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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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280 (+35.0) | 875 |
공격력 | 65 (+3) | 116 | 공격 속도 | 0.679 (+2.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7.47 (+0.58) | 17.24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1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 속도+6.2%
- 방어+3.006
- 마법 저항력+3.006
- 쿨감소-1.656%
룬은 빠른 정글링을 위한 공속과 체력위주의 탬트리상 부족한 방마저를 보충하기 위한 성장 방어 마저를 박으면 무난한 거 같음
워윅이 유체화를 드는 이유는 점멸을 든 워윅은 말 그대로 점멸궁 이외에 의미가 없는데
유체화를 쓰면 계속 쫓아가면서 팰 수 있고, 그 외에도 유체화가 익숙해지면 갱다닐때 점멸보다 훨~씬~ 편하다는 생각이 듬;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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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쓰던 탬트리 그대로 잿불 거드라 쓰는데 굳은 손 가진 군바리도 쉽게쉽게 게임하는거 같음;
신발은 모빌신 가고 나중에 상황 봐서 닌탑 헤르메스로 바꾸면 될듯;
정글은 보통 4랩 찍고 집간다는 생각을 하는게 제일 좋음.
파란 강타 나오면 라인 당겨져 있는곳 있으면 유체화 키고 한번쯤 찔러보면 최소 점멸은 제거하고,
우리쪽 라인이 밀어지거나 탑같은 경우 당겨지는데 상대 미니언이 너무 많으면 갱 올수 있으니 한번 뒤 봐주는게 제일 좋음.
6랩후에는 그냥 갱다니면 됨.
주로 쑥 들어오는 암살자 무는게 제일 좋고, 딜러 자를때 궁쓰는것도 좋음
둘다 안되면 그냥 딜러한태 궁쓰고 무는게 제일 무난함.
그냥 초반 카정만 좀 주의해주면 됨.
상대 카정올거 같으면 정글링 좀 느려지더라도 루트 꼬아서 당하지 말자.
유체화 유일한 단점이 초반 카정올때 도주하기 힘듬.
그냥 군대 간놈도 편히 하는 워윅 한번 해봐도 될거 같음.
물론 아직 휴가 첫날이라 잘 모르겠지만 일단 잘되더라;
좀 쉬고 또 나중에 더 돌려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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