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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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과 한타를 지배하는 유체화 베이가!


서식중인 베이가 유저입니다
베이가 스펠은 보통 텔과 점화중 하나를 사용하는데
이글에서는 유체화를 사용하는 베이가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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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108) | 2416 | 마나 | 490 (+26.0) | 932 |
공격력 | 52 (+2.7) | 97.9 | 공격 속도 | 0.625 (+2.24%)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8 (+4) | 86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1
- 체력 +8x1
- 주문력 +1.19x1
- 마법 관통력 +0.63x1
- 마법 저항력 +1.34x1
- 이동 속도 +1.5%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1.5
- 방어+1
- 체력+8
- 주문력+1.19
- 마법 저항력+1.34
- 이동 속도+1.5%
총 가격 : 4,099 IP
빨강은 마관 고정입니다.
노랑은 체력과 방어중 개인 취향에따라 사용합니다.
파랑에는 주문력, 마저, 마관룬중 개인 취향에따라 사용합니다.
왕룬에는 이속룬을 사용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베이가는 순간딜이 엄청난 반면에 스킬이 빠졌을때
포지션을 재정비하는것이 굉장히 중요한데 폭풍전사를
찍으면 굉장히 편해집니다.

어떤상황에서도 유용한 스펠입니다
상대가 제드,야스오,피즈 일때 쓸만합니다.(특히 제드)
상대가 트페나 판테온처럼 로밍형 챔프일때 고려해볼만 합니다.
1.라인전
갱각 제대로 잡혔을때, 딜교 잘못하거나 킬각잡힐때
스턴잘못 써버리면 베이가는 점멸 그냥 빠집니다.
그러나 유체화를 들면 베이가에겐 도주기가 하나 더 생기게
되는겁니다.
그리고 딸피로 놓친적을 추노할때에도 굉장히 유용하죠.
2.한타에서
한타 시작하는순간 유체화 켜줍니다.
급상승한 이속을 기반으로 스턴정확도가 올라갑니다.
그러면 한타에서 적 주요 딜러를 짤라내야하는 베이가의 역할을
수행하기 쉬워지겠죠.
그리고 스킬뺀직후 폭풍전사가 발동되면서 베이가의 이속은
유체화와 맞물려 극상승합니다. 스킬다 빠진베이가는 물리면
저항도 못하고 죽습니다. 그러나 폭풍전사 + 유체화가 켜진
베이가는 다시 포지션 잡기 굉장히 쉬워집니다.












극악무도 (Deviltry)
적 챔피언에게 스킬을 적중시킬 때마다 극악 중첩이 쌓여 주문력을 1 얻습니다. 처치나 처치 기여 시 중첩이 5회 쌓입니다.

사악한 일격 (Baleful Strik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사용 시: 적에게 암흑의 기운을 쏟아내어 80/120/160/200/240 (+0.5/0.55/0.6/0.65/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악한 일격으로 대상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극악 중첩이 하나 쌓입니다.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의 경우 중첩이 세 번 쌓입니다. (사정거리: 1,050)

암흑 물질 (Dark Matt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1.2초 뒤 목표 위치에 암흑 물질이 떨어져 85/140/195/250/305 (+0.6/0.7/0.8/0.9/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사건의 지평선 (Event Horizo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스킬 시전 뒤 0.5초가 지난 후 베이가가 목표 위치의 가장자리를 3초 동안 왜곡시켜 해당 구역을 지나는 적을 1.5/1.75/2/2.25/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425)

태초의 폭발 (Primordial Burs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대상에게 태초의 마법을 날려 175/250/325(+0.65/0.7/0.75 AP) ~ 350/500/650(+1.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합니다.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Q - W - E 순으로 선마 하시면 됩니다.
굉장히 잘컸으면 W 3-4렙찍고 E선마
하시면 됩니다. E로 스턴시켜서 W-Q-R 하시면 됩니다.
스킬 콤보
E로 스턴시켜서 W-Q-R 하시면 됩니다.
E스킬은 많이 연습을해서 정확도를 높여줘야 합니다.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먼저 올립니다.



심홀 갈거면 첫귀환 때 도란링하나 더 삽니다. 라인유지력에 좋거든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드
정글이 풀어주지 않는한 라인주도권 잡기 힘듬

피즈
6렙이후 라인주도권 뺏기게됨

말자하
스턴 면역...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라스
같이 크면댐

직스
얘도

트위스티드 페이트
얘도 ㅋ
시간될때마다 상대법 올리겟습니다.

텔드는게 더좋을거 같구요 6렙전에는 반반이고 6렙이후에는 밀립니다. 사려서
cs만 챙기시면 카사딘 로밍 다닐건데 따라다니기 힘들겁니다. 6렙이전에 라인
당겨서 정글부르고 한두어번 따서 성장속도 늦춰야 할만합니다.

맞파밍 구도인데 초반엔 약간 밀립니다. 첫블루 먹고나면 서로 프리파밍구도입니다.
한타때 카서스가 자리잡기 전에 원콤시키는게 중요합니다.

초반에 거리주면 반피 순식간에 까입니다.
거리주지 마시구요 cs만챙기다가 첫코어+마관신 나오면 슬슬 딜교 걸어보세요
물리면 유체화쓰고튀면 못따라옵니다.

라인전 무난할거구요 6렙될때만 조심합시다. 6렙되면 베이가도 킬각
보이는데 딜교살짝 실수하면 바로 들어와서 점화+궁맞으면 죽고 라인주도권
뺏깁니다.

초반에 라인푸쉬 장난아닙니다. 타워에서 cs잘 받아먹어야 되구요.
첫블루 먹고난 이후에는 라인전 서로 파밍구도입니다.
한타때 적딜러 원콤노렸다가 케일 무적에 씹히는순간 한타 집니다
조심하세요.

6렙전에는 서로 프리파밍 구도이거나 베이가가 약간더 유리할겁니다
6렙이후에 거리 잘못줬다가 킬따이는 순간 라인전 끝납니다.
탈론이 앞점멸로 들어올 각 까지 생각 하셔야되고 존야뜨기전까지만
사려주셔야됩니다.

라인전은 쉽습니다 6렙이후엔 트페가 아마 거리안주고 라인만 쭉밀고 로밍만 볼려고
할겁니다. 텔들어서 트페로밍 따라가주면 됩니다. 텔없는 타이밍에는 트페가 어디 못가게
라인 빡세게 미시고 와드 잘박으셔야 됩니다. 트페한테는 라인전에서 질일은 없고

초반부터 딜교성립이 안될겁니다. 파밍위주로 플레이하고 자꾸 앞에서
cs못먹게 하면 정글 불러야됩니다. 존야뜨면 라인전 할만해지고 후반가면
판테보다 한타에서 할거 많습니다. 라인전에서 킬만 주지 맙시다.

6렙전엔 서로 쉽게 파밍 할겁니다. 이때 평타랑 q견제 많이 해주시구요
6렙이후에는 피즈한테 거리주지말고 파밍만하다가 피즈가 앞에서 cs못먹게
하려고 하면 정글불러서 잡아줍시다.

초반라인푸시가 빡셀겁니다. 타워 끼고 cs잘드시기만하면 첫코어 나온후엔
쉽게 이깁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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