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7명
75.7% (28표)
0% (0표)
24.3% (9표)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18
0
12
28/37
[Master]업데이트 종료. 수고하셨습니다

- 2131232(2016-10-24, 조회수: 319432)


요즘들어 유투브랑 영상편집이랑 방송때문에 관리하기가 너무힘드네요
제가유명해지기전까지 여기를 무척이나 신경써줬는데 막상이렇게되서 떠나니 안타깝습니다.

공략은 여기서수정안할꺼고요 일단 남겨드리겠습니다 옛날템트리라 안좋을수도있어요.

그래도 겜접는건아니니까 유투브스트리밍이나 유투브로 저를 만날수있습니다!

유투브:문봉

인벤이제.. 빠이찌엔 ㅠ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4.6) 110.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7.054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6,756 IP

탱템위주로 갈 야스오이기때문에 초반부터 무난한 룬을 들고가셔야합니다 착취랑 라인유지력을 치중한 특성투자로 무난한 공격력+공속룬을 들고가시면됩니다.





말그대로.. 이렐리아는 공용룬들면 이길생각을 못하겠다 진짜 후 개사기챔 ㅂㄷㅂㄷㅂㄷㅂㄷ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얼망야스오는 붙어서 탱에코처럼 지저분하게 붙는겁니다 그래서 열광이 좋아요.
[사실 북미 메타를 배껴왔습니다..]


타고난 재능[타고난 재능]:흡혈야스오는 흡혈귀가 좋지만 탱야스오는 최대한 특성으로 딜링을 뽑으셔야합니다 공격력과주문력이 조금이라도 올라가면 E뎀이랑 평Q가 쎄지기때문에 2%피흡대신 찍습니다.
[추가수정:6.12패치때 초반능력상향이 되었습니다. 변경은 없으나 이제는 초반부터 효율쩜 굿]

압제자[압제자]:타고난재능과 마찬가지로 조금이라도 빠른시일내에 딜을 뽑으셔야합니다 CC기가 별로없는 야스오이긴하지만 아군CC기를 바라볼수있으며 반대쪽특성를 들면 다른챔피언[탑야스오니까 탑미드정글]3마리를 잡아야하는데 탱야스오라 킬을 못주서먹을 수 있습니다.

양날의 검[양날의 검]:6.12패치후 효율이 좋아졌습니다. 어차피 초반부터 라인유지력이 좋아졌기때문에 포식을 버리고 가셔도 크게 못느끼실껀데 양날의 검은 느껴지실껍니다!
스펠은 고정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입니다. 탱야스오는 라인전보단 한타를 치중하는편으로 가기때문에 라인전솔로킬보단 운영이중요합니다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탱야스오는 극딜야스오와는 다르게 무조건 E선마입니다. 왜냐면 극딜야스오는 평균적으로 첫번째 코어아이템이 유령무희라 Q쿨을 최대한 줄이면서 싸울수있습니다. 하지만 탱야스오는 Q쿨이 길기때문에 평캔으로 최대한 뽕을 뽑으셔야합니다.


착취를 이용한딜교환영상와 킬각잡기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예전 탱야스오로 꿀좀 빠는도중 치명적 단점을 찾아서 몇번의 연구로 발견(?)한 템트리가 있어서 이렇게 수정해봅니다.

예전 탱야스오는 그냥 고전적으로 대중적인 탑챔처럼 썬파+비사지를 가는템트리였지만 야스오의 기본능력치는 하염없이 안좋아 그렇게가도 녹기 일쑤였습니다. 그래서 고전적인 탱템이 아닌 처음부터 딜탱형으로 가는것입니다. 한번써보세요 완전좋게 썼어요 



광휘의검+스테락시너지설[설명]

Sheen(광휘의 검)[광휘의검]:효과자체부터보면(스킬을 사용하고 나면 다음 기본 공격 적중 시[XX]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라고 되어있는데 초록색글씨를 보면 기본 공격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여기서 기본 공격는 기본공격력입니다.

파란색 숫자가 기본 공격력입니다.그래서 저상태의 광휘를 보시면 추가 공격력 상관없이 98 이라고 적혀있습니다.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하지만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을 산다면,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이렇게 파란색공격력이 올라 광휘의 검 데미지가 올라갑니다. 
그래서 하고싶은말이 뭐냐면 지금 Sheen(광휘의 검)이라 그렇지Trinity Force(삼위일체)라면 2배는 더상승되어 더많은 딜을 넣을수 있습니다.


