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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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4.9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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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40~20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 학살
(Decimate)
- 마나 소모: 30/35/40/45/50
-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40/70/100/130/160 (+1.0/1.1/1.2/1.3/1.4 총 공격력)를 입습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 하나당 다리우스는 잃은 체력의 12%를 회복합니다.(최대 36%)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50%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범위: 425
- 마비의 일격
(Crippling Strike)
- 마나 소모: 30
-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다음 번 기본 공격이 총 공격력의 14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90% 감소시킵니다.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 범위: 300
- 포획
(Apprehend)
- 마나 소모: 45
-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의 방어구 관통력이 5/10/15/20/25% 증가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540
- 녹서스의 단두대
(Noxian Guillotine)
- 마나 소모: 100/10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대상 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하여, 100/200/300(+0.75 추가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에 2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 사정거리: 46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사거리 재면서 평타넣다가 끌리면 박치기 쓰고. 혹시 박치기 빠진상태에서 끌더라도 실명이있어서 잘 뒈지지도 않습니다.
로밍도 좋아서 욕먹기 십상입니다. 퀸 나오면 쓰지마세요. 다리우스.
혹시나 어쩔수 없이 만났다 하면 e를 최대한 아끼고 있다가 아군이 갱오면 e를 써서 당기고 플래쉬를 퀸 뒤쪽으로 써서 퀸 박치기 쓰면 우리쪽으로 가게 만들면 힘들게나마 잡을수는 있습니다만, 다시 라인오면 같은 상황 반복입니다.
텔들고 로밍댕기시거나. 퀸보다 월등히 잘하시거나.
선템은 닌자의 신발가세요.
얘는 심지어 선템이 존야라서 방어력도 개쩜.
방법은 갱을 콜하거나 로밍을 가야합니다.
근데 또 요즘 케넨충이 늘어나서 못하는 케넨이 있는데 그런 케넨이어도 50:50입니다.
e를 최대한 아끼면서 싸운다고 생각하면서 해보세요/
선템은 뭘가도 지니까 알아서 가세요. ^^;;
패치후엔 가렌 악당 패시브로 의외로 다리우스가 힘듭니다. 그러나 6레벨 이후에는 비슷해 졌다가, 가면갈수록 유리해집니다.
6전에는 그냥 갱콜하시거나 파밍하시다가 기회를 노리세요.
악당이 되면 일단 99%집니다. 빼세요.
못잡으면 얘는 뒤로빠져서 회복의 춤 춥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잘하는 이렐은 안싸워줍니다. 견재식으로 q미니언 타고와서 싸우다가 빼는데,
보통 그냥 싸울때는 갱입니다. 그럴때만 빼주시고, 와드 잘 박은 상태에서 싸웁시다.
1:1 때는 재간둥이가 있기때문에 q를 최대한 아껴주시다가 평w평평평만 계속 갈궈도 다리우스 패시브 터지기 시작하면 피즈 녹습니다.
그러다가 얘가 못버티고 재간둥이를 쓰거나 도망치면, 기다렸다가 e 써서 끌어주고, 재간둥이가 빠졌기때문에 q갈구면서 싸워줍니다.
다리우스가 강력한 타이밍 : 라인전부터 소규모 한타.
약한 타이밍 : 넥서스가 터졌을때
라는 마인드로 상대를 압박하면 됩니다. 상황을 봐야하겠지만, 와드 잘 박아서 갱안당하고, 상대를 말리는데 최적화된 챔프입니다.
물론 대규모 한타때는 살짝 아쉬운 감이 없잖아 있지만, 1인분만 하자는 생각으로 대규모 한타때 싸웁니다.
탑에서 상대를 1인분못하게 하고, 내가 1인분만 해도 게임은 수월하게 흘러갑니다.
물론 1인분 이상하면 좋지만, 언제나 게임이 마음대로 되는건 아니기 때문에 너무 조급하게 게임하지 않는게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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