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40 (+79) | 18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0 (+3.2) | 114.4 | 공격 속도 | 0.625 (+0.5%) | 0.678 |
5초당 체력회복 | 4.5 (+1.25) | 25.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3.7) | 94.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메가 나르: 돌덩이를 던져 맞은 대상과 주변 모든 적을 30/35/40/45/50% 둔화시키고 45/75/105/135/165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돌덩이를 집어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00)
메가 나르: 1.25초 동안 일정 구역 안에 있는 적들을 기절시켜 25/55/85/115/145(+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가 메가 형태에서 미니 형태로 돌아올 때는 슝슝의 이동 속도 상승 효과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메가 나르: 대상 지점으로 훌쩍 뛰어 착지 위치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15/150/185/22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에게 밟힌 적들은 잠시동안 둔화됩니다.
우지끈 스킬을 사용하여 변신하게 되면 메가 나르가 되어서도 튕겨 날아갈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475/600)
메가 나르: 근처 모든 적을 정해진 방향으로 밀어내서 200/300/400 (+0.5 추가AD)(+1.0AP)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5/1.5/1.75초 동안 속도를 45% 늦춥니다. 벽에 부딪히는 적은 150%의 피해를 입고, 둔화되는 대신 기절합니다.
[나르의 장단점]
장점
- 탑라인에서 원거리챔프가 갖는 우위
- 탑라인에서 노코스트챔프가 갖는 우위
- 추노&도주&카이팅 능력
- w3타만으로 끝낼 수 있는 일방적인 딜교환
- 조건이 갖춰졌을때 강력한 진영파괴능력
- 탱템만둘러도 강력한 퍼센트데미지
▶ '숟가락 들힘만 있어도' 라인주도권을 가져온다는게 나르의 장점입니다.
탱커에게 유리하기 때문에 솔랭보다 대회에서 어울린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점
- 변신풀린뒤 '피곤함' 상태의 취약함
- 매우 안좋은 판정의 점프
- 부족한 라인푸쉬력
- 나르가 탑일경우 조합에 하드 이니시가 부족
▶분노조절, 논타겟 스킬, 판정안좋은 점프 때문에 이니시가 확실하지 않다는게 단점입니다.
또한 라인전의 장점인 미니나르폼이 후반한타에 취약한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