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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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7 (+110) | 2477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7.01 (+0.6) | 17.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27 (+4.5) | 103.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마법 관통력 +2.01x3
- 마법 관통력+13.86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빨강 - 마관고정
노랑 - 상대ad일때 고방 상대 ap이면 성체
어떤 공략은 무조건 성체쓰라는 사람있는데 상대가 ad일시 나서스같이 초반에 폭딜 안나오는 애들한테는 성체가
맞지만 그외에는 고방입니다. 상대가 ap이면 뭐 성체가 좋습니다.
초반에 블라디 약한데 괜히 성체 들다가 초반에 킬따이기라도하면 라인전 못버팁니다.
파랑 - 상대 ap이면 고마방 상대가 초식이거나 ap데미지가 거의 없다면 성쿨감6개 마관3개
왕룬 - 마관쓰거나 아니면 이속룬 저는 마관씀
블라디는 ap계수가 낮은편이기 때문에 주문력보다는 마관이 더좋음.
이렇게하면 4가지 경우의수가 나옴
1. 마관/방어/마방/마관
2. 마관/성체/마방/마관
3. 마관/방어/성쿨감6개,마관3개/마관
4. 마관/성체/성쿨감6개,마관3개/마관
성쿨감6개에 마관3개의 경우는 상대방이 ap딜이 거의 없거나 상대가 초식일 경우에듭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정밀함하고 지능에서 갈림
라인전단계 좀 더 힘주고싶거나 쿨감40안맞출사람한테는 정밀함
쿨감40퍼 맞출경우 나중을 보고 지능
상대가 나서스 같이 초식이라면 결의12대신 흉포12줘서 더 공격적으로
솔직히 요세 블라디 미드에서 더좋음 탑도 쓰지만 개인적으로 탑은 블라디할바에 스웨인이 더 나아보임
미드 설경우에는 유체화 점멸이 제일 무난함. 갱거의 안당하고 한타때 너무 좋음
제드같은거면 탈진이나 라인전강하게하고싶으면 점화 들어도 좋음
탑 설경우에는 텔포 점멸
수혈을 두 번 사용한 뒤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핏빛 격노상태가 됩니다.
핏빛 격노: 블라디미르의 이동 속도가 잠깐 동안 증가하고 2.5초 동안 수혈의 피해량이 85%만큼 늘어나며, 30~200 + 잃은 체력의 5%(+0.4 AP)만큼 추가로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로는 체력 회복 효과가 35%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8/25/22/19/16초
블라디미르는 웅덩이 위에 있는 적에게 지속 시간 동안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0.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감소 전 피해량의 3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미니언 대상 60%)
선혈의 파도 사용 중 피의 웅덩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3/11/9/7/5초
두 번째 사용시: 1.5초 후 혹은 스킬을 재사용하면 주변의 적에게 파도를 방출해 30/45/60/75/90(+0.025 체력)(+0.35 AP)에서 60/90/120/150/180(+0.06 체력)(+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0/45/50/55/60%만큼 둔화시킵니다. 파도가 일단 적에게 적중하면 그 뒤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범위: 600)
4초 뒤 감염된 적은 150/250/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0/250/350(+0.7AP) 만큼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두 번째로 적중한 적 챔피언부터는 한명당 회복량이 40%씩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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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공략보니 벨트를 안가는 공략뿐이 없음 ㅋ
요새 마챌구간 사기라서 대부분 블라디 벤아니면 픽하지만 벨트 1코어 고정입니다. ㅋ
벨트 액티브뎀지도 약간 모자란 블라디 딜에 힘을 주고 쿨감도 있으면서 돌진기도 있고 블라디한테 딱인 아이템입니다.
물론 상대가 라인전이 강하거나 말렸을경우 상대가 ad다 팔목보호대 후 벨트 상대가 ap다 망토아니면 두건후에 벨트올리고 무난하거나 이기고있다하면 선벨트
벨트에도 체력 붙었으니 1코어가도 무난합니다.
룬으로 10프로 채웟을경우에는 쿨감신대신 마관신가고 만약에 자신이 미드라이너이고 우리편 블루 먹는사람이 애매하다 싶으면 한타 들어갔을때 마관신맞추고 블루쿨감10프로용으로 먹고 싸울수도 있습니다.
쿨감40프로 목표로잡고 딜탱류템으로 가면됩니다.
마지막템은 룬에서도 말했듯이 ap계수별로인 블라디한테는 마관이 효율이 좋으니 데캡보다는 보이드를 추천해드림.
간혹 심홀가는 사람도 있는데 심홀보단는 정령의 형상이 피흡있고 버티면서 딜하는 블라디한테는 더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현제 비둘기보다 더 좋은 평가받고 있는 모기이지만
라인전만큼은 사거리때매 힘듭니다.
모기는 항시 약했지만 리메이크 되어서 예전보다는 할만하지만
라인미는 상황에서 무작정 돌진해오면 아직도 약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탑에서는 원거리 공격이 없고 돌진하는게 보이는 상대는 블라디한테 밥입니다.
그리고 이런챔프 상대하면 신발을 먼저 올리시는게 좋고 대부분 라인을 밀게 되실텐데
갱만 조심하면 됩니다.
미드는 근거리 챔프인데 원거리 공격이 별로 안쌘챔프 ex)카타, 탈론, 피즈
궁찍기전에는 q로 견제만 잘해주면 알아서 상대는 말라죽고 계속 견제 잘하다보면
cs차이도 벌어집니다.
단, 암살자들이기 때문에 상대궁찍고 들어오는 폭딜은 조심해야합니다.
한번 실수로 죽으면 계속죽거나 아니면 로밍을 계속 다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라디나 스웨인 같은챔은 초반에 템뜨기전엔 약하니 라인 당기면서 운영해야합니다. 너무당기면 타워에 cs다 꼴아박히니 타워바로 앞에 라인형성하면서 최소 궁찍기 까지는 크는 방향으로 합니다. 물론 q로 상대방 견제해주면서
이렇게 하면 상대가 점점 말려죽거나 아니면 같이크거나 둘중 하나 입니다.
물론 유체화 점멸든 미드블라디는 약간 공격적으로 플레이해도 한번에 죽기는 힘드니 밀면서 플레이 해도 좋지만 궁찍기전까지는 당겨주면서 안전하게 하는게 초식인 모기한테는 좋습니다.
특히 탑인 경우에는 텔 점멸인데 갱와서 죽으면 엄청 꼬일 수 있으니 특히 라인 당기면서 플레이해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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