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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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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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언 먹을땐 평타!
견제는 q!
피가 없다면 q를 빠르게 돌려서 피흡을 통한 라인 유지력!
강화q는 챔프에서 맞추면 좀 더 많은 피흡이 가능!
강화q+이속룬 이기 때문에 강화q 쿨이 가까워 지면 e 차징 하면서 q를 맞추면 둘다 터집니다.
강화q로만 딜교해도 상당히 좋습니다.
저는 라인전은 잘 못하는 편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 되실까봐 영상을 첨부합니다.
1.강화q+궁의 우월한 피흡으로 솔킬을 따는 장면입니다.(상대방분은 D5 // 일겜입니다.)
일겜자주해서mmr이 랭겜이랑 비슷하거나 높아요)
강화q일때는 자신감을 가지고 딜교하세요 !!
2-1. 딜교랑 킬각인데..별다를게없습니다.(일겜영상이고 상대분은 실버1이십니다.빅토르가많이나오네요)
강화q이때 이속이 약간빨라지는효과+이속룬+신발(첫템신발+4포션입 니다.)e를 쓰면서 거리를 좁힌 다음에 e를 맞추고 강화q 맞추시면 빠져주시면됩니다.처음에 이렇게 딜교 했는데 피가 똑같이 빠지는 거면 이득입니다.블라디 쪽은 q를 계속 돌려서 피흡을 해줄수 있고 잃은 체력에 비례해서 피가 차기 때문에 다음 딜교 할때 똑같은 식으로 하면 전 피가 더많이 차기 때문에 이득을 봅니다. 그러다가 강화q+e차징하고 궁쓰면 죽겠다 하는 타이밍에 궁만 추가하시면 됩니다. 거리를 안주면 솔킬 따기 힘들겠지만.. 강화q에 거리안주면 cs먹기가 편해지니까 ㅎㅎ 거리주면 딜교 안주면 파밍식으로 하시면 될꺼같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cc기에 약한 모습을 보여주는 블라디로써는
한타때도 스턴으로 연계라도 들어오면 힘들어지고
라인전에서도 라인클리에서도 밀리고..
단시간네에 빠르게 상당한 딜을 박는것도 그렇고..
블라디가 한타 그림을 그리면 벽으로 그 그림을 망치는것도 그렇고..
라인전도 힘들고
특히 한타때 진입하는 타이밍에 저한테 궁이라도 쏘면...
수은가면 템이랑 시너지가 상당히 좋은 블라디로썬 하나 포기해야되는데 이것도 그렇고
1초동안 데미지 면역이라 콤보 빠르게 넣으면 씹히고
우월한 사거리 때문에 사거리가 그리 길지 않는 블라디는 너무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도 약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안죽는게 정말 중요합니다.
w로 갱면역도 좋고
강화q는 챔피언을 때리도록 최대한 노력합시다.
성장에 포커싱을 두고 라인전에 주도권이 있다면 로밍을 가줍시다.
시간이 흐르고 템이 나올수록 블라디는 점점 강력해집니다.
11렙에 라일라이면 원거리 미니언은 한방 나옵니다.성장이 좀 늦어질경우 평타 한대로 잡아야할수도..
빠른 라인클리어와 한타가 좋은 블라디이므로 빠른 합류를 해줍시다.
어떤 상황이든 항상 빠르게 합류하여
궁각이 나오면 진입해주고
물려도 들어가고
우리편이 이니쉬열어도 한타하고
그냥 한타 하시면됩니다.
상대 암살자 라든가 우리 딜러가 너무 쉽게 죽거나 버티지 못한다면
어느정도 궁만 많이 맞춰주고 딜러위주로! 원딜을 eq로 지켜주다가 들어가도 좋습니다.
원딜서폿라인이 든든해서 내가 지켜주지 않아도 앞에서 어그로만 끌어주면 이길수 있다하면
앞에서 내가 죽더라도 딜은 다박고 죽어주면서 어그로를 끌어줍시다.
