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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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4
- 마나 재생 +0.33x5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24
- 마나 재생+1.65
솔까 룬은 파랑에 그냥올마저박아도되는데 방관케틀이 마나부족한건 확실해서.....
일단 Q못맞추면 걍방관케틀하지마셈 ㅇㅇ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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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Q 평 or W Q 평
저는 평균적으로 요우무 나오고 무난하다싶으면 원딜보고 E Q 평 궁 날리는편이에요
한타때 원딜이나 상대 미드라이너한테 선궁날리고 한타하셔도좋아여
그리고 라인전이나 한타때 덫까는거필수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솔직히 드레이븐빼고는 시비르까지 거의할만해요
시비르는 덫좀깔아놓으면 그거E로 마나부족할때 먹으러올텐데 그때 Q쏴주면 그냥후덜덜하고
아니면 덫깐거 먹으면 궁갈겨버리셔도되요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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