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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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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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지르, 사막의 황제
Azir, the Emperor of the S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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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즌6 】화려한 슬라이드 Mid 아지르

- Storyteller(2016-06-09, 조회수: 3138)

미드 챔프에 유용한 도주기 보유

궁극기 활용도가 많음 
(이니시
진형붕괴
상대 챔프 안쪽으로 당겨오기
원딜을 무는 탱커들 밀어주기)

안정적인 딜링 가능

오브젝트(드래곤,바론,새끼바론)에 유용함


아지르, 사막의 황제
소환사 주문 정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19) 2573 마나 320 (+40) 1000
공격력 56 (+3.5) 115.5 공격 속도 0.625 (+6%) 1.263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2 (+5) 107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217.08
  • 쿨감소
    -9.936%
  • 마법 저항력
    +4.02
  • 주문력
    +14.85
총 가격 : 9,837 IP
상대가 AD이고 만만하지 않은 상대라면

인장은 고정방어로
문양의 고정마저를 성장마저로 바꿔줍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개인적으로는 재빠른 발놀림방랑자와 암살자(Assassin)암살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CS는 포악함포식이 없더라도 충분히 수급이 가능한 것 같고
(초중반즈음엔 어차피 기본공격에 추뎀이 붙어나오는 내셔도 나오니까요)

암살자(Assassin)암살자는 솔로 라인을 서는 미드 특성상 꽤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정도 선택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슈리마의 유산 (Shurima's Legacy)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아지르는 무너진 포탑 위에 태양 원판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태양 원판은 230~41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0~9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가지고 45초에 걸쳐 붕괴합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사막의 맹습 (Conquering Sands)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지르가 모든 모래 병사를 지정한 위치로 보냅니다. 모래 병사는 통과한 모든 적에게 60/80/100/120/14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중첩되는 25%의 둔화 효과를 1초간 적용합니다. (사정거리: 720)
일어나라! (Arise!)
마나 소모: 40/35/30/25/2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아지르가 10/9/8/7/6초 동안 모래 병사 하나를 소환합니다. 모래 병사 근처에 있는 적을 공격하면 해당 병사에게 공격 명령을 내려 적이 있는 방향에 0~45(레벨에 따라) (+50/65/80/95/110)(+0.40/0.45/0.50/0.55/0.6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신기루 (Shifting Sands)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아지르가 모래 병사 중 하나에게 돌진하며, 부딪친 적들에게 60/100/140/180/22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지르가 적 챔피언과 부딪치면 그 자리에 멈추고, 1.5초 동안 70/110/150/190/230 (+0.6 AP)의 피해량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1100)
황제의 진영 (Emperor's Divid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아지르가 무장한 병사들을 일렬 횡대로 소환하여 돌진시키며, 적들을 밀어내고 200/400/600 (+0.7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병사들은 5초 동안 벽처럼 유지됩니다.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슬라이드 사용법 - (W)(E)(Q)


(W)(Q)(E) 를 하게 되면 딜레이가 있습니다.



***********************



(R)은 스킬 레벨이 오를 수록 너비가 증가합니다.


그리고 꼭 이니시, 진형붕괴 등등 특수한 상황에 궁을 쓰지 않아도 좋습니다.


궁에도 무시못할 딜이 붙어있기 때문에 어차피 너비가 적은 초반단계에서는 


깔끔한 킬각을 보기위해 딜링용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신발은 어지간하면 마관신마법사의 신발<br />을 갑니다  <<---  추천

간혹 선택에 따라 신속신속의 장화<br />을 가기도 합니다.


***************


2 도란 선 모렐모렐로노미콘<br />을 가지 않는 아지르 특성상 

마나를 원만히 유지할 수 있게 만드는 좋은 선택입니다.


****************

적 AP가 너무 강력하면(혹은 적 AP의존도가 높으면) 중간 단계에 음전자 망토<br />을 꼭 올려줍니다.

나중에 심연의 홀<br />로 올리면 되니 문제 없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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