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9
- 치명타율 +0.42%x9
- 치명타율 +0.28%x9
- 치명타율 +1.86%x3
- 치명타율+20.25%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미니언 타면서 날라댕기든 큐큐로 바람놀이 하든 니꼴리는데로 해라
뿌잉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킬 먹으면 좋고 죽으면 사리고
힘들면 탱가고 무난하면 반반가자!
핑와든 뭐든 와드 깔고 갱 조심하고 알아서 ㅇㅇ
봇으로 도피 텔 타지말고
진짜 각 안 나오면 썩히지 말고
라인에라도 써라 호구들아
상대가 호구 아니면 무난하게 라인전 해라
팬댄 나오기 전까지 뭐 지랄하지말구
갱당해서 뒤져버리든가
니가 알지 내가 아냐
탑신병자마냥 탑 고속도로 파든가
니가 븅신이라 밀렸으면 걍 눈치껏 싸돌아댕기면서
팀에 기여해라
탱가
탱갔어도 붙으면 치명타 100이니까 기본적인 딜은 나온다
눈치껏 잘 해라
약간 병신필패로 일본뽕들어버린 에코라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바람돌이라서 바람말곤 뭐 씨씨따위 없으니까
섯불리 어그로 핑퐁 지랄하면서 들이댔다가 뒤지지말고
니 알아서 ㅇㅇ
나대고 싶으면 들가서 큐라도 찌르고 나오든가 낄낄
탱가서 적당히 버텨주고
찔러주고 즐겜 ㄱㄱ
야스오 안 했으면 좋겠다.
랭에서 털리고
부캐로 힐링하러 갈 때 하든가 해라
다인큐 씨발이니까 니가 듀오 포함 다인큐를 안 할 꺼면
부캐로 쓰레기 똥스오 놀이나 해라
생각보다 좋아서 놀랄껄! 끼요오오 백스오 ㅅㄱ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