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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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즌6 】안티탱커 Top 트런들
상대가 탱커류의 챔프인경우 가져오는 안티탱커 챔프입니다.
트런들을 좋아하셔서 상대픽 상관없이 그냥 고르셔도
재미부분에서는 문제가 없겠으나
역시 챔피언의 효율이 떨어지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상대가 견제형 챔프를 고르면 극심히 고통스럽기도 할 것이고요.
그러니 트런들은 어지간한 경우엔 꼭 상대픽이 나왔을시,
그 상대픽이 탱커류이거나 상대할만한 근접챔프일때 골라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트런들, 트롤 왕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0) | 2520 | 마나 | 340 (+45.0) | 1105 |
공격력 | 62 (+3) | 113 | 공격 속도 | 0.67 (+2.9%) | 1 |
5초당 체력회복 | 5 (+0.85) | 19.45 | 5초당 마나회복 | 7.51 (+0.6) | 17.71 |
방어력 | 37 (+3.9) | 103.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총 가격 : 8,601 IP
보통 위와 같이 가지만
상대가 AD이고 초반단계에 강하게 나가실거 같으면
인장-방어
문양-성장마저 or 고정마저 를 넣어줍니다.
헌납 (King's Tribute)
트런들은 근처에서 적 유닛이 쓰러질 때마다 죽은 유닛의 최대 체력의 1.8~5.5%(레벨에 따라)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범위: 1400)
깨물기 (Chomp)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트런들이 다음 기본 공격으로 적에게 돌진해 10/30/50/70/90 (+0.15/0.25/0.35/0.45/0.5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잠깐 동안 대상 적을 둔화 효과에 빠뜨립니다. 이 공격으로 트런들의 공격력은 5초간 20/25/30/35/40만큼 증가하고 상대의 공격력은 해당 수치의 절반 만큼 감소합니다.
얼음 왕국 (Frozen Domain)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트런들이 목표 지역을 얼음으로 8초간 뒤덮습니다. 트런들은 이동 속도가 20/28/36/44/52%, 공격 속도가 30/50/70/90/110% 상승하며 모든 시전자에게서 받는 치유와 재생 효과가 25%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000)
얼음 기둥 (Pillar of Ice)
마나 소모: 75
재사용 대기시간: 24/22/20/18/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4/22/20/18/16초
트런들이 목표 지점에 6초 동안 얼음 기둥을 생성하여 통과할 수 없는 지역을 만들고, 기둥 주변의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30/34/38/42/46% 늦춥니다. (사정거리: 1000)
진압 (Subjuga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트런들이 적 챔피언의 최대 체력에서 20/25/30% (+0.02 AP)만큼의 체력을 흡수하고,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의 40%만큼을 흡수합니다. 절반은 즉시, 나머지 절반은 4초 후에 적용됩니다. 흡수 효과가 끝난 다음 4초 후에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첫 아이템은 (강력) > (안정) > (버티기) 중에 하나를 고르는데
적절히 상대를 보고 고르셨다면 보통은 나 를 가게 될겁니다.
하지만 적 탑을 보지 않고 트런들을 고르셨거나
그냥 버티자는 생각으로 견제형 탑 상대로 트런들을 골라버리셨다면 (권장하지 않습니다)
무조건 를 가서 최대한 버티도록합니다.
그 후 템이 나왔을 때 기둥을 세우고 달라붙어서 딜교나 킬각을 보는 식으로 운영르 하시면 되겠죠.
하지만 을 가지 못하는 상대라면 트런들은 고르지 않으시는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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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AD라면 정령 이전에 먼저 얼건을 올려줍니다.
신발은 신속 닌자 헤르메스 중에 적절한 것을 골라줍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신속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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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런들과 가장 큰 효율을 보여주는 것은 히드라와 정령입니다.
은 상황에 따라 으로 대체하셔도되고
은 역시 상황에 따라 이나로 대체합니다.
하지만 히드라와 정령은 어지간하면 모든상황에서 올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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