시작아이템

Doran's Blade(도란의 검)[도란의 검]:초반에 압박및 승부를 내야할때 가주세요

Doran's Shield(도란의 방패)[도란의 방패]:초반부터 견제가 빡세다 싶으면 가주세요




1코어아이템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얼어붙은 망치]:아이템가격치고 고성능 고효율 아이템.. 왜 쓰는지 알겠더만! 개좋음




2코어아이템
Phantom Dancer(유령 무희)[유령 무희]:그다음엔 공속은 필요한테 탱도 되야좋을거같은때 딱필요한 아이템입니다!



3코어아이템

Trinity Force(삼위일체)[삼위일체]:전 여기다가 3코어로 공속+추가적인딜링기아이템을 원해 삼위일체를 갑니다 다른아이템 가셔도 무방해요!



거드라 평캔영상
연습많이 필요함 개힘듬 ㄷㄷ함



4~마지막코어아이템[=똑같음]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란두인의 예언]:상대팀 크리티컬나오는 원딜이나 AD챔이 잘컸을경우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밴시의 장막]:AP가 많거나 잘컸으면 부가적으로 가주세요

(즈롯 차원문)[즈롯 차원문]:무난하게 방어력,마법저항력을 올려주고싶거나 더빡센 운영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면 가주세요

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망자의 갑옷]:내가 상대적으로 잘컸지만 상대팀도 잘컸을경우 딜탱용으로 갑니다.

Thornmail(가시 갑옷)[가시 갑옷]:원딜들 너무아플때 역관광 먹여줍시다. [근데 장막때문에 효율이 완전좋지는 않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렐리아
예전부터.. 야스오카운터로 많이나왔죠 근데 상향먹고 트포 개편후 이뇬이 개사기가되었습니다.. 거의 못이긴다고 보면대요 얘 트포1개=다른탑탱딜템2~3개 딜링이 나옵니다 양심없음 ㅠㅠ;;
블라디미르
요즘은 미드블라디가 더자주보이나 탑블라디로 오는경우도 있어서 씁니다. 카운터에 올린내용은 스웨인이랑 내용이 똑같습니다. 탱야스오로는 블라디도 물론 초반부터 압살하기 힘듭니다. 얜 딜야스오해도 좀만 잘하는블라디만나면 킬각잡기가 여간 힘듭니다.
트런들
라인전 개깡패 트런들입니다.. 애초에 딜야스오든 탱야스오든 근접AD로는 상대하기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시면댑니다 겁나 쎄요 ㅠㅠ 트런들 나오면 딴거하시길.. 대처법은.. 아직 못찾았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에코
요즘 많이 내려온 에코입니다. 일단 무슨상황이 되든 무난히 이끌어 나갈수있고 스킬구성상 라인전자체는 야스오가 앞섭니다. 하지만 로밍싸움에선 아군팀에 에어본이 없다면 에코가 활약할 확률이 더큽니다.

특별히 주의할점은 W를 E로 이용하거나 감으로 피한다! 3타를 맞더라도 최대한 딜교환을 해주며 장막은 Q를 막아준다.
피즈
열광드는 탱피즈.. ㅂㄷㅂㄷ합니다. 하지만 탱야스오는 이런피즈도 상대하기가 편합니다. 선비사지까지는 서로킬각이 보여서 주의해야하지만 라인전자체만보면 야스오가 유리합니다. 비사지가 띄운시점부터는 왠만한스킬을 다맞아도 죽지않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갱을 주의하세요. 한타영향력은 야스오가 더좋습니다.
뽀삐
요즘 잘나오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오는챔중 하나입니다. 탱에코,탱피즈처럼 상대하시면 되겠습니다. 그외.. 설명할께.. 딱히.. 없어요! 벽궁각만 주지않으면댄다? 이건솔직히 경험이 필요합니다.

 확실히 다른 탑탱챔피언보다 능력치도 딸리고 효율도 안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야스오유저로써 탑야스오도 최대한 효율적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찾고싶습니다. 최근에 미드야스오는 승률이 나오지만 탑에서 이전공략처럼 극딜을 가면 안나오고 탱야스오를 하니 승률이 나와서 이렇게 공략으로 쓰는겁니다

 

대세픽 각입니다. 여러분 카운터챔이 많긴하나 오히려 상대하기 쉬운챔도 많아요! 숙련도도 많이필요없고 센스만 있으면댑니다! 내가 이걸 띠워보겠어!



 

탱야스오를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궁금하면 유투브가서 탱야스오를 찾아보세요 플레이영상이 몇개 있을겁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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