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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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디르, 정령 주술사
Udyr, The Animal Spir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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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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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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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속 극대화 정글 호디르 (상대 정글 멘탈 터트림)

- 이희철(2016-06-11, 조회수: 2668)

이 우디르는 상대방을 1초에 녹여버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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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3초후에 녹습니다
우디르, 정령 주술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64 (+92) 2228 마나 271 (+50) 1121
공격력 62 (+4) 130 공격 속도 0.65 (+3%) 0.982
5초당 체력회복 6 (+0.75) 18.75 5초당 마나회복 7.5 (+0.45) 15.15
방어력 31 (+4.7) 110.9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쿨감소 -0.83%
    x6
  • 공격 속도 +0.64%
    x3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30.72%
  • 방어
    +9
  • 쿨감소
    -4.98%
총 가격 : 13,833 IP
룬과 특서은 취향 
(하지만 정글 이라면 공속룬 추천)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우리는 탱커가 아니라 암살자라는 인식을 가지고 게임을 하면서 상대 원딜이나 정글이 보일시 e를 키고 달려가 빨강강타를 쓰고 q평평으로 1초안에 녹여버리는 원펀맨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룬과 특성은 취향입니다.)
솔직히 정글 이거밖에 안들지 않음? 

(샤코 빼고) 
가교 (Bridge Between)
정령 각성: 네 가지 기본 스킬로 여러 '태세'를 오갈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중인 스킬을 재사용하면 기본 효과에 더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에 따라 50~20초)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야생 발톱 (Wilding Cla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발톱 태세: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32/44/56/68/80% 상승하고 기본 공격으로 적중 시 5/11/17/23/29/35 (+0.2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3/4/5/6/7/8% (+ 0.04% 추가AD)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갑옷 (Iron Mantl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갑옷 태세: 4초 동안 45/60/75/90/105/120 + 최대 체력의 2/2.3/2.6/2.8/3.2/3.5% + 0.4 AP%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15/16/17/18/19/2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1.2% + 0.08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 쇄도 (Blazing Stamped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쇄도 태세: 이동 속도가 30/37/44/51/58/65% 증가했다 4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기본 공격 시 대상에게 돌진해 0.75 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상별 재사용 대기시간 6/5.6/5.2/4.8/4.4/4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날개 돋친 폭풍 (Wingborne Storm)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폭풍 태세: 4초 동안 얼음 폭풍으로 자신을 감싸 주변 적들에게 매초 20/34/48/62/76/90 +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8/21/24/27/30% 둔화시킵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폭풍 안에 있는 적에게 10~30(레벨에 따라) +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이 사라졌다면 우디르 근처 적에게 적용)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턴 넣고 q평평

스킬 활용 팁

 패스브를 최대한 활용

(정글 돌때 패시브 3스택 유지하면 정글링이 눈에띠게 빨라지고 체력유지가 잘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제가 트포랑 얼건을 같이 넣은 이유는 만약 상대방의 ad가 잘크면 얼건을 가주시고 상대방의 ad보다 내가 더 잘컸으면 트포를 가서 원딜을 녹여버립니다.

이 우디르는 이동속도를 극대화 시켜 상대방을 농락하는 즐겜위주의 우디르입니다.

솔직히 사람들이 호디르 많이 안하고 피디르 많이 하는데 그 이유중에 하나가 라인클리어 및 정글링에 있을것입니다.
확실히 호디르는 피디르에 비해 초반 정글링과 라인클리어 능력이 뒤집니다. 하지만 피디르는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힘이 떨어지고 이 템트리의 호디르 처럼 이속이 빠른 것도 아니라서 계속 짤리거나 한타때 할 것이 없어지고 결정적으로 피디르가 너프가 당해서 힘이 많이 약해지고 예전의 딜이 나오지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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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므로 호디르 하세여 ㅎㅎ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타릭
우디르는 한타가 약해서 한타 위주의 챔피언 한테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자크
위와 같음
우디르
우디르 자기보다 잘하는 사람 만나면 그냥 털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레이브즈
스턴 강타 q평평 gg
신 짜오
스턴 강타 q평평 gg
리 신
스턴 강타 q평평 gg
아 그리고 즉발 cc많으면 카운터 ;;

 

 

라인 / 정글 운영법

 만약 내가 블루팀이면 보통 선 작골 할 것 아닙니까?

그러면 1분 15초에 상대방 블루에 와드를 하고 작골을 먹은뒤 e를 찍고 상대방이 블루 먹고있는 것을 확인후 스틸 or 퍼블을 노립니다.


그리고 내려와서 바위게를 먹어줍니다. 그뒤 미드 갱을 성공하든 안 하든 우선 찔러주고 바로 전령앞에 있는 바위게를 먹습니다. 그럼 와드가 다시 찹니다. 그리고 바로 상대방 레드에 박습니다. 그리고 다시 카정을 하든가 대기를 합니다. 그러면 상대방이 와서 레드를 먹기 시작합니다. 그때 스틸 or 킬을 합니다. 그럼 우리는 쌍버프를 가지게 되고 4버프 컨트롤이 가능해 지면서 상대 정글은 0/2/0이라는 kda로 시작을 하게 되면서 보통 닷지 or 멘탈이 터져서 그 이후로도 잘 못하게 됩니다. (대신 우리 버프는 한 5분 넘어서 먹게 됩니다. 레벨도 좀 딸리고여)

 

초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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