니 상대 피는 대충 60% 남앗다고 침.
로 표창 첫타를 맞으면 대충 피 45% 남음.
그럼 들어가서 평 하면 갓둥군주가 터짐.
그럼 상대 피는 대충 10% 정도.
와 동시에 평타 한대 더 쳐주면 거의 킬 땀.
근데 상대가 각을 안내주면 모르지.
3렙 구간
견제.
6렙 구간은 라인 당겨져있으면 그냥 상대가 풀피든 뭐든 궁으로 일단 들어가보는게 답임.
어떻게든 딜교는 손해 안봄.
근데 라인이 밀어져있으면 나올때까지 로 견제 계속 해줌.
상대가 반피면 바로 들어가서 하고 콤보 넣으면 됨.
대충 용한타 나올꺼임.
한타 전에 로 주요 딜러들 피를 깎거나
탱커들 못 들어오게 위협을 함.
우선 제드 견제 덕에 한타에서는 어떻게든 이득을 봄.
무조건 딜러에게 쓰는게 답임.
탱커가 지키든 뭐든, 딜러에게 달려들어서 어떻게든 딜러 피를 깎기만 하면됨.
그럼 알아서 뒷처리는 팀이 해줌.
후반 점점 제드한테 힘이 빠짐.
원딜이나 미드는 존야, 스테락 등등 방템올림.
개암임...
그냥 후반은 답없음
견제 후
딜러에게 으로 접근 후 암살.
또는 템트리로 후에 최대한 히드라와 E 데미지로 광역딜 준 뒤
딜러피 최대한 깎아놓고 죽어도 무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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