720p 톱니 후에 시간이 좀 지나면 볼만합니다.
상황1.내가 상당히 잘 큰 상황이고 우리편은 짤렸고 혼자서 다수를 상대 (해당영상은 일겜)
저는 피지컬이 좋지 않아서 cc 오고 피하는건 트페 골카?이정도 뿐이고 한타에선 누가 어떻게 cc 던지는거 까지는
다못봅니다. 그래서 ew를 자주 사용합니다. e가 터져서 상대 딜러가 잘 맞을수 있도록 사용합니다.q를 자주 돌려줘야 좀비처럼 버티면서 싸울수있습니다.
상황2. 우리편이 짤렸지만 원딜이 살아 있기 때문에
딜+어그로를 계속 끌어주면서 우리 원딜 프리딜각 만들어주기 (해당영상은 랭겜)
어그로를 끌어주면서 ew로 딜을 지속적으로 박는게 중요하다고봅니다. e풀차징이 아니면 딜이 많이 약합니다.
상황3. 4vs5 한타 (해당영상은 랭겜)
한타 전에 q스택 1개를 모아둔 상태이고 상대 블츠가 그랩을 하면서 한타가 열린 장면입니다.
앞라인에게 q를 맞추고 라일라이를 효과를 준후 강화q가 오는대로 유체화까지 사용 하면서 상대 딜러에게 강화q를맞 춥니다.그 후 폭풍전사+유체화로 뒤로 빠진후에 앞라인에게 e 풀차징을 맞춘 후 타워 라인에서 상대방 딜러가 딜을 하러 옵니다. 이때 빠른 이속으로 딜러 2명에게 궁->e->w로 어그로를 끌어주고 e가 터지면서 딜이 들어갑니다. w가 끝나면서 강화q를 맞춘 후에 존야를 쓰면 강화q+궁으로 인한 피흡 때문에 블라디는 다시 풀피가 되고 한타는 거의 끝나는 장면입니다. 뒤늦게 우리편이 합류 했지만 이미 4:5 싸움은 승리 !
-16-08-05 영상 추가-
1.나머지 라인은 다망했고 혼자 잘 큰 상황일때 ... (일반게임 기준입니다.)
전 라인이 라인전 끝난(전 라인 1차타워 부서질때) 킬데스 입니다.
그 후에 짤리먹기+소규모 한타 + cs 로 인해 블라디는 계속 성장 중이였습니다.
(너무 짜잘한 내용이라 글로만 작성하 겠습니다.)
1-1. 블라디는 한타다 소규모 싸움에 상당히 강한 모습일 보여주기 때문에 불리 하면 할수록
어떤 싸움이 일어나면 항상 그 자리에 있어야합니다.(빠른백업) 싸움이 안일어나도 불리할땐 사이드 라인을 푸쉬 하는 경우가 많으니 싸움을 일어나게끔 유도해서 소규모 한타에서 이득을 지속적으로 봐줘야합니다.
(영상의 목적은 싸움을 일부로 만들어내고 싸움이 일어 나는곳에 항상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1-2. 유체화+점멸 쿨이 다 있으면 궁각이 안나오거나 포지션을 아무리 못잡아도 어떤 식으로라도 이니쉬를 열수 있습 니다.이니쉬를 열수 있느냐 없느냐는 우리가 유리할때 싸움을 걸수 있다는 애기입니다.
(영상의 목적은 포지션이 엄청 안좋고 상대방이 엄청 퍼져있어도 스펠로 싸움을 여는 모습입니다.)
1-3. 성장을 꾸준히 해서 왕귀를 했다면 다수도 상대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리해서 짤리면 큰일납니다.
후반이라 ㅠ 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공략은 제가 느끼는 거와 더 좋다고 생각되는 점이 있으면 수시로 변경이됩니다.
영상도 수시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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