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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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4) | 2318 | 마나 | 425 (+30.0) | 935 |
공격력 | 56 (+3.3) | 112.1 | 공격 속도 | 0.658 (+1.12%) | 0.78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5) | 17.5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마법 관통력 +2.01x3
- 마법 관통력+13.86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리안드리의 고통과 같은 효과 피해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마나가 20 소모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다져진 땅을 소모해 바위를 던집니다. 바위는 적중한 적을 1.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키고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바위 조각의 190%의 피해를 입힙니다.
탈리야는 바위 조각을 던지는 도중에 이동하고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을 최소 0.75초 돌려받습니다.
각 바위는 몬스터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바위 적중 시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이 돌진하거나 밀려나거나 당겨져서 돌 위로 지나가게 되면 돌이 폭발하여, 남은 이동 시간+0.75초 동안 기절시키고 25/45/65/85/105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 지속시간은 2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각 적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기절합니다. 몬스터에게는 항상 최대 기절 지속시간이 적용됩니다.
첫 번째 이후로는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몬스터에게 1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탈리야가 지난 3초 안에 챔피언 또는 구조물에 피해를 받았으면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벽이 완전히 생성되면 재사용하여 일찍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4,500/6,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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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마같은 개극혐 소리하지 마라 탈리야가 선마할 스킬은E 스킬이고 주력스킬도 E스킬이다
Q를 선마한다는건 탈리야를 5%도 이해하지못한 개극혐 탈리야충이다
E깔고 W로 적을 E스킬의 범위안으로 밀어넣은후 Q시전
상대가 E스킬 지역으로 돌진하면 줜나 쳐맞는다
즉 르블랑이나 피즈가 돌진하면 스스로 자폭한다는 말이다
이 매커니즘을 잘 활용하면 이런놈들한테 질래야 질수가 없다
상대가 아지르나 럭스같은 원거리싸움의 강자라고 하더라도 E선마 해야한다
그래야 맞파밍을 하며 라인을 관리할 수 있다 이런놈들을 상대할땐
CS를 최대한 수급하며 타워피 까이지말고 6렙이후 로밍으로 승부해야한다
탈리야충들의 대표적인 특징이 자기가 R스킬을 잘못사용했음에도 계속 벽을 세워두고 있다는거다
미스가 났으면 빨리 R스킬을 재시전하여 벽을 없애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매커니즘적으로 도저히 답이없는 챔프다
계속 언급하게 되는데 E스킬 선마로 라인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야한다
열심히 파밍하여 라인밀고 6렙로밍을 간다
까불지말고 항상 아군과의 연계를 생각해라 너는 암살자가 아니다
싸움이 일어나면 궁으로 지형을 유리하게 만든뒤 싸우는것이 중요하다
혹은 스스로 각을보고 궁을 사용하여 이니시를 걸수도 있다
주력은 E와 W의 연계다 W스킬로 상황에따라 공격을 할것인지 수비를 할것인지 선택해라
탈리야는 적과 달라붙으면 안된다 항상 거리를 두어라
E선마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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