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7.47%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 1
- 2
- 3
팁리신은 시실 적이 근거리 ad일시 추천하는 챔이다
Q의존도가 높지 않고 e선마로 e쓰고 긴보다 e슬로우 평타 딜교가 매우 쉽기 때문이다
근데 상대가 원거리면 q선마로 지옥끝까지 따라가서 끝을 봐야한다
그 지옥끝에 상대를 보내버릴지 리신이 들어갈지 모르기에 위험부담에 있다
안그래도 탑리신의 로망 극딜인데 한번 등보이는순간 얻어터질준비를 하면 된다
Q선마
상대가 원거리일때 갓둥군주와 힘께 끝을 보는 딜교
E선마
상대가 근거리일시 '일명 오기만해봐 e시전' 딜교
W선마
탑리신을 픽하는 패기를 보여줬음에도 불구하고 난 쫄보다
W쉴드량과 흡혈로 먹고 실겠다 '일명 쫄보리신'
스킬선마는 이렇게 3기지로 나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탑리신 하지말자
탑리신의 극딜능력으로 신의 딜교환을 하지않는 이상 도무지
킬각이 안보인다
상대 뽀삐 첫템 부패물약 다 뺄때쯤 우리의 리신은 이미 체력바닥이 된다
이번 아줌마 패치로 최대체력 비례딜이 들어가는데 촉수에
한번 맞으면 딜교했던게 무산된다.
제 이무리 기동력 좋은 리신일지라도 피해야할 스킬이 너무 많다
더한 문제는 첫귀환후 탱두르면 원콤이 안난다
우리의 로망 극딜리신 초반템을 천갑가게 만드는 놈.
또 W선마를 강요당한다 ㅠㅠ
문제가 또 있는데 6렙찍고 헤헹 로밍좀 가볼까 해서
싸돌아다닐라하면 팡테놈도 따라온다는거다
라인전은 라인전대로 불리한데 로밍도 딸린다
리신말고 개념픽하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신의 스킬연계는 초식동물을 잡아먹기 아주 좋다
수빌둥이건 뭐건 이 근거리챔은 라인관리만 해주자
6렙전에 리신과 딜교가 안된다
Q는 맞기만 안구가 정화되는 딜이 들어간다
다른 챔들은 어떻게해야 각보고 cs먹으며 견제항까 생각할때
리신은 어떻게해야 킬을 낼까 하는 마인드를 가지면 된다
상대가 근거리면 보통 e선마를 하게 되는데 이게 라인클리어가 엄청좋다
특히 히드라와의 라인클리어시너지는 강력하다
라인클리어후 싸돌아댕기며 정글 시야장악하거나 로밍가거나.
아니면 상대 탑멱살 잡을수있으면 계속 잡는게 좋다
후반운영법. 드디어 유통기한이 다됐다
한때 탑을 호령했던 탑리신은
좀 딜잘나오는 스미없는 리신정도로 인식된다
후반 서로 4코어 직전의 상황은 리신에게 좋을게 없다
팀파이트보단 오히려 서로 하나둘씩 합류하는 싸움에 강하다
완전 정식으로 부딪히는 한타는 리신이 좀 잘크지 않는 이상
고기방패나 궁셔틀일뿐 딜은 크게 기대하지 않는게 좋다
후반에는 이제 정식한타로 승패가 갈리는데 리신이 좋은게 하나도 없는
이유다
딜교환 잘하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