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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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3) | 2381 | 마나 | 350 (+50.0) | 1200 |
공격력 | 52 (+3) | 103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6 (+0.45) | 13.65 |
방어력 | 34 (+5) | 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방어 +0.91x9
- 10초당 금 +0.25x9
- 방어 +0.7x4
- 마법 저항력 +1.34x5
- 획득 경험치 +2%x3
- 방어+10.99
- 10초당 금+2.25
- 마법 저항력+6.7
- 획득 경험치+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정령은 8초마다 생성되며 바드의 기본 공격은 정령을 소모해 35 (+0.4AP)+고대의 종 5개당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수집한 고대의 종에 비례해 추가 효과를 적용합니다.
정령 생성 시간과 최대 생성 수는 모두 고대의 종 수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고대의 종이 5개일 때는 정령이 1초 동안 둔화 효과도 적용합니다.
고대의 종이 15개일 때는 정령이 주변 지역과 적 뒤쪽에도 피해를 입힙니다.
고대의 종이 35개일 때는 피해 범위가 커집니다.
이동 속도는 80%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는 5분이 지난 후 1분당 1씩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투사체가 상대에게 명중하면, 첫 번째 명중 대상을 1/1.2/1.4/1.6/1.8초간 60% 둔화 상태로 만듭니다. 이후, 투사체는 대상을 뚫고 나아가며 관통 뒤 다른 상대 챔피언이나 벽을 명중시키면, 대상은 모두 1/1.2/1.4/1.6/1.8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성소는 나타난 직후 25/50/75/100/125 (+0.3AP)의 체력을 회복시키지만, 5초간 강화되면서 회복량이 최대 50/80/110/140/170/200 (+0.6AP)까지 증가합니다.
성소 획득시 20/22.5/25/27.5/30% (+주문력의 0.05%) 증가 후 1.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바드가 근처 지형지물을 통과하는 일방 통행 차원문을 엽니다. 적과 아군 모두 입구 근처에서 통로 아무 곳이나 클릭하면 출구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때 아군이 적군보다 33% 빠르게 이동합니다. 통로는 10초 후에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바드가 대상 지점을 향해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신비한 에너지를 발사합니다. 지면에 떨어지면 범위 안의 모든 챔피언, 미니언, 몬스터, 포탑이 정지 상태가 되어 2.5초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고, 무적이 되는 대신 어떤 행동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일반적인 상태 이상 효과가 통하지 않는 에픽 몬스터들도 이 스킬의 영향은 받습니다. (사정거리: 3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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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언 한마리 걸치게 하면서 적에게.
적 둘에게.
적 1명 맞고 벽에게.
미리미리 후방 퇴로에 2~3개 배치.
도달하면 쓰고 추격으로 따라들어온 적에게 스턴 쾅!
궁극기 맞은 적에게 벽에 맞으면 스턴, 허공에 맞으면 슬로우.
궁극기 먹힌 적(챔피언, 미니언) 위로 q를 쏘면 q가 더 멀리 간다는 사실!
그걸 이용해서 좀 더 멀리 있는 적챔프 둘에게 맞추면 스턴성립.
적 챔피언 둘이 궁극기를 맞았다면
궁극기 시전 후 어느정도 시간지나고 스턴.
미니언이 1자로 오고있는 상황
적 챔피언과 미니언이 맞고 시간이 어느정도 지난 미니언에게 를 쓰면
관통 쭉 되다가 궁극기가 풀리는 동시에 미니언과 챔피언이 스턴.
궁극기를 일부러 적 챔피언이 중축이고 미니언이 살짝 걸치게 맞춘 다음
풀릴쯤 시간계산해서 쓰면 챔피언 맞고 미니언맞아서 스턴.
로 도망 or 어그로 하고 스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힐 미리 깔아놓고 가기에는 뭔가 벅찹니다.
아군 호응하기전에 몇방 맞고 시작하는거라 힘듭니다.
차원문으로 도망갈때 그랩한다면 낭패죠.
마법사 패치 이후 쿨감버프라 너무 자주 스킬쓰는거 같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생각보다 스킬 피하기 쉽기때문에
상대하기가 수월합니다.
궁극기 따윈 궁극기로 씹어먹음 그만
백마디 말보다 한번의 경험이 모든걸 말해줍니다.
해보시면 이런 신세계가 있나!!!
하실겁니다.
바드 캐릭 자체가
모든 캐릭과 잘 맞는 캐릭입니다. 유동성 있게 활용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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