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이동 속도 +1.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공격 속도+5.76%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롤생긴지도 5년이 넘었는데 니네들이 헤카림 E R 스킬에 대한 이해도가
없을거라고는 생각치 않아서 굳이 언급하지 않겠음
벽너머에 오트잭트가 있으면 아주 얇은벽은 e스킬로 넘을 수 있다 활용할수 있는 순간은 잘 안오지만 참고는 해두길!
선버프몹을 먹는것이 좋다 특히나 블루가 중요한데 풍부한 마나가 빠르고 안정적인 정글링을
할수있는 원동력이기 때문이다
퍼플팀= 선블루-> 늑대 -> 레드 -> 카정, 미드갱, 탑갱, 역갱 중 택1
블루팀= 선레드(막타로 강타쓰지말고 빨리써라) -> 늑대 -> 블루(강타 돌아옴)-> 카정, 미드갱, 탑갱, 역갱 중 택1
정글링보다는 갱이나 카정 역갱으로 초반기선제압을 하는것이 중요하다 여의치 않을땐
정글링에 힘써야 겠지만 어디까지나 여의치 않을때다
정글템 용사 + 똥신 + 광휘의검 이 갖춰진 순간 E Q W + 천둥군주 + 파랑강타 = 순간적 미친 데미지
적 플레이어의 반피정도는 우습게 깐다 갱각이나 킬각이 너무나도 많아진다는 말이다
반피남은 적 미드라이너를 다이브로 죽여버리고 유유히 빠져나갈수도있다
후반이 되면 뭐든지 할 수 있는 만능이된다 암살 한타 스플릿 못하는게 없다
암살자처럼 진입각을 잘봐야하며 무조건 주요딜러를 잡아 족쳐야한다
특히나 궁극기의 사용이 중요한데 부족한 딜을 보충하여 노린적을 확실히 죽이면서
본인의 활로까지 찾는다면 베스트다
룰루나 알리스타등 딜카림을 쉽게 병신으로 만들 수 있는 챔프가 있을땐 특히나 진입에 주의한다
헤카림 스킨에 대한 개인적 견해
호박머리 >>>넘사벽>>> 나무정령 > 아케이드 > 피의기사 > 사신
사신헤카림이 괜찮다는 사람들이 많은데 솔직히 일러에 비해 인게임은 상당히 밋밋하고 유치하며 포스가 없다
의외로 피의기사가 상당히 괜찮다 제이슨을 연상시키는 고어함과 위압감이 인상적이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